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도 6주년이라더니 진짜 많이 퍼주던데

2019-07-26 18:27:27 | 조회수 : 2370




몬길 6주년이라길래 간만에 복귀해봤습니다!!

뭐 신장이 겁나 많이 나와서 뭐 부터 키워야될지 고민중..

 


 

이번에 6주년 기념으로 6일동안 매일 300수정도 지급하더라구요.

출석 열심히 찍으면서 보상 좀 챙겨볼 생각입니다ㅋㅋ

 



 

저는 못봤던 차원신장이라는 애들이 새로 나왔던데

카일이랑 서령이 투 탑이라고 뉴비들한테 필수적이라고 하더라구요.

 

매달 1일 붐업 뜨면 수정은 여따가만 올인하라고 하던데

6일 출석으로 1800수정 받으면 모아뒀다가 차원신장에 올인해야겠습니다ㅋㅋ

빨리 두 마리 다 키워서 대전 좀 돌아보고 싶네요..


반려동물 / 6,94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진정해 / 9,274 [07.27-01:45]

출석이벤 개꿀임 수정 넘많이주고;;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765

V4 아처????

 이번에 신규 클래스 나온다고 광고 겁나 때리던데ㅋㅋ 간만에 뭐 보상 받으면서 신캐 한번 키워볼까 싶어서...

COOL HOT
고추먹고맴맴
20.02.05
404

25764

잘 자라줘서 고마운 배우 김유정

  몇년전에는 갑상선 때문에 아파서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도 했었는데아역 배우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국...

COOL HOT
하아로
20.02.05
315

25763

하이엘프 광고보소 ㅋㅋ

 린엠에서 이번에 천대받던 요정이 제대로 상향을 받을 것이라 예고했는데요. 12일 업데이트 예정인데, 해당 광고 영...

COOL HOT
구름나래
20.02.05
422

25762

A3 스틸얼라이브 소울링커라니 ㅋㅋ

 A3 스틸얼라이브 MMORPG 배틀로얄이라고해서 열심히 기다려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햐 .. MMORPG도 ...

COOL
두번
20.02.05
291

25761

와 명방 애니 진짜 장난 아니던데 1

 이대로 애니메이션 화 안갑니까!? 바로 애니메이션 만들어도 될 꺼 같은데 이정도면..ㅠㅠ요새 명방 하느라...

COOL HOT
합성착향료
20.02.04
524

25760

천애명월도 100원 핫딜 이벤트 참여! ㅎㅎ 2

 천애명월도가 2주년이나 됐다니 ㅋㅋ이번에 이벤트도 같이 진행 중인데옥션이랑 같이하는 100원 핫딜 이벤트로예전...

COOL HOT
만나뇽
20.02.04
348

25759

아 레이드 위주면 탱이 괜찮으려나요?

R5라고 레이드 위주인 RPG 발견해서사전예약 해두고 기다리는 중입니다ㅋㅋ  아무래도 파티플레이가 메인이...

COOL
반려동물
20.02.04
300

25758

모던워페어2 고철처리장이랑 똑같던데.. 1

 이번에 콜옵 모바일에모던워페어2에 있던 맵이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ㅋㅋ 원래 고철처리장 겁나 좋아했었...

COOL
고추먹고맴맴
20.02.04
293

25756

윈조이포커 오늘의 운세는!! 1

 흠 오늘은 끝까지 윈조이포커 플레이하면서 끌고와 봤는데 패가 영 .. K탑이네여 ㅋㅋㅋ 이럴땐 그냥 다이...

COOL
아레나핑크원피스
20.02.04
295

25754

갤탭S6 갖고 싶다..

 A3 스틸얼라이브 사전예약 이벤트 있길래미션 간단해보이길래 일단 싹 참여해뒀습니다ㅋㅋ 뭐 일단 간단한 ...

COOL
고추먹고맴맴
20.02.04
282

25753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1

 사전예약하고 기다리던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가 출시되어 플레이하는 중입니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마나 ...

COOL HOT
Searan
20.02.04
476

25752

오프라인 자동전투 좋네요.

 얼마 전에 시작한 무적소년지라는 무협게임인데,신기하게 오프라인 자동전투 기능이 있더군요.말 그대로 게임을 꺼...

COOL HOT
뿌잉뿡
20.02.03
369

25751

AFK 아레나 사전예약하고 플레이해봤습니다 1

 수집형 RPG 장르의 게임 AFK 아레나를 글로벌서버에서 먼저 플레이해봤습니다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과 인게임...

COOL HOT
Searan
20.02.03
358

25750

신섭 오픈하면 선착순 깊카 도전 바로 갑니다~ 1

 저스트 헌팅이라는 rpg 게임이 최근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받고 있길래 참여했는데플레이스토어 런칭하고 ...

COOL HOT
합성착향료
20.02.03
333

25749

이번에도 최대한 많이 뽕뽑아야겠어요ㅋㅋ 1

 먼저번에 갤럭시스토어에서 25%확률로 과금한 금액 100% 다 페이백 해주는이벤트를 했었는데 오늘 또 올라왔더라구...

COOL HOT
감가상각비
20.02.03
32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