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마검사 나왔는데 안해볼 수 없죠

2022-05-16 15:04:25 | 조회수 : 824




 

뮤오리진3 처음 나왔을때 흑마법사했었는데

진짜 재밌게했거든요 

이번에 신캐 마검사 나왔대서 안해볼 수 없어서

마검사로 다시 키우고 있어요 ㅋㅋㅋ

초반에는 렙업 엄청 빨라서 금방 1환하거든요


흑마법사는 그냥 빛나는 날개였는데

마검사는 날개도 다르더라구요 완전 멋있 ㅋㅋ

검사다보니 흑마법사보다 잘싸워서 파티 안해도 척척 하는게

멋있더라구요 ㅋㅋㅋ

지금 뮤다쿠폰으로 지원 잘해줘서 다시키울만해요

 


카카오초코 / 7,71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배달통 / 1,600 [05.16-06:16]

뮤다쿠폰 구성품 괜찮더라고요 1환 축하요 ㅎㅎ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0814

월드 오브 워 머신 강한솔 방송! 1

  강한솔 이번에 2차세계 대전 배경겜한다고군복입고 위장분장하고 방송 시작하는데찐 예비군의 바이브 보여...

COOL HOT
땅콩 크림
22.06.24
587

30813

한번 노려본다 이거

 헌터W 부락에서 훈련하다가 방금 보스잡으러 와봄… 이 장비들 다 드롭되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아직 쪼렙이...

COOL HOT
아쵸뽀
22.06.24
564

30812

삼국지 전략판 신규 서버에서 맨 처음 해야 하는 일은 동맹 가입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 열린 삼국지 전략판 신규 서버도 포함해서맨 처음 해야 할 일은 동맹 가입이라고 생각해요동맹 가입하...

COOL HOT
불릿레퀴엠
22.06.24
532

30811

한게임포커 클래식 괜한 자존심은 안 부리는 게.. 1

 한게임포커 클래식 7포커는 한번 빠지기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합니다저는 늘 스트레이트를 기준으로 정하는 편인데오...

COOL HOT
히게단디즘
22.06.24
611

30810

확실히 리듬게임은 하다보면 느끼는게 1

 손이 먼저 익숙해져서 금방 느는..프로젝트 디바라고 하쿠네미츠 노래 나오는 게임인데스팀에 나왔길래 해봤거든요...

COOL HOT
껀트
22.06.23
827

30809

이터널리턴 코발트 프로토콜만 하고 있넹;; 2

  암만 생각해도 이번 모드 너무 잘뽑혔어요 ㅋㅋㅋㅋ코발트 프로토콜이라고 4vs4 대결인데서로 팀 라이프...

COOL HOT
아라곤왕국
22.06.23
728

30808

이거 두개 중 뭐가 나아보이시나요 1

 천애명월도M 커마중인데이 둘 중에 뭐할지 고민중..내일 출시인데, 지금 겜만 다운받고 아직 커마중이거든요제가 갠...

COOL HOT
껀트
22.06.23
806

30807

월드 오브 워머신 밀리터리 감성 제대로 1

 뽀글이 형님 이번에 신작 전략 게임 플레이 했더라고요월드 오브 워머신이라고 2차 세계대전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

COOL HOT
렌고쿠
22.06.23
775

30806

이게 무슨 일이래...

  ​트리플 메이드 다음 풀하우스 라니 ㄷㄷ 피망포커 오래 했지만 이런 건 또 처음보네놀라서...

COOL HOT
토끼시타
22.06.23
621

30805

크로스파이어 워존 진압전투 업데이트 2

 최근 크로스파이어 워존에서진압전투 콘텐츠라고 새로 생겨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는 중이거든요.공식 홈페이지에서...

COOL HOT
핑분솔
22.06.23
604

30804

오늘은 스토리 위주로 깨볼예정

아터리기어 한번 깨고나서 오토전투 돌리면 꿀인걸 이제야 알았음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스토리 좀 진행해 놨다가...

COOL HOT
아쵸뽀
22.06.23
426

30803

브로콜리 쿵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오늘 머지해서 뽑았는데 머리 개커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애네 건물이나 나무 같은거 채집시키면이렇게 머리 위에 ...

COOL HOT
메모라이즈
22.06.22
613

30802

테런에 나오는 저승컴퍼니 회사...무서운이유

 테일즈런너 여름 업데이트로 나오는 저승 컴퍼니..여름이라 오싹하게 저승으로 한거 같은데진짜 오싹한 이유는 바로...

COOL HOT
만나뇽
22.06.22
441

30801

프디바 스팀버젼 시작했습니다. 1

  프디바  커스텀 마이징 시스템 있어서헤어부터 아이템까지 하나하나 취향에 맞게미쿠 꾸며줄 수 ...

COOL HOT
페트
22.06.22
538

30800

월드오브워머신 뽀글이 ㅋㅋ 머리잘랐네여 1

 월드오브워머신이라고 2차세계대전 배경으로모바일 SLG 게임 나왔는데 안그래도 저도이번에 뽀글이 방송 보고 시작...

COOL HOT
만나뇽
22.06.22
44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