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투리시간에 하기 좋은 게임..

2019-07-25 18:43:52 | 조회수 : 724


 

 

 

모바일게임들 보면 육성하고 아이템 얻어야해서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하고 그래서 생각보다 시간도 그렇고

엄청 노력이 많이 필요한게 많더라고요.

근데 윈조이 포커 이건 그냥 짜투리시간에 잠깐잠깐 하기에 최고더라고요.


 

그냥 가볍고 간단하게 즐기기 좋던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고 빠르고 간단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더라고요.

출 퇴근 시간이나 점심시간 같이 많은 시간이 아니라

10분 20분 정도 플레이 하기에 좋은 ㅎㅎ

 


하아로 / 9,724

c. 안녕하세요

...
raind87 / 14,790 [07.26-10:35]

잠깐잠깐 하기 진짜 좋아요 포커는 ㅎㅎ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958

V4 공개된 인게임 플레이영상 봤는데..

 대작이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 게임중에 하나인데 v4이번에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가 되었더라고요.보니까 생...

COOL HOT
하아로
19.09.05
378

24957

나선영웅전 진짜 일러는 원탑 수준ㄷㄷ 1

 요새 일러 이쁜 게임들이 많이 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이번에 사전예약 중인 나선영웅전도 일러가 이뻐서 ...

COOL HOT
마지카
19.09.04
400

24956

삼국지는 역시 국가전입니다ㄹㅇ 1

 삼국지략 요새 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저도 삼국지게임 하면 또 빠질 수 없는 1인인지라바로 다운받아서 열심...

COOL HOT
반려동물
19.09.04
390

24954

히어로칸타레 라이제르 결국 완성

  정가 쳐서 하나 만들고 조각 열심히 모으는 중입니다!! 얼른 모아서 해방 라이제르도 한번 만들어...

COOL HOT
고추먹고맴맴
19.09.04
552

24953

이번엔 남궁민이네요 ㅋㅋ

 현재 사전예약 중인 '이터:던전포식자'의 15초 광고입니다. ㅋㅋ 홍보모델로 배우 남궁민이 출현했네요. 좋아하는 ...

COOL HOT
구름나래
19.09.04
356

24952

소드아트온라인 3기가 모바일게임으로 나오는.. 1

 소드아트온라인 최신작 3기 앨리시제이션이 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영상을 보니까 키리토 유지오 앨리...

COOL HOT
하아로
19.09.04
450

24951

V4 쇼케이스 회사 앞에서 한다길래

  뭐 우연찮게 바로 회사 앞에서 v4 쇼케이스 한다네요...궁금해서 찾아 본 게임인데 뭐 쇼케이스 하고 한...

COOL HOT
풍류비
19.09.03
415

24950

나선영웅전 캐릭터 일러스트들.. 1

지금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 나선영웅전티저페이지가 공개 되었을때부터 페카도 그렇고일러스트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서 마음...

COOL HOT
하아로
19.09.03
472

24949

에오스 레드 오픈 감동이다

 크... 진짜 오래 기다렸죠... cbt부터 캐릭터선점이벤트까지 다 참여했는데, 드디어 오픈했네요. 벌써 오픈한지 1...

COOL HOT
구름나래
19.09.03
383

24948

블랙잭은 진짜 확률도 중요하고 운도 중요한듯 1

 요새 윈조이포커로 열심히 블랙잭 연습 중입니다!!IOS도 나오면서 요새 윈조이포커 하시는 분들 지하철에서 더 많이...

COOL HOT
레몬맛사탕
19.09.03
355

24947

테라클래식 할 게 날이 갈수록 많아지는듯

 컨텐츠가 많으니 뭐 꾸준히 성장에 도전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덕분에 요새 테라 클래식 열심히 키우느라 정신 없네...

COOL HOT
합성착향료
19.09.03
434

24946

삼국지오리진 벌써 여걸등급 2명!! 1

 요새 삼국지오리진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데 장수 모으는 재미가 상당히 쏠쏠합니다 ㅎㅎ 생각보...

COOL HOT
여신여신
19.09.03
406

24945

드디어 라이즈오브킹덤 오늘 오픈했네여 ㅋㅋ

 으아아!!! 드디어 기다렸던 라이즈오브킹덤이 오픈했네요진짜 이거 하고싶어서 맨날 앱플레이어로 돌렸는데ㅠㅠ드디...

COOL HOT
블러드타임
19.09.03
632

24944

황금 옥새 갖고 싶다.............

 삼국지 마스터 열심히 기다리고 있는 1인 입니다. 오픈하고 77스테이지 돌파한 1위부터 3위까지 유저들한테...

COOL HOT
반려동물
19.09.03
344

24943

오옷! 백귀야행 하다가 구미호 스킨 나왔땅! 1

 어제 월드보스 마경조각 모아가지고 구미호도 얻었고​이번에 새로나온 이그니션 코어도 재료 다 소진해서할거...

COOL HOT
말리부짱짱맨
19.09.03
39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