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달!! 사전체험 신청받고 있습니다ㅋㅋㅋ

2019-09-11 11:47:43 | 조회수 : 509



 

검은달이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씁니다ㅎㅎㅎ 

제가 워낙 기다리던 무협 모바일 MMORPG라서 그런지 

저는 이미 신청 완료해 뒀습니다 ㅋㅋㅋ 

당첨됬으면 하는 바람이네여ㄷㄷ 

 


 

정말 문파도 많고 시네마틱 영상도

너무 잘뽑아서 점점 기대가 커지네여 ㅋㅋㅋ 

제발 .... 잘만든 게임으로 등장해서 

오래 플레이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두번 / 3,842

c. ㅎㅇㅎㅇ

...
고추먹고맴맴 / 6,631 [09.13-01:54]

이게 그 초류향 게임?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130

검협 그리고 전설 열심히 육성하고 있어요~! 꿀잼

   사냥하고.. 뛰어댕기고... 힘든 과정을 거치고 있는 중입니다그래도 점점 성장...

COOL
무둡꾸더용
19.10.08
255

25129

소아온은 사랑이죠~!! 1

  소아온 3기를 소재로한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이라는게임이 출...

COOL
키야아아아
19.10.07
268

25128

아 빨리 700레벨 찍고 뮤온라인 본섭 넘어가야되는데..

 이번에 뮤온라인 다시 복귀했습니다ㅋㅋ 슬레이어 나오면서 뭐 정복자의 날개랑 대천사 무기 같은 아이템도...

COOL
레몬맛사탕
19.10.07
258

25127

그리운 완미

  예전에 큰 인기를 끌었던 pc게임인 완미세계가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합니다.  현...

COOL
구름나래
19.10.07
244

25126

영상으로 보니까 더 기대되네요 1

 요새 모바일 게임 할게 별로 없어서 유튜브 뒤적뒤적 하던 중에 찾은 게임인데소개 영상 보니까 오 나름 괜찮아 보...

COOL
Searan
19.10.07
251

25125

파이널레이드 다크나이트 마음에 드네요

 파이널레이드 플레이하고 있는데 미궁시련에서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하니까 다크나이트를 주더라구요 처음...

COOL
미키디키
19.10.07
237

25124

유비가 패왕이었을수도 있다니...신박한 내용이네요ㅋㅋ

 요즘에 유비전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정보를 모으고 있는데진짜 만약 유비가 힘이 엄청 쎄서 관우나 장비도 힘으로 ...

COOL
감가상각비
19.10.07
284

25123

사전예약자수부터 따라올 게임이 없다

  사전예약 시작한지 7시간만에 100만 돌파18시간만에 200만 돌파5일만에 300만을 돌파....게다가 이제는 50...

COOL
무둡꾸더용
19.10.06
262

25122

쌍삼국지 원하는 조합 거의 만들어갑니다 1

 쌍삼국지 위나라 제가 원하는 조합 거의 다 만들어가네요 ㅋㅋㅋㅋ초반에는 나오는 거 아무거나 키우다가 조비 나오...

COOL HOT
미키디키
19.10.04
324

25121

컴프야 홈런로얄 은근 중독성 강하네

  컴프야2019 홈런로얄 하고있는데 은근 꿀잼입니다최대 6명까지 홈런 대결을 즐길 수 있고 최후의 1인까지 ...

COOL
무둡꾸더용
19.10.03
266

25120

무협매니아라면 검협 그리고 전설

  스토리가 있는 모바일 판타지 무협 MMORPG 겁협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검협을 좋아하시는 유저분...

COOL
무둡꾸더용
19.10.03
289

25119

V4 보스레이드 겁나 재밌어 보이던데

뭐 이것저것 재밌어보이는 컨텐츠들이 많긴 하던데역시 RPG에서 제일 매력적인건 보스레이드.. 콘텐츠 소개 영상이 ...

COOL HOT
마지카
19.10.02
480

25118

요즘은 간편하게 하는 게임이 좋네요 1

진짜 요즘은 레벨업 하고 장비 맞추고맨날 숙제해야 하는 게임은 질린 듯 하네요나이가 들면서 더 그런 듯 ㅋㅋ 자동 없는 건...

COOL
엘리샤스
19.10.02
262

25117

컴프야에 포스트시즌이 돌아왔네요

  컴투스프로야구2019에 다시 포스트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지금 매우 다양한 이벤트가 10월에 접어들면서 진...

COOL
구름나래
19.10.02
259

25116

DX:신세기의전쟁 던전 도는 것도 공카에 있던데 2

생각외로 게임이 괜찮아 보이길래 열심히 기다려보는 중입니다ㅋㅋ 뭐 RPG인데 배경도 신선하게 현대기도 하고약간 ...

COOL HOT
반려동물
19.10.02
33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