아케인소울 은근 기대 되네요ㅋㅋ

2019-07-03 10:51:36 | 조회수 : 1861



 

예전에 그냥 아케인소울이 있었는데 이번에 아티스트 컴퍼니에서

아케인소울 온라인으로 다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매니지먼트 회사에서

나온다고 하니까 뭔가 기대감이..ㄷㄷ 모바일 게임이 돈이 된다고는 들었는데

이정재랑 정우성이 공동 대표로 있는 회사에서도 하니까 실감이 나네요..

 

 

요즘에 게임을 질병으로 분류하자는 말이 많던데 네이버 메인 베너에

떡하니 게임은 질병이 아니라고 해놓은거 부터가 뭔가 특이하기도하고

도전적인거 같아서 사전예약 넣고 왔네요ㅋㅋ 초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일단 받아놓는게 좋을 것 같네요.


감가상각비 / 5,58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633

로드오브드래곤 후기!

 로드오브드래곤이라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캐주얼한 느낌이 매력적인 로드오브드래곤은...

COOL HOT
Searan
20.01.10
316

25632

린투엠 업데이트 화끈한듯 ㄷㄷ

 이번에 업데이트 진행할때 사전 등록할 수 있는데참여하면 오렌의 비밀 상자를 받을 수 있다는 ㄷㄷ 그리고...

COOL
샤샤샷
20.01.10
221

25631

언제 국내에 나오나 했었는데.. 1

 AFK아레나 국내에 출시가 드디어 되는 모양이더라고요.지금 사전예약을 하고 있길래 바로 하고 왔어요.캐릭터들 모...

COOL
하아로
20.01.10
197

25630

블랙잭 빡고수가 되는 길,, 1

아이폰에도 윈조이포커 나오고 꾸준히 연습 중인데개인적으로 저한테 제일 잘 맞는 종목은 블랙잭인 거 같습니다ㅋㅋ&n...

COOL
마지카
20.01.10
210

25629

포스트 아포칼립스 좋지~ 1

 헤이즈오브워라는 게임 나왔길래 열심히 달려보는 중인데확실히 개인적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가 너무 좋습니...

COOL
반려동물
20.01.10
245

25628

천애명월도 귀여운 소사매 키워야징ㅎㅎ 1

  이번 업데이트 중 단언컨대 최고는 역시소사매 업데이트 입니다 ㅎㅎㅎ 자기 딸랑구 키우듯이 키...

COOL HOT
두번
20.01.10
392

25627

린투엠 컬렉션 모으는데 집중

 린투엠에서는 장비 뿐만 아니라 컬렉션으로 캐릭터의 스펙을 올릴 수 있습니다자신이 착용할 장비를 가장먼저 세팅...

COOL
무둡꾸더용
20.01.10
255

25625

리니지2m에도 TJ쿠폰이 나오네요

  이번에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가 공개되면서오렌 영지랑 상아탑이 공개됐고, 사전등록도 시작했는데요...

COOL HOT
gfreeman98
20.01.09
305

25624

라테일 검호 전직했습니다

 검호가 리뉴얼되면서 굉장히 좋아졌다는 소식을 듣고이번 흑염룡 225레벨 점핑캐를 검호로 키우면서3차전직도 하고 ...

COOL
Searan
20.01.09
258

25623

탈것은 진짜 근데 이게 넘사네요 v4 1

 진짜 이거 볼 때 마다 느끼는 건데탈것 중에서 외형은 진짜 이게 최고인 듯 ㅋㅋㅋㅋ이거 액슬러가 타고 다니는 거 ...

COOL
엘리샤스
20.01.09
254

25622

테라클래식 신서버!! 퀘스트미는중입니닷ㅎㅎ 1

 테라클래식 신서버가 오픈했습니다!! 캬 .... 신서버에서 플레이하니깐 경험치도 300퍼고확실히 기존 서버...

COOL
아레나핑크원피스
20.01.09
260

25621

사진을 어디서 찍어야 되는거지... 1

   보더랜드3 DLC 출시 기념으로 포토모드 콘테스트를 하고 있는데요. 사람들 엄청 멋있고 ...

COOL
하아로
20.01.09
249

25620

테라클래식 신규서버 생겼네요 1

 테라클래식 점검이 끝나니 새로운 서버가 추가되었더라구요신규 서버는 오픈 전부터 큰 기대를 얻었었는데새로 키워...

COOL
키야아아아
20.01.08
287

25619

총통 뜨면 어떻게 해야하나 항상 고민...

 심심할때 하면 시간때우기 딱이라 피망뉴맞고 자주 하는 편인데 이렇게 총통이 뜨면 진행을 해야할지 그만 ...

COOL
하아로
20.01.08
249

25618

아 바이움의 축제도 빨리 돌아야되는데 1

 이번에 16주년이라고 리니지2 복귀하신 분들 많지 않나요?! 저도 이벤트랑 아이템 퍼준다는 소식 듣고바로 ...

COOL
고추먹고맴맴
20.01.08
29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