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7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7월이라고 뭔 보상을 이렇게 주는거지..

2019-07-19 18:25:28 | 조회수 : 1572


 

뭔 7월이라고 매일 보상을 주는 건지..

6.5업데이트 기념 보상도 맨날 들어오고 있고

덕분에 보상 받아가면서 꾸준히 전투력 좀 올려보고 있습니다ㅋㅋ

 



7월엔 7대죄 보상으로 SSR 보상 티켓 주는게 하루 남았던데

아직 못받으신분들은 얼른 접속해서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뭐 복귀 유저들은 또 출첵으로 SSR도 받을 수도 있고

복귀하고 접속만 7일해도 SSR 3장 확정ㄷㄷ

거기에 다이아도 계속 주고 있으니 진짜 진짜 겁나 퍼주는 거 같네요.. 


고추먹고맴맴 / 7,011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진정해 / 9,004 [07.19-10:51]

ㄹㅇ칠대죄하면서 과금할 필요성을 못느낌 오히려 쓰고싶은데 맨날 보상으로주니까 부족한게없음,,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479

리니지2m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를 통해 미리 준비하자

 리니지2m 세드릭의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이벤트 기간은 11월27일부터 별도 공지시 진행 도...

NEW
무둡꾸더용
21:39
19

25478

파판이나 해볼까?

 ​ 친구가 이번에 파판 칠흑 나온거 재밌다고 같이하자고 하길래뭔가 싶어서 아이디 빌려가지고 해봤...

NEW COOL
말리부짱짱맨
21:36
121

25477

명일방주 사전예약 얼마 남지 않은듯 싶습니다

 미소녀 디펜스 장르 명일방주가 사전예약을 실시중입니다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하실 ...

NEW
무둡꾸더용
16:03
45

25476

천애명월도 네코제 보상 개꿀 ㅎㅎ

 이번에 네코제 가서 천애명월도 부스부터들렸는데 크으 퀘스트 클리어하고 나니깐 이번에 오애-추추 머리핀...

COOL
여신여신
19.12.06
116

25475

선도원은 어떤식으로 나올까유

 12월 11일에 블소에 신규 던전 선도원이 등장합니다!맵도 핑크핑크하게 예쁜 것 같아서 마음에 드는데, 개인적으로 ...

메이비텔
19.12.06
81

25474

와우.. 달빛조각사 10일차 출석 보상 수호자의 망토ㄷㄷ

 이번에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10일차 보상이 영웅 등급 수호자 ...

COOL
고추먹고맴맴
19.12.06
116

25473

출시한지 얼마나되었다고 벌써

  와 리니지2m 출시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업데이트까지 했네요.!이번 업데이트가 첫번째 업데이트인데...

COOL
무둡꾸더용
19.12.06
172

25472

진화소녀 퍼즐형식을 이해만 하면 쉽습니다

안녕하세요진화소녀를 요즘 자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미소녀 수집형 RPG장르라 재미있게 빠져들었습니...

COOL
무둡꾸더용
19.12.05
160

25471

구글 기프트코드 100원 이벤트..? 1

 백종원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100원 이벤트행사 보상으로 V4 아이템들을 주고 있는데그 옆에 또 다른 이벤트가 있...

COOL
키야아아아
19.12.05
178

25470

하데스 완전 좋다.. 1

오버히트 2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출시된 하데스 캐릭터를이벤트를 통해서 획득했는데 사용해보니까 스킬 이펙트성능 뭐하나 ...

COOL
Searan
19.12.05
183

25469

요새 엑소스 히어로즈 열심히 달려보는 중입니다ㅋㅋ 1

 나오자마자 양대마켓 1위한거 보고 바로 다운받아서 시작했습니다ㅋㅋ 확실히 이런 수집형 게임들을 좋아하...

COOL
레몬맛사탕
19.12.05
186

25468

애플스토어에서 리니지2M 10만원 이상 과금하면 청구할인 받을 수 있데요!

 요즘에 리니지2M 많이 하던데 애플 스토어에서 휴대폰결제로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으로 만원 청구할인 해준다고...

COOL
감가상각비
19.12.05
172

25467

데일리 케어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일일 혜택만 받아서 매일 플레이 하면 그래도 희귀 무기 제작서 생기니꾸준히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n...

COOL
gfreeman98
19.12.04
151

25466

V4 쿠폰 받아서 하는중입니다

 이번에 백종원가 같이 진행한 100원 기부 행사 참여하고V4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완전 좋은 보상을 100원에주는 혜...

COOL
Searan
19.12.04
167

25465

빨리 파판 칠흑의 반역자 해봐야 하는데ㅜㅜ

 드디어 파판에 칠흑의 반역자가 나왔는데 회사 업무가 너무 바빠서맨날 야근하고 집가면 뻗어서 자기 바쁘고 게임할...

COOL
감가상각비
19.12.04
18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