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CBT 중인 라플라스M 후기....!

2019-07-04 14:27:07 | 조회수 : 826



 

이번주 화요일부터 CBT 하고 있는 라플라스엠....ㅋㅋㅋ

전투장면 찍어봤는데 3D겜 특성상 스킬 표현이나 조작이 꽤 관건이였을텐데

보통 이렇게 전투할떄는 쿼터뷰 시졈으로 올라가서 엄청 컨트롤도 편하고

조작감 타격감 전부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제일 신기했던게 카드 시스템인데

장비 등급에 따라서 카드를 꽂을 수 있는 슬롯이 있고

이 카드가 몬스터 드랍템으로 보통 나오는데 특정 효과를 가지고 있거나

특정 스킬을 쓸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죠....ㅋㅋ

능력치가 향상되는것도 좋지만 그 몹의 스킬을 그대로 쓸 수 있는건

다른겜에선 보지도 못한 엄청 신박한 시스템인거 같습니다...ㅋㅋㅋ

 


 

게다가 정식 출시 되기전부터 국내 유명 성우진들이 참여한걸로 엄청 유명했었죠

직접 스토리 진행하면서 컷씬 보니까

성우분 이름은 몰라도 정말 언젠가 한번쯤 들어봤을법한 목소리들....

게다가 엄청 연기를 잘하셔서 스토리 몰입감 하나는 최강입니닼ㅋㅋㅋ

오히려 라플라스엠의 아기자기한 동화풍 스토리라서 

앞으로 더 렙업하면서 추가 스토리는 어떨지 궁금할 따름이네요.....

 

아직 CBT기간 하루 남았으니 CBT해보실 분은

여기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laplacem​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정과강 / 1,21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767

킹오파올스타 루비 겁나 퍼줌 1

 킹오파올스타가 얼마전부터 시작한 이벤트 중에 루비 대폭발 페스티발이라는게 있거든요..?근데 무슨 게임만해도 루...

COOL
진정해
19.08.06
219

24766

천애명월도 만렙확장되고 신던도 나왔던데..

   천애명월도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만렙이 100렙으로 확장도 되었고 신던도 나왔잖아요.만렙 ...

COOL
하아로
19.08.06
224

24764

라플라스엠 드디어 그림자 이야기 악몽 난이도 클리어함ㅠㅠ

  오늘도 신나게 매일 해야하는 라플엠 콘텐츠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먼저 잡는...

COOL
아드리앙
19.08.06
233

24763

진작에 던전돌면서 메인퀘스트도 같이 밀어 놓을껄

  라플라스m 하면서 맨날 던전돌고정원가서 꽃이랑 닭 키우면서 돌보고 ㅋㅋ그리고 마지막에는 아레나 돌면...

COOL
말리부짱짱맨
19.08.06
211

24762

킹오파 올스타 이벤트 많이 하던데

 5성 1명 선택권도 그냥 출석으로 주고 있고  이번에 루비 대폭발 이벤트라고 7일 동안루비 총 2000...

COOL
마지카
19.08.05
293

24761

샤이 커마 직접 만드려고 하는데

 샤이 커마 보고 직접 만드려고 하는데컨셉 잡기가 너무 어렵다...만화 캐릭터나 소설 속에 나오는 캐릭터로 만드려...

COOL
게임샷의진리
19.08.05
195

24760

침착맨이랑 주호민 진짜ㅋㅋㅋㅋㅋㅋ

 둘은 볼때마다 케미가 진짜 그냥..ㅋㅋㅋㅋ 이번에 리니지2 광고도 같이 찍었던데침착맨 요새 광고에 겁나 ...

COOL
마지카
19.08.05
213

24759

테라클래식 문자는 가로로!! 2

 테라클래식 ㅋㅋㅋㅋ 와 영상 진짜 기가막히게 잘뽑았네여 몰겜하다 걸렸을때다들 핑계 하나씩은 장만하고 ...

COOL HOT
여신여신
19.08.05
306

24758

바람의 나라 저는 영술사! 1

 바람의 나라 이번에 대규모 패치를 진행하면서캐릭터들 밸런스 패치도 하고 개선도 많이 한것 같던데오랜만에 저도 ...

COOL
하아로
19.08.05
198

24757

데차 레이드 공략 어렵지 않는 듯 1

  새로이 추가된 레이드는 던전을 돌다가 혹은레이드 샵에서 무료 5회로 불러낼 수 있죠.겸사겸사 레이드 미...

COOL
불릿레퀴엠
19.08.05
200

24756

라플라스엠 이제 곧 전직

 라플라스엠 50레벨에서 전직 코앞에 두고 휴가 갔다가 이제 돌아왔습니다 ㅎ전직할라면 레벨 뿐만 아니라 스킬포인...

COOL
미키디키
19.08.05
254

24755

몬길 6주년 뿌리는 클라스가.. 1

 모바일 게임이 6주년 이상 가는게 사실 많지도 않은데몬길이 벌써 6주년;; ㄷㄷ 고딩때 하던 게임인데벌써 나는 이...

COOL
dtmass
19.08.05
290

24754

나선영웅전 성우 맘에 들긴하네

 나선영웅전 뭔가 일러스트나 성우들이 마음에 듬지금 브랜드 페이지 열려서 둘러보고 있는데아직 사전예약이 아니라...

COOL
게임샷의진리
19.08.02
238

24753

삼국지략 공식카페 이벤트로 문상 받을 수 있을까 1

   평소에 삼국지 게임 좋아해서 삼국지략 기다리고 있는데사전예약 하다가 공식카페에서 목표인원 ...

COOL
Attention
19.08.02
234

24752

킹오파 올스타 프리티 캐릭터 이쁘네 1

 킹오파올스타 이번에 나온 신규 프리티 캐릭터!픽업하고 있는데 와..야시로랑 장거한이 여캐로 나오다니 ㅋㅋ처음 ...

COOL
만나뇽
19.08.02
24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