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게임사이트 발견했어요!ㅋㅋ

2019-09-23 15:34:18 | 조회수 : 2114



 

오늘 웹툰 보다가 발견한건데 엔플레이샵이라고 생긴지

얼마 안된 게임사이트 같더라구요!ㅋㅋ

아직 게임은 얼마 없지만 조금 있으면 웹툰인 사이드킥도

나온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어요ㅋㅋ

 


 

이벤트 같은 것도 많이 하던데 친구들한테 홍보하면

친구 1명당 1000캐시랑 문상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단 사이드킥 게임 나오면 같이하자고

꼬시고 있어요ㅋㅋ 과연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감가상각비 / 6,68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파인애플군 / 2,282 [09.23-03:45]

와, 사이드킥이 게임으로 나온다니 대박이네요 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622

닌구형 울릴려는 기뉴다 진짜 ㅋㅋ

 지금 왕좌의게임M 실검 내기로 난닝구랑 300만원빵 했던데20위 안에 들면 난닝구가 기뉴다한테 준다고하네요 ㅋㅋ닌...

COOL HOT
ssd필수
20.06.22
308

26621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갑옷의 외딴섬추가되었던데...

 이번에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 1부인 갑옷의 외딴섬이 업데이트 되었던데추가 몬스터...

COOL HOT
사운더리즘
20.06.22
324

26620

옵치 업데이트 속도가ㄷㄷ 1

 요즘 옵치 패치노트 업데이트 속도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외편뜬지 5일만에 알람떠서 놀랐네요;;요즘 일...

COOL HOT
츄르
20.06.22
337

26619

아 오늘 계속 뚜까 맞네요...

 한게임포커 클래식 7포커 즐기고 있는데오늘 유난히 막판에 잡히는 판이 많은것 같습니다.일단 원하는 족보도 완성...

COOL HOT
지쳐
20.06.22
301

26618

로드모바일 이벤트 참여하기 쉽네요

  컬쳐랜드에서 로드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하는데15레벨을 찍으면 컬쳐캐쉬 3천원을 준다고 해요~그거 알고 ...

COOL HOT
불릿레퀴엠
20.06.22
662

26617

린투엠 상점에서 반드시 구매해야 될 것들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것중에서는 바로 무기강화 주문서 / 방어구 강화주문서와명예의 훈장 상자, 안타...

COOL HOT
무둡꾸더용
20.06.22
349

26616

버서스 렐름워 보석 잔뜩 받았네요

 버서스 렐름워 정식 런칭 이후에 엄청 재밌게 하던 게임이거든요근데 제가 바빠져서 3주 넘게 접속도 안 하고 있었...

COOL
고구마떡
20.06.20
289

26615

스톤에이지 월드 베르가

 베르가 오랜만이다. ㅋㅋㅋㅋ예전에 스톤에이지 할때도 베르가 엄청 열심히 키웠었는데이번에도 베르가 잡...

COOL HOT
아프다능
20.06.19
1569

26614

블소 오랜만이넹 1

 이번에 천도사 사전예약 소식듣고 오랜만에 접속해봄린검사 암살자 기권사 50렙까지 키웠는데 나 솬사 언제 키웠던...

COOL HOT
지쳐
20.06.19
536

26613

엘리온 초대권 있으신분 안계신가요

 엘리온 찍먹해볼까 하는데 초대권이 없네요;;몰이사냥 재밌다던데 초대권 남는분 없나요  

COOL HOT
츄르
20.06.19
380

26612

관도삼국지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

 삼국지를 삼국지로 만들다라는 슬로건으로삼국지 SLG의 정통성을 보여줄듯 합니다. 관도대전은 적벽대전보...

COOL
raind87
20.06.19
279

26611

미소녀 RPG 게임으로 히어로볼Z 사전예약중이에요 1

 미소녀 RPG 게임으로 히어로볼Z 사전예약중이라서바로 하고 왔는데요마켓 사전예약으로 추가로 루비를 줘 총 800루...

COOL HOT
간다다이아
20.06.19
380

26610

왕좌의게임 최고의 명장면은? 3

  시즌1 에다크 스타크의 처형신시즌2 블랙워터 전투시즌3 조프리 보다 더한 볼튼 가문의 서자 램지 스노우...

COOL
하아로
20.06.19
267

26609

뮤 아크엔젤 신규 컨텐츠 해봤습니다

 뮤 아크엔젤 신규 컨텐츠 나와서 해봤는데요유물채집이라고 탈것이랑 명성치 획득할 수 있는! 180렙제부터 ...

COOL HOT
메모라이즈
20.06.19
381

26608

청마도사 스킬 배우기 프로젝트 1

 이번에 청마도사의 주요 마딜기라 불리는 빙결/뇌전의 포효를 얻기 위해 찾은 토벌전!( 단 혼자서 하기는 힘들어서,...

COOL HOT
메이비텔
20.06.19
33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