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는 진짜 인터서버가 제일 재밌어 보이던데

2019-10-16 16:58:19 | 조회수 : 1736


 

인터서버 확실히 진짜 재밌을 꺼 같더라구요.

 

뭐 서버끼리 한 군데 모여서 싸운다는 설정도 독특하고

서버끼리 싸우는 거니까 스케일도 어마어마하지 않을까 싶은데

덕분에 간만에 재밌게 좀 플레이할 것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월드 그래픽도 장난 아님ㄹㅇ..

진짜 게임 자체가 퀄리티도 있어보이고 컨텐츠도 매력적이라 그런지

서버 선점 끝나는 속도도 장난 아니었던듯..

 

RPG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전예약 페이지 미리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름 게임 영상들이 꽤 많이 공개되어있는지라ㅋㅋ

 

https://v4.nexon.com/


반려동물 / 7,164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Searan / 9,470 [10.16-05:56]

그래픽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473

왕좌의게임 정식라이센스??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우연히 영상 봤는데뒤쪽에 나오는거 그래픽 맞죠??와씨 싱크로율 엄청난듯...

NEW
무존재
20.05.29
15

26472

a3스틸얼라이브 패러디 영상 퀄..ㄷㄷ

 요즘 게임들은 광고를 왜 이렇게 잘 뽑는 건지....제가 a3 스틸얼라이브 사전 예약부터 정식 오픈까지 다 같이 한 ...

NEW
핑꾸핑꾸
20.05.29
35

26471

왕미인이 칭찬함 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혈투를 키고 회사에서 몰겜 중!자동이동부터 자동사냥까지 컨텐츠 대부분이 자동으로 진행되서&...

NEW
무존재
20.05.29
35

26470

퍼즐오디션 오늘은 꼭 뽑을거에요!

 오늘은 드디어 퍼즐오디션 뽑기를 하는날입니다벌써부터 제가 원하는 봄바람 스타일중 1개라도 뜨겠죠?이 뽑기를 위...

NEW
게임코인
20.05.29
36

26469

뮤 아크엔젤은 역시 흑마법사 아닌지

  뮤 아크엔젤 얼마 전에 정식 출시해서 지금 하고 있거든요워낙에 cbt 때 잘 만들어서 저도 계속 존버하고...

NEW
하리보곰
20.05.29
36

26468

블소레 모바일 주술사 스킬 후덜덜

  어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모바일 신캐 주술사 드디어 나와서바로 해봤거든요 근데 pc 블소에서는 주...

NEW
오뜨밀
20.05.29
36

26467

진짜로 당첨될줄이야;;; 1

  갤럭시 스토어에서 25% 확률로 100% 페이백 이벤트 하거든요제가 하는 카이로스도 이벤트 대상이길래소과...

NEW
간다다이아
20.05.29
44

26466

오늘도 저는 뽑기를 하려합니다....

 가챠를 사랑하는 직딩입니다. 칠대죄에서 1주년 전에제 이벤트로 154뽑기 준다는 소식듣고 시작했...

NEW
게임코인
20.05.29
45

26465

혹시 이중에 하시는 게임이 있다면...

 지금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갤럭시 스토어에서 저기 있는 게임을 다운 받아서 실행을 한 이후...

NEW COOL
루시하
20.05.29
162

26464

혈투 재미있게 하는중!

 할만한 게임이 없던 요즘, 혈투가 제법 재미있더라구요.무협게임 장르 게임을 원체 좋아하는 데다가, 새로이 나온 ...

COOL
raind87
20.05.28
177

26463

로드모바일 갤럭시스토어에서 설치했어요 1

 갤럭시 스토어에서 로드모바일 설치하고 결제창만 열어도무슨 할인 쿠폰 준다고 해서어차피 시작할 게임이었기 때문...

COOL
하리보곰
20.05.28
142

26462

뮤 리모트 덕분에 회사에서 ㅋㅋㅋㅋ

이번에 뮤 리모트라고 뮤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이 나왔거든요간단하게 그냥 모바일로 연동 해서 집컴이든 회사컴이든 연돔만...

COOL
풍류비
20.05.28
271

26461

삼국지 게임 새로 나와요 그랑삼국

 그랑삼국 사전 예약 받고 있길래 방금 사전 예약 하고 왔거든요그랑삼국이 화려한 협동 공격은 물론 다양한 영웅들...

COOL
핑꾸핑꾸
20.05.28
149

26460

G식백과 센스 보소ㅋㅋㅋ 1

  이걸 이렇게??ㅋㅋㅋㅋㅋ영상 보고 함 잡아 봤는데 생각보다 괜춘 합니다.옛날 생각도 많이 나도.. 이러니...

COOL
모카라떼
20.05.28
152

26459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업 티저 보심? 1

 얼마 전에 오버워치 유튜브 채널에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 티저 올라왔더라고요저는 이걸 지금 봤는데... 썸네...

COOL
오뜨밀
20.05.28
17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