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당첨되면 여자친구줘야징

2019-07-24 12:03:52 | 조회수 : 726


 

신령의숲 공식카페 둘러보니까 이벤트로

10레벨 달성 인증하면은 응모가능한 샤넬백 이벤트가 있음.

문제는 샤넬백 말고도 샤넬 립스틱도 있던데

10레벨 찍는게 어려운게 아니라서 ㅋㅋ 주변사람들도 참여많이하는듯

벌써부터 공식카페에 글 엄청 많이 올라왔음

나도 빨리 인증글 올려야겠다 이거 당첨 되면

여자친구한테 자랑하면서 선물로 줘야징 ><

 


만나뇽 / 6,369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927

소드아트온라인 라이징 스틸!! 1

 소드아트온라인 라이징스틸 3기를 배경으로 만든 게임인데 확실히 게임 퀄리티가 애니메이션과&...

COOL HOT
두번
19.08.30
668

24926

라이즈오브킹덤 빨리 다운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요새 담달에 나올 예정으로 알고있는 라이즈오브킹덤을 기다리고있습니다약간 모바일 문명판이라서 그런지 게임이 ...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8.30
447

24925

풍신 1주년 이벤트 개꿀인듯ㅋㅋ

​풍신 1주년 기념 이벤트한다고 던전에서는 드랍률도 3배고ㅋㅋㅋㅋYB쿠폰ㅋㅋㅋㅋ YB밴드 도대체 무슨드립인짘ㅋㅋㅋ...

COOL HOT
아드리앙
19.08.30
376

24924

업데이트 하고 확실히 바람의나라 환수 장비 맞추기는 쉬워진듯?! 1

 요새 바람의나라 갬성 업데이트 하더니만 하시는 분들이 겁나 많더라구요ㅋㅋ 덕분에 저도 유튜브 찾아보면...

COOL HOT
레몬맛사탕
19.08.30
477

24923

에어팟2를 쌍으로 받는 간단한 방법ㅋㅋ 1

 요즘에 사람들이 쌍삼국지를 많이 기대하고 있는데 캐릭터도 귀엽고스킬 이펙트나 그래픽도 나름 괜찮아서 그런 듯 ...

COOL HOT
감가상각비
19.08.30
415

24922

나선영웅전 사전예약 완료!! 1

 그림체부터 완전 제취향인 게임인 나선영웅전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여 저는 이미 사전예약을...

COOL HOT
두번
19.08.29
385

24921

예티 쓰고 나니까 리니지2 신세계 열림ㄹㅇ

  예티 쓰고 나니까 신세계입니다 완전.. 리니지2 게임 내에 자동사냥 기능이 있어서 집 컴에 돌려...

COOL HOT
레몬맛사탕
19.08.29
395

24920

검은달 !! 시네마틱영상 대공개!! 2

   검은달이 무려 30초짜리 검은달 시네마틱을 공개했습니다!! 워낙 기다리고 있는...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19.08.29
394

24919

DX:신세기의전쟁 퀄리티 상태가 ㄷㄷ

 맨처음에는 성우진보고 와 대박이다 했었는데 진짜 성우진은 시작에 불과했네여 ㅋㅋㅋ 언리얼 엔...

COOL HOT
여신여신
19.08.29
436

24918

테라클래식 5일 한정 출석 이벤트!

  테라클래식은 진짜 주는게 엄청 많은 것 같다..ㄷㄷ이번에 길드전 베타 업데이트로 5일 접속 보상 줬는데...

COOL HOT
만나뇽
19.08.29
464

24917

삼국지M 포스트시즌 결승 직행은 누가 할지... 1

 삼국지M 제6회 관도대전 포스트시즌 5차전 결과인데예상했던데로 살연맹이 가볍게 승리 그리고 천랑연맹도 승리를 ...

COOL HOT
하아로
19.08.29
375

24916

삼국지오리진 손책 획득!!

 오늘 삼국지오리진 플레이하면서 국사 등급의 무장인 손책을 획득했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손상향떳을때 ...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19.08.29
426

24915

청하가 여기서 활동하고 있었네요ㅋㅋ

 요즘에 청하가 핫하던데 잘 안보이더라구요. 근데 보스레이브 모델로활동하고 있었네요ㅋㅋ 이번에도 섹시한 컨셉으...

COOL HOT
감가상각비
19.08.29
447

24914

라이즈오브킹덤즈 선덕여왕님을 뵙고 싶어요!

  사전예약하면서 봤던 선덕여왕님이 진짜로 나왔네요...해외에선 먼저 하고 있으니 설명하는 걸 봤더니'관...

COOL HOT
불릿레퀴엠
19.08.29
7802

24913

나선영웅전 춘향이 너무 이쁜데..

사전예약 보상으로 춘향이를 지급하고 있더라구요.설정 보는 데 경국지색에 잡는 무기마다 큰 검기.. 등급도 UR인데 ...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8.28
47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