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클래시 사전예약 중입니다

2019-07-24 20:13:22 | 조회수 : 859


 

퍼니게임즈의 '단짠클래시'가 사전예약을 실시했습니다.

 

인간의 미각에 대한 절대적인 패권을 쟁탈하기위해 맛의 나라에서 벌어지는 단/짠 두 군단 사이의 끊임없는 전쟁과 스토리를 담은 액션rpg라고 합니다.

 

 

현재 사전예약에 참여할 시 다이아, 돈주머니, 코끼리 탈것, 성진석, 골드보물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 다른 이벤트로는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가 있습니다. 가입자들 중 50명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단짠클래시는 실제사진을 통해 인증이 가능한 여신인증과 흑기사 모집 등의 기사단 시스템이 따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독특한 컨텐츠로 차별성을 두었다고 하네요.

 

사전예약페이지:https://www.funnykr.com/reservation/honeydefendor/ 


구름나래 / 2,970

c. ㅎㅇㅎㅇ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945

드디어 라이즈오브킹덤 오늘 오픈했네여 ㅋㅋ

 으아아!!! 드디어 기다렸던 라이즈오브킹덤이 오픈했네요진짜 이거 하고싶어서 맨날 앱플레이어로 돌렸는데ㅠㅠ드디...

COOL HOT
블러드타임
19.09.03
661

24944

황금 옥새 갖고 싶다.............

 삼국지 마스터 열심히 기다리고 있는 1인 입니다. 오픈하고 77스테이지 돌파한 1위부터 3위까지 유저들한테...

COOL HOT
반려동물
19.09.03
351

24943

오옷! 백귀야행 하다가 구미호 스킨 나왔땅! 1

 어제 월드보스 마경조각 모아가지고 구미호도 얻었고​이번에 새로나온 이그니션 코어도 재료 다 소진해서할거...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9.03
407

24942

이번 이벤트 개꿀~

 리니지2m 마을에 가보면 이벤트 npc가 있을거임햇빛조각 을 통해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데햇빛조각들은 바로...

COOL HOT
무둡꾸더용
19.09.03
412

24941

역시 삼국지게임은 떼쟁이 체고,, 1

 삼국지략 요새 열심히 해보는 중입니다ㅋㅋ이게 게임 전투에 진짜 손자병법 36계를 활용할 수 있는 게임이더라구...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9.02
376

24940

나선영웅전 2번째 티저~~ 1

 솔직히 첫번째 나온 티저는 뭔가 궁금하게 만드는 뭔가가 있었잖아요근데 2번째는 네 궁금하게 만드는 건 마찬가지 ...

COOL HOT
엘리샤스
19.09.02
334

24939

검은달 사전체험 신청 했는데

 풀로 나온 영상 보니깐 뭔가 더 하고 싶어 지네요 아니 요즘 나오는 영상 보면 진짜 이거 게임 맞나 싶...

COOL HOT
풍류비
19.09.02
340

24938

확실히 테라 클래식이 보상이 혜자스럽긴 하죠 1

 이번 길드 성장 이벤트만 봐도 뭐레벨 올리기는 겁나 쉬운데 보상은 저리 혜자스러운 이벤트니..  ...

COOL HOT
합성착향료
19.09.02
362

24937

포켓몬고 한달간 이벤트 하던데

   뭐 첫번째 주부터 네번째주까지 해서 내일 부터 이벤트 하더라구요. 내일은 안농이 10KM...

COOL HOT
마지카
19.09.02
448

24936

바람의나라 도전 절대음감 이벤트 1

    바람의나라 지금 절대음감 이벤트 하고 있던데해보신분 있으신가요? ㅎㅎ이벤트 버튼을...

COOL HOT
하아로
19.09.02
342

24935

아르카 100일 잔치 한다고 초혜자 이벤트 하던데 2

 신규나 복귀 생각하시는 분들은딱 간만에 아르카 해볼만한 복귀각 잡히지 않았나 생각됩니다.원래 게임은 이렇게 보...

COOL HOT
반려동물
19.09.02
404

24934

갈란 스킬의 상태가ㄷㄷ 2

 엌ㅋㅋ 이번에 새로나온 영웅인 갈란 어떻게든 뽑아보려고 다이아 모으고 있는데진짜 쓰시는 분들 평들어보...

COOL HOT
아레나핑크원피스
19.09.02
401

24933

얼른 삼국지 오리진 관직 하나 꿰차봐야될텐데 1

 요새 할만한 slg게임 없을까 찾아보다가 삼국지 오리진 열심히 플레이해보는 중입니다!!확실히 무장을 잘주는 삼...

COOL HOT
레몬맛사탕
19.09.02
476

24932

세컨드임팩트라니 ㅋㅋ

  작년 리니지2m 디렉터스 컷에서 공개한게 확실히 임팩트가 크긴 했죠그래서 이번 9월 5일 쇼케이스 이름이 세컨...

COOL HOT
무둡꾸더용
19.08.31
343

24931

리니지2 만큼 편한 게임이 앞으로도 나올 수 있을까요? 1

  이번에 무료화 하면서 사람 겁나 몰리더니대기열 걸린다고 신섭도 만들어줘 아이템도 겁나 뿌리고 있어뭐 ...

COOL HOT
합성착향료
19.08.30
54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