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M 7월21일 오픈 한다고 하네요

2020-07-10 17:02:38 | 조회수 : 2055


 

 

 


 

 

 

사전예약 110만을 가볍게 넘은 왕좌의 게임M 공식 출시일이 공개됬네요

오늘 기준으로 11일뒤 7월21일에 정식 오픈하는데

공식라이선스를 받은 게임이라 많은 원작 팬들이 존버중인 게임인데

SLG장르의 게임으로 출시한다고 하니 주인공들을 활용하여

나만의 전략으로 다른 가문을 없애버릴수 있을듯!!

 

 

 

 

 

 

지금 컨텐츠 관련 정보는 많이 공개됬는데

그중에서 가장 기대되는건 역시 세계서버를 대상으로 한

세계 연맹전이 아닐까 싶어요 한국이 게임강국인 만큼

왕좌의 게임M도 1위 할거 같지 않나요?ㅎㅎ

오픈전까지 게속 사전예약 받는다고하니 아직 안하신분들은

사전예약 참여하시구 보상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게임아리 / 5,202

c. 잘부탁드립니다.

...
껀트 / 20,536 [07.10-05:10]

이거 드라마 재밌었는데



...
간다다이아 / 6,554 [07.10-05:59]

저도 이거 기다려보고 있음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8588

파이널삼국지2 북풍늑대 공략 꿀팁

 신수강림 콘텐츠에서 복풍늑대 관련 꿀팁입니다  진형 핵심 멤버1 장보강시병을 꾸준히 소...

NEW
무둡꾸더용
01:35
5

28587

트오세 감사제 이벤트 달달해요.

 트오세 이번에 감사제 이벤트 TP뿌리고 있어서복귀해 새로운 캐릭터 육성하고 있습니다.간만에 처음부터 퀘스트 클...

NEW COOL
땅콩 크림
21.05.06
163

28586

드디어 블소2 캐릭터 사전생성 완료 2

드디어 블소2 캐릭터 사전생성 완료했어요문파 창설도 해놨는데 많은 분들이저랑 같은 서버에서 제 문파에 가입해서시작해줬...

NEW COOL
Searan
21.05.06
171

28585

명일방주 감사 축제 이벤트 하고 있어요 2

 명일방주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2021 감사 축제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매일 로그인할때마다 접속보상으로 인게임 ...

NEW COOL
터넷
21.05.06
153

28584

WPL 임요환 Boxer배 토너먼트 보고 있어요 1

   요즘 임요환 WPL 방송보고 있어요스타 황제에서 이젠 포커 황제로 변신 성공했어요처음 포커 플...

NEW COOL
페트
21.05.06
155

28583

지금 사전예약 중인 백야극광이라는 게임인데 2

 지금 사전예약중인 백야극광이라는 게임 티저영상속 이미지인데분위기 너무 좋지않나요??약간 뭔가 몽환적인 느낌이...

NEW
카카오초코
21.05.06
24

28582

KT 콘텐츠 페이 할인한고 있어요.

 ​KT 할인이벤트 하고있어요KT 콘텐츠 페이로 들어가 번호등록하고결제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30% 할인 청...

NEW COOL
페트
21.05.06
158

28581

오딘 사전예약 할 때 1

 그냥 전화번호 사전예약 말고도 카카오 사전예약, 카카오채널 가입이런 여러 이벤트가 있거든요일단 게임 재대로 할...

NEW
걔츠비
21.05.06
14

28580

서머너즈워 ㅋㅋㅋ 아이디어 낸 사람 누구야 ㅋㅋㅋ 1

  아아 어머니 ㅋㅋㅋㅋ 갑자기 어머니 ㅋㅋㅋ아니 이거 치트키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  흑....

NEW
엘리샤스
21.05.06
16

28579

린2 나이트 곧 60레벨 ㅎㅎ 1

 아 확실히 저번 4월 28일 업뎃 이후에 사람이 많아진게 느껴지네요 ㅋㅋ하긴 뭐 이벤트도 좋고 나이트 개편이라 궁...

NEW
풍류비
21.05.06
12

28578

컴프야 긴장간 넘치는 실시간 대전 모드 플레이

  명품 야구게임 컴프야2021에서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는 바로 실시간 대전모드가 아닐까 싶습니다이번 실시...

무둡꾸더용
21.05.05
19

28577

오 서현숙이 이기고있네요;

 지금 로드모바일에서 얘네 둘이 ​연맹 만들고 경쟁하던데서현숙이 일단 이기고 있는 ㅋㅋ뭐 1퍼라 애매하긴 ...

COOL
껀트
21.05.05
126

28576

리니지2m 최초의 마스터던전 고대의섬은

 최근 크로니클v 업데이트로 리니지2m 최초의 마스터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이번 마스터던전 고대의섬은 140개 서버...

COOL
무둡꾸더용
21.05.05
149

28575

서머너즈워백년전쟁 덱 이것저것 해보는데

 일단 지금 딜러가 많이 안나오고 자꾸 지원형이 나와서 ㅋㅋㅋ그냥 컨셉은 CC기 폭탄 덱으로 해볼까 합니다딜러는 ...

COOL
풍류비
21.05.04
130

28574

명일방주 재미있어요, 2

 명일방주 시작해 재미있게 달리고 있어요디펜스 게임 처음이라 어렵고 힘들었는데익숙해지니 생각하며 배치하는 재...

COOL
땅콩 크림
21.05.04
17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