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왕이 뿔났다 Relive cbt 시작해서 하고 있는데

2022-04-07 19:12:41 | 조회수 : 1026


 

 

 

 

염왕이 뿔났다 Relive 파이널 CBT 시작해서 플레이중인데

확실히 오랜만에 봐도 퀄리티가 미쳤네요...ㅋㅋㅋ

높은 등급 캐릭터들은 필살기 컷씬때문에라도

수집욕구가 진짜 장난 아닌듯...ㅠㅠ

그리고 간만에 해서 그런지 너무 재밌음....ㅠㅠㅋㅋㅋㅋㅋ

한동안 이것만 붙잡고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이힝요 / 5,342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0846

이터널 트리 지금 하면 좋아요

 이터널 트리가 정식론칭을 했는데요. 상당히 재밌게 잘 나왔습니다. 여러 멋지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고, ...

COOL HOT
구름나래
22.06.29
842

30845

리니지W 오만의탑 2층 + 혈맹 서버이전

   리니지W 오만의탑 2층 업데이트됐습니다신규 보스 불신의 시어도 나왔고 시어의 심안 / 불신의 ...

COOL HOT
메모라이즈
22.06.29
960

30844

월드오브워 머신 쏠킴님 방송 봄 1

   쏠킴님이 진행한 월드 오브 워 머신 리뷰개인적으로 챙겨보는 유튜버인데다가게임 분석을 정말 ...

COOL HOT
닉네임뭐하지
22.06.29
991

30843

천애명월도m 오픈했는데 광고 모델 분들

      라인업 미쳤습니다태연, 모니카 케이데이, 양익준이렇게 섭외하는 ...

COOL HOT
나는기분좋아
22.06.29
1334

30842

리듬게임 좋아하시면 1

 이거 해보시는 거 추천..지금 7월 8일까지 할인인데곡 평가도 좋고 저도 해봤는데 재밌어요 리듬게임 좋아...

COOL HOT
트프
22.06.29
911

30841

오딘 뽑기 후기.jpg 1

 오딘 1주년 업뎃하고 들어가서 한 뽑기들..사전예약 보상이랑 지금 이벤트로 주는 거 해서 다 했는데희귀 탈것 3개 ...

COOL HOT
껀트
22.06.29
873

30840

좀비타운 슬레이어 방치형 RPG래요

 신작 모바일 RPG 게임 나오던데 이거 방치형 게임이더라고요방치형 게임 좋아해서 다른 게임 찾고 있었는데..ㅋㅋ원...

COOL HOT
치후유
22.06.29
757

30839

시작하자마자...

신삼국 명장 시작하자마자 장수 가챠 돌렸는데 고레어 장수가 바로 나와주네... 근데 고레어 장수도 고레어인데 일러...

COOL HOT
토끼시타
22.06.29
742

30838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후기 1

스팀에서 지금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라고위 리듬게임을 20퍼 할인하고 있길래 구매해서 해보는중이거든요 &n...

COOL HOT
핑분솔
22.06.29
717

30837

마비노기 이번에 쇼케이스한거보니까 1

   이번에 마비노기 여름 업데이트랑 이것저것 발표한다고 쇼케이스를 진행했는데진짜 신규유입 늘...

COOL HOT
비커스
22.06.29
592

30836

이렇게 뿌리면 남는게 ㄷ

있나요…. 아이템월드에서 보물찾기 열쇠 엄청 보내줫네요 ㄷ 덕분에 한 400개 이상 뽑기 해본듯합니다… 아이템월드 ...

COOL HOT
아쵸뽀
22.06.29
595

30835

히트2 사전예약 D-2 1

  히트2 사전예약 이제 이틀 남았습니다개발자 편지도 올라왔는데 이거 영상부터 퀄 자체가 남달라요ㄷㄷ...

COOL HOT
메모라이즈
22.06.28
861

30834

크로스파이어 워존 복귀 완료 1

 오늘 크로스파이어 워존 드디어 진압 전투 업데이트 됐어요이번에 진압전투 업데이트 한다고 해서 사전 등록 해두고...

COOL HOT
히게단디즘
22.06.28
871

30833

근데 생각보다 지포스나우 괜찮아보임

예전에는 2~3만원대 요금제였다보니까 부담좀 됏었는데이번에 9,900원짜리도 생겨가지고 괜찮아보이더라구요레이트레이싱도...

COOL HOT
비커스
22.06.28
681

30832

전직 군인 출신이 리뷰하는 월드오브 워 머신. 1

    전직 군인출신 난닝팔이월드오브워 머진 리뷰 방송 올려줘 보고 있습니다2차세계 대전 ...

COOL HOT
터넷
22.06.28
76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