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굿즈 응모해보세용

2020-04-29 17:06:30 | 조회수 : 616


 

브롤스타즈에서 GS25랑 콜라보 이벤트를 하는데,

GS25에서 구글기프트카드 구매후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하면 굿즈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그 굿즈들이 어마어마해요 ㄷㄷ

 

 

 

 

니타 곰인형, 브롤 스냅백, 브롤 키링세트, 모바일팝 충전권인데

키링은 이번에 처음 나온거라 굉장히 희귀할 것 같습니다

저거 당첨돼서 가방에 걸고다니면 인싸가 될수도...ㅋㅋㅋㅋㅋㅋ

 

 

 

사실 니타곰인형이 제일 탐나긴 합니다

옛날부터 너무 맘에 들어서 사고싶은데 살 수도 없고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엄청 한정적이어서

이번에 이거 노리고 엄청 응모할 예정이에요 ㅋㅋ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과금할 때 얼마짜리로 하든 1회 응모만 가능해서

1만원 권을 여러장 사서 응모하는게 가장 이득입니다.

또 전화번호 1개당 최대 1개만 당첨되기 때문에 여러 전화번호로 하는 것도 한가지 TIP!!

 

저는 10개정도 응모했는데 과연 당첨이 될지...기대됩니다 후후

 

 


 


 


삐리링 / 4,75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561

천년구축파일 천년프리서버 천년온라인 소개합니다

천년프리 도루코인사드립니다천년프리서버와 옛향수를 기억하시나요 ? 아직존재합니다! 천년의향수를 다시 느껴보세...

COOL
천년운영자도루코
20.06.15
248

26560

천무 잼써보이네요ㅋㅋㅋ 2

   오늘 유튜브보다가 본 영상인데천무라는 새로운 모바일rpg겜인것같네요오늘부터 사전예약 시...

COOL HOT
마흐미
20.06.15
329

26559

트리플 액션 게임 대천신 사전예약 했습니다. 1

  오는 6월 2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중인 대천신 입니다.다양한 컨텐츠가 굉장히 기대 중인 게...

COOL HOT
안맨맨
20.06.15
444

26558

클래시붐 약탈의 묘미란 이런 것? 1

 '약탈' 이라는 참신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클래시붐!지난 CBT 워낙 재미있게 즐겨서 그런지 정식출시 기다리고 ...

COOL HOT
지쳐
20.06.15
345

26557

아 아깝다 아닌건 알았는데... 1

 아침에 가볍게 한게임포커 클래식 7포커 하고 있습니다.받은 카드 나쁘지 않아 스트레이트 기회 노려보았지만 메이...

COOL HOT
비발바닥파크
20.06.15
440

26556

리니지2m 대박 소식

  리니지2m 출시 200일을 맞이하면서 다들 바쁘게 이벤트 참여하고 계실겁니다저도 하루하루 이벤트 참여하...

COOL HOT
무둡꾸더용
20.06.14
316

26555

아르메 블랑쉐 간단 팁이에요!

 미소녀 턴제 전략게임​ 아르메 블랑쉐 유저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고있어 너무 뿌듯한 유저중 한명입니...

COOL HOT
게임아리
20.06.12
361

26554

6월17일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GOG) CBT 시작입니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GOG)라고수집형 RPG게임이 사전예약중인데 17일 수요일 CBT를 한다고 하더라구요일러부터 퀄...

COOL HOT
메모라이즈
20.06.12
388

26553

리니지2m 크로니클 III 사전등록 시작했습니다

 출처 : https://lineage2m.plaync.com/update/2020/200610_update​...

COOL HOT
gfreeman98
20.06.12
305

26552

옵치 영상패치에서 겐지가 미처 날뛰는데...

 진짜 옵치 겐지 성우는 텐션업이 기본탑제인지대본도 안읽는다고 젠야타성우한테 혼나고 ㅋㅋㅋㅋ옵치 이번 패치보...

COOL HOT
카르페인
20.06.12
388

26551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 플레이하는데... 1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 중에조커가 나오도록 설정한 방에서 플레이하는데당연히스트레이트가 나오면 밀만하고상대방...

COOL HOT
사운더리즘
20.06.12
394

26550

블레이드앤소울 천도사 나온다던데 1

 블레이드앤소울 이번에 천도사 출시한다고 사전 예약 시작했더라고요?블소는 이미 전에 주술사 린족으로 키우다가 ...

COOL HOT
핑꾸핑꾸
20.06.12
471

26549

블소 레볼루션 승승장구 서버 진짜 좋네요 1

 이번에 블소 레볼루션에서 신규 직업 주술사가 나온다고 해서 모바일 게임 잘 안 하는데도 불구하고 블소 ...

COOL HOT
하리보곰
20.06.12
347

26548

모든게 수월한..!

 뮤 아크엔젤 한 2주 좀 넘게 키웠는데전투력도 초반에 비해 상당히 올렸고 레벨도 이제 꽤 높네요ㅎㅎ투력200만 넘...

COOL
간다다이아
20.06.12
283

26547

린투엠 200일 기념상자 열어봤어요

    리니지2m 접속하시면 상점에서 200일 기념 상자를 판매 중에 있습니다이게 왜 판매중...

COOL HOT
무둡꾸더용
20.06.12
44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