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황진이 빨리 뽑고 싶은데 진짜

2019-09-20 15:43:09 | 조회수 : 670


 

나선영웅전 오픈했길래 열심히 달려보는 중입니다.

일러도 이쁘고 나름 조합 맞춰서 플레이하는 맛도 있고

이벤트도 꽤 진행중이거든요ㅋㅋ

 


 

사전예약 해두고 춘향이 받았는데 ㄹㅇ 겁나 이쁨..

요새 게임들은 진짜 일러퀄이 미친 듯...

 

 

황진이도 픽업 이벤트 중이던데 얼른 뽑고 싶네요 진짜..

한국형 캐릭이기도 하고 일러도 이쁘고 등급도 ur...

빨리 나와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
 


합성착향료 / 5,82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만나뇽 / 6,829 [09.23-02:41]

오메 일러 이쁘다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269

세인트세이야:각성 소소한팁!!

  막 전투나 그런 팁은 아니고 세인트세이야:각성 플레이하시면서 가장중요한 다이아 쉽게 얻을 수 ...

COOL HOT
두번
19.10.31
326

25268

포스 겁나 재밌네요~!

 요즘 재밌는 게임 찾던중우연히 포스라는 폰겜을 발견했는데와.. 이거 물건이네요 대박 잼습니다 그래픽 퀄...

COOL
무둡꾸더용
19.10.31
283

25267

뮤오리진2 대천사의무기라구 ?? 1

 뮤오리진2 잼게 플레이하고 있는데이번에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를 진행했네여 ㅋㅋ신들의전쟁 업데이트는 확실히...

COOL HOT
두번
19.10.30
326

25266

파판14 수호천절 이벤트 하는 중입니다 ㅋㅋ 1

​곧 있으면 있을 할로윈 때문인지파판14에도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ㅋㅋㅋ2019 수호천절이라는 이름의 이벤트...

COOL HOT
아드리앙
19.10.30
373

25265

할로윈맵만 뭔가 음산해서 그런지 깜짝 놀라네요....

 요즘에 콜오브듀티 모바일에 할로윈맵이 나와서 해봤는데맵이 음산하기도 하고 분위기를 잘 꾸며놨더라구요ㅋㅋ그래...

COOL HOT
감가상각비
19.10.30
347

25264

v4 때문에 구글깊카 좀 사놨습니다 ㅋㅋㅋㅋ

 뭐 아시겠지만 요즘 모바일게임은 거의 입장료가 있는데저는 이번에 V4 재대로 한번 해보려고 하거든요 예...

COOL
엘리샤스
19.10.30
248

25263

생활형 컨텐츠 좋은거 같아요 1

달빛조각사에 있는 조각상 제작 컨텐츠가 되게 신박하면서도 좋은거 같아요조각상을 자신의 집에 배치하면 배치하는것만으로...

COOL HOT
Searan
19.10.30
319

25262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요새 업데이트 굿굿 1

 오 ㅋㅋ 이번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업데이트 9챕터가 오픈되었는데 9챕터는 놀랍게도 에스카...

COOL
여신여신
19.10.30
286

25261

언리언4로 바뀌면 블소 그래픽 어떻게 변할까 궁금 1

  기존에 블소엔진 언리얼3리 쓰는게 이번에 리마스터 하면서 언리얼4로 바뀐다고인벤 기사에 떳네요 ㅎㅎㅎ...

COOL
블러드타임
19.10.30
268

25260

스코어 5천점 돌파 코앞이다

 오늘 나가스톰 전설무기 제작 성공하면서린2m 미니게임 스코어 5천점 돌파는 코앞까지 다가왔다내일은 임페리얼 스...

COOL
무둡꾸더용
19.10.30
265

25259

와우 리니지M TJ's쿠폰 정보!

  리니지M TJ's쿠폰 11월7일날 받을 수 있나봅니다상점 장비 강화와 변신 카드 합성이라는 두가지 혜택과혈...

COOL
무둡꾸더용
19.10.30
258

25258

정상대해전 할로윈

현재 정상대해전 할로윈 이벤트로 소유호 뽑기가 진행 중이네요. 최상위등급인 소유호를 뽑을 확률이 10회 뽑기시 증가한다고...

COOL
구름나래
19.10.29
291

25257

많이 돌리기만 하면 돈 벌 수 있겠네요

  이번에 출시하는 V4라는 게임은 많이 돌리기만 해도거래소를 통해서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해서 돈을 벌 수...

COOL
Searan
19.10.29
260

25256

와.... 벌써 블소에 포화란이 나온지 7년쯤 됐네요...ㄷㄷ 1

 요즘에 블레이드앤소울이 뭔가 엄청 준비하고 있는 것 같아서보고 있는데 새로운 컨텐츠도 그렇고 신직업인 뇌전 술...

COOL HOT
감가상각비
19.10.29
316

25255

세인트세이야 각성 유저들이 사용하는 캐릭터들.. 1

 세인트세이야 각성 해외에껀 많이 돌아다니는데국내에서는 아직 확실하게 이렇다 할만한 등급표 같은건잘 안보이더...

COOL HOT
하아로
19.10.29
36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