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칠흑에서 극지붕 지역은 어디있을까?

2019-11-14 16:49:42 | 조회수 : 2216





 

 

현재 파판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칠흑 관련된 업데이트 내역이 올라왔는데요

무엇보다 제일 궁금한점이 칠흑 지역인 제1세계에 극지붕을 할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가 궁금하더라고여 ㅋㅋㅋ

 

 

그거 말고도 다른 컨테츠 들도 많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그게 제일 기대되서

일단 메타크리틱에 유저 평점 점수를 만점 줬네요 ㅎㅎ

 

 

 

12월 3일날 칠흑 나오게 되면 ㅋㅋㅋ

나오자마자 바로 메인퀘스트를 전부 민 다음에

극지붕 할 수있는곳을 찾으러 다녀봐야겠어요 ㅎㅎ 

물론 그것도 업적이 있으니까여

 

 

 

 

 

 

 

 

 

 

 

 

 


블러드타임 / 1,880

c. 안녕하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731

주말동안 레벨 80찍었네요ㅋㅋㅋ

 주말에 할거 없어서 천무 열심히 키웠거든요ㅋㅋㅋ드디어 80찍고 새로운 스킬도 열었어요!75되니까 유파도 선택할 ...

NEW
감가상각비
10:30
27

26730

엄마가 좋아하는 이모티콘 선물드렷어요 ㅎㅎ

    코로나 때문에 밖에 못나겨셔서 주말에 게속 미스터트롯만 보시더라구요워낙 활동적인...

NEW
게임아리
10:11
26

26729

린2m 오렌영지 사냥할만하네

 리니지2m 오렌 영지 새로 추가되었을 때만해도 난이도가 첨에 상당히 높아서이곳에서 내가 사냥할 수 있을까 싶었...

NEW COOL
무둡꾸더용
03:05
154

26728

여친집놀러,

이성만남 괜찮은곳 여기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간통죄가 폐지되면서 중년들은 불륜을 정당화 하여 환호 하였...

COOL
쭌아
20.07.04
250

26727

GOG 테스트를 한 번 체험해봤는데...

  GOG의 시스템 중 특이했던건보통은 별에 따른 보상이 다르기도하지만3성까지 클리어하면 그냥  클...

COOL
ssd필수
20.07.03
269

26726

컨커러스 블레이드 와칸 스케일 입고 복귀했죠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가 오늘 오픈되었죠.이전에 시즌 패스를 미리 구입해서와칸 스케일을 주길래 차...

COOL
불릿레퀴엠
20.07.03
183

26725

청마도서 스킬을 얻기위해 가면무투회 가즈아!

   최근에 파판 하면서 청마도사 스킬을 이것저것 많이 배웠는데용 ㅋㅋ그래도...레벨이 60으로 확...

COOL
말리부짱짱맨
20.07.03
155

26724

오늘 또 랜덤다이스 보상 들어오던데!! 1

 뭐 서버 불안정 보상으로 250다야 주던데 ㄱㅇㄷ!!!! 다야 빨리 모아서 빡시게 성장 주사위 픽업 좀 도전해...

COOL
레몬맛사탕
20.07.03
169

26723

하쿠나 라이브라는 어플이 있더군요

   얼마 전에 하쿠나 라이브라는 어플을 알게 됐는데 이거 방소 어플이더라고요방송 볼 수 있는 어...

COOL
고구마떡
20.07.03
186

26722

가디언 테일즈 출시 기다려봅니다

  가디언 테일즈 이번에 신작 모바일 게임이라고 해서 보는데요가디언 테일즈는 RPG 게임인데 핵앤슬래시, ...

COOL
핑꾸핑꾸
20.07.03
146

26721

왕좌의게임M 사전예약자수 100만명 돌파! 1

  지금 확인을 해보니까 왕좌의게임M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더라고요. 이미 목표는 달성...

COOL
하아로
20.07.03
112

26720

이런게 바로 진짜 약탈이지ㅋㅋㅋ 1

 클래시붐 출시하고 즐기고 있는데 ㄹㅇ 꿀잼입니다.SLG 장르 과금유도 너무 심해서 잘 안하는데 클래시붐은...

COOL
충전금지
20.07.03
150

26719

천무 생각보다 컨텐츠 많아서 하루 종일 해야 될듯...ㅋㅋㅋ

 오늘 천무가 11시에 오픈해서 지금까지 키우고 있는데 레벨을 올려도컨텐츠가 줄어 들질 않네요ㅋㅋㅋ 지금까지 73...

COOL
감가상각비
20.07.03
138

26718

첫데이트,

이성만남 괜찮은곳 여기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간통죄가 폐지되면서 중년들은 불륜을 정당화 하여 환호 하였...

미진럽
20.07.03
86

26717

블소 천도사 딜 좋아요 1

  블소 천도사 출시 기다린 사람 저만 있는 거 아니죠?천도사는 이전부터 나온다는 말이 워낙 많았어가지고 ...

COOL
하리보곰
20.07.03
24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