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5 캐릭터 소개영상 대공개!!

2020-02-12 10:16:43 | 조회수 : 459


 

 

 

오 드디어 R5에 캐릭터 소개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ㅎㅎㅎ 햐 

위자드 진짜 기다리고 있었는데 위자드도 소개영상이

떠주었네여 ㅋㅋㅋ 

 


 

R5 공식카페 방문 시 캐릭터 가이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자드 가이드 보고 있는데 역시 공격과 통제 

스탯이 상당히 높은 편이네여 ㅋㅋㅋ 

레이드에서 좋은 성능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두번 / 5,634

c. ㅎㅇㅎㅇ

...
리얼브라우니W / 9,454 [02.12-02:46]

저 무조건 위자드할거임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063

검은달 이번 레이드 빡세네요 1

  검은달 레이드 하고 있는데이번 레이드 보스는 좀 빡센거 같아요생각 이상으로 고전했습니다 ㅠㅠ평균 레...

COOL
키야아아아
20.03.27
207

26062

세나 용병단이 우습게 볼 게 아니구낭 1

 이번 6주년 업데이트 하면서 같이 나온 컨텐츠인데와.. 난이도가 쉬운줄 알았더만 엄청난 극악 근데 이렇게...

COOL
풍류비
20.03.27
196

26061

오오미 이제 버텨진다!

 뮤 이그니션2 잊혀진 숲 220레벨 정예 몬스터 도전해봤습니다.잊혀진 숲은 정예몬스터들을 일정시간 동안 잡는 컨텐...

COOL
후루뚜루뚜
20.03.27
194

26060

에어 진실or거짓 3일차인데... 1

  에어 진실 or 거짓 투표하는거 3일차인데요.오늘 공개가 된건 수천개의 스킬 조합 구현 솔직히 ...

COOL
하아로
20.03.27
143

26059

SLG 장르 좋아하시는분??

 25일부터 전란 천하쟁패 CBT가 오픈했는데요SLG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보시길..ㅎㅎ이런 장르 저도 오랜만에 하...

COOL
간다다이아
20.03.27
156

26058

윈조이 게임 사이트 이쁘게 바꿨네요 1

 카드 게임으로 유명한 윈조이가 이번에 포탈을 재단장하면서사이트가 많이 깔끔해졌네요 ㅋㅋㅋ모바일에서 플레이하...

COOL
카르페인
20.03.27
175

26057

린2m 아데나 벌기 최고의 장소

 린2m 저는 원래 한손검 유저입니다평소 불의 반지를 끼고 오렌 영지 티막 오크 사냥터에서 사냥을 하고있지만아데...

COOL
무둡꾸더용
20.03.27
200

26056

어떤 서버로 갈지 고민이네용

  지금 리니지2M 서버이전이 가능한데요...음.. 아직 친구와 어떤 서버로 가는게 좋을지 너무 고민이에요!지...

COOL
한카리아스
20.03.27
193

26055

에어 뜬거 보셨나요

   어제 에어떴길래 뭔가하고 가봤더니패션 콜라보..? 무슨 선택의 순간인가 진실/거짓 가...

COOL
메모라이즈
20.03.26
216

26054

한게임포커 로우바둑이 잼 ㅋㅋ

pc로만 한게임 포커를 하다가최근에 한게임포커 클래식에로우바둑이가 나와서모바일로도 즐기고 있어요  숫...

COOL
Searan
20.03.26
288

26053

넛플러시 들고 패배 ㄷㄷ

 예전에 스타 프로였던 최인규가빅팟999하면서 유튜브를 시작했는데,영상 보니깐 웃긴거 많네요특히 넛플러시 들고 ...

COOL
랫서팬더
20.03.26
216

26052

리니지M 월드 던전 보스 리뉴얼 진행

 ​어제부터 리니지M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월드 던전 보스 리뉴얼이 진행되었습니다 라스...

COOL
샤샤샷
20.03.26
196

26051

버서스영상 보자마자 느낌 확 오네요ㅋㅋㅋ 1

 최근에 사전예약 시작한 버서스:렘름워라는 게임인데 영상 퀄리티가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한눈에 꽂히는게 컨...

COOL
감가상각비
20.03.26
219

26050

영주 웹툰 흥미진진하네요

 웹소설, 애니 원작ip 기반으로이번에 영주 백의연대기가 출시한다고 하더군요그래서 들어가봤는데 웹툰 하나씩 오...

COOL
메모라이즈
20.03.26
213

26049

RF온라인 진짜 이거 당첨되는거아니야?! 1

  RF온라인 컴X100 페스티벌 이벤트로지금 경품이 제네시스 GV80이라는데 와우...세상에 경품 클라스가 차원...

COOL
만나뇽
20.03.26
20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