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조이포커 역시 7포커지 ㅋㅋㅋ

2020-01-15 15:10:23 | 조회수 : 848



 

캬 ㅋㅋㅋ 요새 윈조이포커 미친듯이 플레이하고 있는데

시작부터 운이 엄청 좋네여 ㅋㅋㅋㅋ

트리플이라니 .. 그것도 숫자 높은 9 트리플 ㅋㅋㅋ 

이러면 풀하우스도 노려볼만한 것 같아서 노려봤습니다ㅎㅎ 

 


 

결과는 풀하우스~~ 크으 ㅋㅋㅋ 다찍어 눌러 버렸네여 ㅋㅋㅋ

1억 정도 땄습니다 ㅎㅎ 

좀더 사람 많았으면 진짜 대박 판이었을텐데 ㅠㅠㅠ

살짝 아쉽 ㅎㅎ 오늘도 퇴근하면서 플레이해야겠네여ㅋㅋ 


아레나핑크원피스 / 4,106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raind87 / 16,430 [01.16-10:11]

하이로우도 할만합니다 ㅋㅋ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953

한게임 포커 클래식 PC로하던걸 모바일로 하니까...

  PC에 한게임 포커가 모바일이랑 연동이 되어서한게임 포커 클래식이라고 모바일로도 할수 있더라고요.그래...

COOL HOT
하아로
20.03.12
609

25952

초기 지원금도 빵빵해서 좋네요ㅋㅋ 1

 빅팟999에서 신규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 쓰는 칸이 있거든요!거기에 BIGPOT999를 입력하면 초기 지원금으로 5천만...

COOL HOT
감가상각비
20.03.12
336

25951

요즘 심심할때는 1

 포커가 그래도 제일 재밌는 것 같습니다.회사에서 간간히 심심할 때 마다 하는 포커인데개인적으로 윈도이포커 UI가...

COOL
풍류비
20.03.12
285

25950

뮤 이그니션2 흑기사 회베 뽕맛 느끼는 중!

 뮤 이그니션2 시작했습니다.웹기반 MMORPG로 출시해서 사양도 안타고 아주 만족스럽게 즐기고 있죠.개인적으로 전 ...

COOL HOT
후루뚜루뚜
20.03.12
367

25949

블소 프론티어 이제 렙 44 됐네요 ㅋㅋㅋ

 오늘도 블소 프론티어 열렙 달리는 중입니다...만렙 찍고 싶어서 계속 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요즘 렙업도 잘 되...

COOL HOT
현질인생
20.03.12
314

25948

영주 백의연대기 웹툰 보니까 1

​영상 반영을 겁나 잘 한거 같더라구요ㅋㅋ   영상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기억에 남아있...

COOL HOT
합성착향료
20.03.12
962

25947

블레스 모바일 사전 신청중이던데 1

 블레스 모바일 사전신청중이란기사를 봐서 영상 찾아보는데티저 영상부터 봤건만 그래픽 진짜 좋더라...

COOL HOT
카르페인
20.03.12
308

25946

이번에 군신 시작해봤는데 1

 삼국지 기반 웹게임 군신이이번에 오픈했다해서회사에서 돌리는 중인데그래픽이 괜찮네요 따로 설치할 필요...

COOL
ssd필수
20.03.12
283

25945

라지엘 장비 강화하는 재미가 있죠

 라지엘에서는 장비 강화하는 재미가 상당합니다영웅 레벨 37레벨에 도달하면 대장간을 통해 장비 강화 기능을 활성...

COOL HOT
무둡꾸더용
20.03.11
333

25944

검은달 드디어 런칭 공개! 1

  검은달 드디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정식 오픈 날짜가 공개 됐더라구요 오,,3월 18일 ㅋ ㅋ일주일 남았습니다...

COOL HOT
만나뇽
20.03.11
333

25943

칼디아 다이어리 IOS에서도 가능하네요? 1

 칼디아 다이어리 IOS에서도 플레이가가능하다고 해서 친구 꼬드겨서 하는 중이에요이렇게 귀염귀염한 마물들을저 혼...

COOL HOT
Searan
20.03.11
341

25942

블소 프론티어 서버 업데이트가 확실히 다르네요 2

 블소 프론티어 서버의 최고로 좋은게천하무림 퀘스트인거같아요해당 퀘스트를 따라가기만하면금방 50까지 찍으니깐 ...

COOL HOT
ssd필수
20.03.11
317

25941

R5 업데이트 내용 장난 아니네요ㅋㅋ 1

 R5 오픈이후부터 이벤트로 쉴새없더니이제 대규모 업뎃까지 하네요ㄷㄷ;;; 100렙 찍으면 타직업 변경도 가...

COOL HOT
메모라이즈
20.03.11
378

25940

블소레 복귀했습니다 1

  전에 블소레에 빠져서 한창 했었는데 바빠서 접었거든요근데 뭐 최근에 신섭 나왔다고 해서 다시 시작했음...

COOL HOT
현질인생
20.03.11
349

25939

린투엠 거래소 보니까

 요즘 가격 많이 내려갔네..ㄷㄷㄷ초창기에 비해서 확실히 저렴해짐 유저들도 엄청 많이들 하고있으니까득템...

COOL HOT
무둡꾸더용
20.03.11
40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