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라인 1945 3시즌 초반꿀팁!!

2019-07-15 15:37:03 | 조회수 : 1811


프론트라인 1945 플레이하시는분들 요즘들어 엄청

보이시는 것 같네여 ㅋㅋㅋ 특히 선착순으로 전장 마감되는거라

전장이 엄청 여러개 있는데 여기서 마음 맞는 사람들을 잘 만나서 

군단을 창설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ㅎㅎ 

 


 

저 같은 경우 초반 부에 바로 군단에 가입하지 않고 간좀 보다가

주변에 있는 유저들 보단 좀 떨어져 있는 유저들이 많은 군단에

가입하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어쩌피 주변 땅은 제가 다먹을거라 ㅎ... 

군단원이면 상당히 거슬리기 때문입니닷 ㅋㅋ 

무조건 주변에 있는 사람이랑 군단 같이들어 가지마세유 

 


 

 


두번 / 4,884

c. ㅎㅇㅎㅇ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648

다마고치~! 이거 얼마만에 보는건지 ㅋㅋㅋㅋ

 지금 칼디아 다이어리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데사전예약 보상을 보니까 닌텐도스위치 다음에 있는거...저거 다마고치...

COOL
하아로
20.01.15
247

25647

사전예약 하고 보니 모델이 김유정?! ㄷㄷ 1

  AFK아레나 주변 사람들 추천으로 글로벌 서버 하고 있었는데국내 출시가 생각보다 빨리 이뤄지고 있습니다...

COOL HOT
만나뇽
20.01.15
317

25646

윈조이포커 역시 7포커지 ㅋㅋㅋ 1

 캬 ㅋㅋㅋ 요새 윈조이포커 미친듯이 플레이하고 있는데시작부터 운이 엄청 좋네여 ㅋㅋㅋㅋ트리플이라니 .. 그것도...

COOL
아레나핑크원피스
20.01.15
269

25645

검은사막 가디언 각성!! 드디어ㅋㅋㅋ 2

 크으 드디어 나왔습니다 ㅋㅋㅋ가디언 각성!!각성도 완료하고 눈꽃도모을겸 벨리아- 사냥터왔다갔다하면서 플레이하...

COOL
두번
20.01.15
232

25644

카운터사이드 드디어 런칭일이 공개 됐군요 1

 카운터사이드가 어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는데여기서 드디어 런칭일과 컨테츠 분량 등에 대한정보가 공개 됐습...

COOL
만나뇽
20.01.15
252

25643

요즘 린투엠에 푹빠졌습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중에 이렇게 고퀄이였던 게임이 있었나 싶네요그래픽보고 솔직히 출시부터 지금까지 ...

COOL
무둡꾸더용
20.01.15
195

25642

로드오브드래곤 아기자기하게 하구 있어요

 로드오브드래곤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마음에 들어서플레이 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재밌게 할 수 있었습니다전투는 ...

COOL
Searan
20.01.14
163

25641

괜히 윈조이포커를 하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1

  윈조이포커 요즘 주변에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포커게임 중에서 윈조이포커가 게임 종류도 많고이벤트나 ...

COOL
만나뇽
20.01.14
175

25640

비비로 젬그랩 캐리하기! 1

오늘 젬그랩 맵은 열차가 지나가면서 모든 공격을 튕겨내거나차단하고 심지어 캐릭터를 죽이기까지 하는 까다로운 맵이네요.....

COOL
감가상각비
20.01.14
205

25639

천애명월도 신규 던전 빨리 가고 싶다... 1

 천애명월도 이번에 잠룡서버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다시 복귀해서 해보고 있는 중인데요.시즌서버라 고인물도 없고 ...

COOL
하아로
20.01.14
212

25638

리니지2M 다들 사전등록 고고싱

 리니지2M 공식 사이트 가보면 현재 오렌영지 상아의탑 업데이트 한다고사전등록 받고 있음 기존 유저라 이번에 당연...

COOL
무둡꾸더용
20.01.14
225

25637

테라클래식 지금이 복귀 타이밍인듯요 1

 테라클래식 시즌2 업데이트하면서 신규서버도 나오고신섭 이벤트들도 엄청나게 많이 진행하고 있죠.특히나 ㅋㅋ 경...

COOL
만나뇽
20.01.13
192

25636

리니지2M 장비 제련 필수

  리니지2M에서는 장비 강화말고도 제련이 가능합니다장비 제련을 통해 무기의 옵션을 부여할 수 있죠방어력...

COOL
무둡꾸더용
20.01.13
182

25635

리니지2M 대박 소식

 리니지2M 현재 TJ의 얼리버드 쿠폰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이게 뭔지 암?? 대박인게 최대 보상으로 영웅 클래스까...

COOL
무둡꾸더용
20.01.12
193

25634

브롤 챔피언쉽 예선 첫승..

 오늘 오후 5시부터 24시간 동안 참여 가능한 월드챔피언쉽.매달 둘째주 토요일 마다 하고, 포인트 제도로 성공하다...

COOL
빨간엉덩이
20.01.11
23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