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신맵 서유기 후기

2019-07-04 15:09:43 | 조회수 : 604



 

이런식으로 시작할 때 부터, 라운드를 하나씩 통과할 때마다

유저들마다 각기다른 요술이 랜덤으로 부여가 되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특이하고 재밌는 점은 요술이 좋은 요술도 있고

나쁜 요술도 있어서 운이 안좋게 나쁜 요술이 걸리면

실려과 상관없이 탈락하기도 해요 ㅠㅠㅠ제가 캡처한 두 요술은 좋은 요술이었는데

안좋은 요술 걸리면 1라운드에 어이없이 탈락도 많이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럼 채팅창에

다들 억울하다고 난리가 납니다 ㅋㅋㅋ 근데 또 그 나름대로 재밌더군요



 

콘텐츠랑 퀄리티 자체는 아주 높고 재밌었어요

라운드가 올라갈수록 난이도도 높아지는데 숙련도를 높이면 높일수록

다들 그새 잘하시더라구요. 테런의 묘미인 것 같아요 맵의 숙련도

여기서 팁을 좀 주자면 캐릭터의 스텟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고,,

추대가 높으면 될 것 같아요. 템도 거의 운빨이라ㅜㅜ

엄청 재밌었네요 옛날 기억도 새록새록 나구요 

 

 


가현뿡 / 70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796

가끔하는 블랙잭은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 1

출근시간에 보통 드라마, 영화를 보통 많이 보지만요즘은 모바일로 게임 많이 하곤 하거든요 ㅎㅎ오늘 출근 시간에 윈조이포...

COOL
엘리샤스
19.08.12
179

24795

초류향이 검은달로!!

   중국에서 유명한 게임인 초류향이 한국에서도 검은달이라는 이름으로 오픈합니다 !!&...

COOL
아레나핑크원피스
19.08.12
191

24794

오늘은 정원에 갔다왔네요ㅋㅋ

 친구가 라플라스M에 정원도 경험치를 많이 준다고 해서 오늘 같이 정원 돌아다녔어요ㅋㅋ 정원에서 달걀이...

COOL
감가상각비
19.08.12
211

24793

쿵야 캐치마인드 신선한데요?

   이번에 나온 쿵야 캐치마인드 해보신분 있으신가요?최근에 나온 모바일게임들 보면 대부분 MMORP...

COOL
하아로
19.08.12
177

24792

엔포커로 포커 재밋게 하는중 입니다 1

  출퇴근때 핸드폰으로 엔포커를 자주 하는데 바카라나 블랙잭때 골드 모으려고요즘 골드방에서 포커 치고 ...

COOL
미키디키
19.08.12
185

24791

쿵야 캐치마인드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원래 초반만 해도 맵이 좀 비어있었다 그래야 되나? 그랬는데이제는 진짜 뭔가 인싸 게임이 되어버린듯한 ...

COOL
레몬맛사탕
19.08.11
174

24790

블소 레볼루션 소환사 요거..

린 종족 원래 그렇게 안좋아 하는데 이건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고양이가 몸빵 해주고 멀리서 원거리로 싸우니까 넘 편한....

COOL
dtmass
19.08.10
206

24789

청순 vs 도도 프리티장 당신의 선택은?

   1번 장거한 청순한 매력   2번 장거한 도도한 ...

COOL HOT
raind87
19.08.09
346

24788

오 나선영웅전 사전예약 하고 있네요

 바로 신청 했습니다 ㅋㅋㅋ그 전부터 원래 해보고 싶었던 게임이라 기다리고 있었는데이렇게 뜨다니,,저번에 핸드폰...

COOL
풍류비
19.08.09
187

24787

리니지2에 데스나이트라~~ 1

 역시 뭐 리니지 하면 데스나이트 바로 생각 나는 건 당연,,리니지를 햇던 사람으로써 데스나이트 정말 변신 한번 해...

COOL HOT
엘리샤스
19.08.09
374

24786

ㅋㅋ 요새 라테일 할맛나네여 1

 205레벨 점핑덕분에 점핑하고 경험치 던전도 돌고 쥬얼스타 서브클래스 여태 없던 신기한 서브 클...

COOL
아레나핑크원피스
19.08.09
210

24785

테라클래식 CF 이런게 광고지

 나도 이거 영상 풀로 봤는데진짜 지대로 뽑은 듯 ㅋㅋ 시트콤 같은 느낌으로 잘나왔어개인적으로 이런 재미있는 CF...

COOL
만나뇽
19.08.09
211

24784

요즘 모마 어떤가 봤는데.. 2

 요즘 모마 어떤가 궁금해서 한번 해봤는데오랜만에 해도 할만한데요? ㅎㅎ행템이 많긴하지만 쓸만한걸 많이 지원 해...

COOL HOT
하아로
19.08.09
375

24783

오랜만에 옛날 감성 느낄 수 있는 게임 나오네요ㅜㅜ 1

  요즘 게임들 보면 기본으로 막 10강 넘어가고 많은건 20강화도하던데 이번에 사전예약 시작한 R0는 옛날 ...

COOL
감가상각비
19.08.09
220

24782

에오스 레드 닉네임 선점 중입니다

 에오스 레드의 닉네임 선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치열한 닉네임 선점에서 미리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nb...

COOL
구름나래
19.08.09
17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