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갔다왔습니다

2019-11-20 17:58:13 | 조회수 : 467


 

처음으로 참가해본 부산 지스타입니다

처음이다보니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일단 무작정

사람 많은 곳으로 가보니 코스프레를 한 사람들이..!!

 

 

많은 BJ들이 쭈욱 앉아있어서 무슨 행사하는가보다 하고 봤는데

A3라는 게임의 행사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빛베리라는 BJ도 있어서 되게 행복한 시간이었는데

게임도 재밌어보여서 한번 플레이해봤습니다

 


시연하는 곳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시연할 수 있는 기계들도

많이 구비되어있어서 큰 기다림 없이 게임 해봤습니다

A3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RPG가 결합되어 굉장히 수준 높은

컨텐츠를 보여주는 게임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쿠폰도 받고 사전등록도 신청했습니다 ㅎㅎ


키야아아아 / 2,45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507

퍼플 좋은 점 ㅎ

 요새 리니지2m 인기 많길래 나도 시작해봤는데,퍼플은 진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듬어차피 요새 모바일게임 돌리면...

NEW
핫핫써머
16:02
2

25506

V4 PC버전으로 돌려봤습니다

 V4가 이번에 업데이트로 PC 버전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해졌는데생각이상으로 되게 괜찮아서 PC버전으로 돌리고 있어...

NEW COOL
Searan
15:06
130

25505

아 리니지2 겁나 재밌는데 진짜ㅋㅋㅋㅋ

주는게 많으니까 재미가 없을 수가 없더라구요 요새!!16주년이라고 이벤트 겁나 많이 하길래 복귀했더니 뭐 이렇게 주는게 많...

NEW COOL
반려동물
14:08
108

25504

게임샷에서도 파판 광고가......!

  요즘 파판14 칠흑의 반역자 나오고서 재밌다는데해볼까 고민중이다가 보니까 게임샷에도 광고 뜨네요........

NEW
킬베로스
13:50
35

25503

겨울왕국2 보고 왔습니다 드디어!! 1

​ 이 짤 본 뒤로는 겨울왕국 얘기만 들으면 가디안이 생각나는 1인..ㅋㅋ 덕분에 겨울왕국2 보는 내내...

NEW COOL
레몬맛사탕
10:22
108

25502

모두의마블 챔피언리그 개꿀!! 2

 오 ㅋㅋ 요새 모두의마블 챔피언리그 하는재미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챔피언리그는 연승이...

NEW COOL
아레나핑크원피스
09:29
121

25501

린2m 장비강화 이벤트 덕분에 5셋 맞춰가네요

 현재 리니지2m 장비 강화 지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무기,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이벤트 가격으로 상점에서 구매...

NEW COOL
무둡꾸더용
03:28
118

25500

아 진짜 모마 신맵ㅋㅋㅋㅋㅋㅋ

 모마는 뭔 신맵들을 이렇게 재밌는 건지ㅋㅋ이번에 또 신맵하나 나왔다길래 달려보는 중인데 겁나 재밌네요!!&nb...

NEW COOL
레몬맛사탕
19.12.11
126

25499

와 이번 멀린 코스튬 사고싶다..

 이번에 뽑기 이벤트 하길래 새로나온 캐릭터 뽑기 했는데 멀린이 딱!!일곱개의 대죄 최애캐라 멀린 받자마자 키우고...

NEW COOL
Searan
19.12.11
168

25498

콜옵 모바일에 좀비모드 업데이트 기념 파티 가려고 신청했어요ㅋㅋ 2

 콜옵 모바일에 좀비모드가 업데이트 됐는데 기념으로서울에서 파티를 한다고 하더라구요ㅋㅋ신청은 오늘까지 받고 ...

NEW COOL
감가상각비
19.12.11
176

25497

리니지2m 곧 40레벨 달성합니다

  리니지2m이 출시한지 얼마 안되었음에도최고 매출 게임 1위를 기록하고있습니다기존에 리니지m의 자리...

NEW COOL
무둡꾸더용
19.12.11
194

25496

블소에 드디어 새로운 메인퀘스트가....! 1

  드디어 블소에 새로운 메인 스토리 11막, 검게 물든 낙원이 나오게 되었습니다ㅋㅋㅋ지난 시간동안 새로운...

COOL
아드리앙
19.12.10
203

25495

리니지2M PC에서 할때는 퍼플만한게없네요 1

 리니지2M 요즘 하는데 진짜 퍼플로 하면 그래픽이 너무 좋네요 ㅠㅠ그래픽말고 렉도 없고 최적화도 잘되어있어서진...

COOL
삐리링
19.12.10
173

25494

파판14 칠흑의 반역자 업뎃 했는데 복귀하고 싶네요ㅋㅋ

 최근에 파파14에 칠흑의 반역자 업데이트 해서 복귀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애니메이션도 나왔더라구요ㅋㅋ 보니까...

COOL
감가상각비
19.12.10
187

25493

피망뉴맞고 시간 되게 빨리가는거 같아요 1

 회사 동료와 출퇴근 길에 열심히 하고 있는피망뉴맞고 카드게임입니다 맞고의 IP를 활용하여게임이 고스톱처럼 진행...

COOL
Searan
19.12.10
23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