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20주년 행사

2022-08-01 15:00:44 | 조회수 : 1101


 

 

31일날 논현동에서 라그나로크 20주년이라고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거든요.

 

이때 개발자가 강조한 게 있는데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에서는

득템 파밍의 재미 그리고 매크로 대응, PVP 콘텐츠 위주로 개선 및 개발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유저들이 원하는 게 뭔지 알고 있는 느낌이에요. 

 

좀 20주년 운영해서 그런가 노련함이 ㅋㅋ

 

 

뭐 오마이걸 공연 섭외한거부터

늙은 여우인거 ㅇㅈ

 

 

 

유저들 반응보세요 돌핀 부를 때 한마음 한 뜻


핑분솔 / 16,845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껀트 / 30,216 [08.01-06:03]

오마이걸 ㄷㄷ


[1]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1495

엠게임 루아 찍먹할만한 게임 같다

 지난 주에 엠게임 신작 루아 CBT한 게 좋은 선택이었다 ㅋㅋㅋ 19일까지 진행헀는데 애니메...

COOL HOT
불릿레퀴엠
22.10.25
905

31494

마구마구 2022 복귀했습니다. 1

    최근 마구 리그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올만에 복귀했는데 이렇게 승부 예측하면서보상받...

COOL HOT
너드미미
22.10.25
881

31493

17살 여고생이 부른 조유리 '러브 쉿! (Love Shhh!)'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24
834

31492

마블스냅 고민하다가 직접 해보니

 마블이라면 영화랑 드라마는 전부 챙겨볼 정도로 덕후지만아무래도 카드 전략게임 장르라 개인적으로 뇌지컬 겜에 ...

COOL HOT
gfreeman98
22.10.24
877

31491

우리WON뱅킹 오픈 롤 리그 개최!

   아마추어 오픈 롤 리그 신청받고 있습니다총 상금 3,000만원 + 참가자 전원 100% 보상 지급!!!거...

COOL HOT
땅콩 크림
22.10.24
827

31490

DK모바일 제네시스 사전예약 이벤트로 코인준대요 1

  DK모바일 제네시스 지금 사전예약 중인데사전예약하고 이벤트 참여하면 ITSB코인 150개 준대요2500명 추첨...

COOL HOT
카카오초코
22.10.24
1174

31489

아 마운틴각이었는데; 1

첨에 A랑 9,10 이렇게 들어오길래 오 나쁘지않네라고생각했음근데 뒤에 나오는패들이 개잡패만 나와줘가지고 이도저도아닌A원...

COOL HOT
그리드다
22.10.24
932

31488

오ㅋㅋ 복귀간다

호랑이 형님이 헌터랑 콜라보를 다 하네ㅋㅋ 분위기 비슷해서 잘 어울리는 거 같음   진짜 한섭에서...

COOL HOT
토끼시타
22.10.24
801

31487

루비 뽑고싶다리..

  이번 벨라 업데이트 되면서 신규 레플리카로 루비나왔는데퀘스트 깨다보면 스토리라인에 루비가 등자함 ㅋ...

COOL HOT
뿌잉뿡
22.10.24
929

31486

겟앰프드 파이터즈 10월 26일 오픈피셜 올라왔어요! 1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예약하고 존버하고 있었는데드디어 10월26일정식오픈...

COOL HOT
페트
22.10.24
963

31485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중독성 있던데 1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며칠 전에 정식 발매 했거든요집에 놀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 있어서 오랜...

COOL HOT
아이도루
22.10.24
794

31484

역시 앱스토어 할인은 KT...

  매번 과금할 때마다 피를 보고 있었는데요즘은 KT콘텐츠페이 덕분에 그나마 피를 덜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COOL HOT
간다다이아
22.10.24
956

31483

파이브스타즈 풀체인지 소식 보셨나요?

 파이브스타즈 풀체인지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기존 파이브스타즈에서 완전히 새롭게 변화된 버전인데...

COOL HOT
구름나래
22.10.22
1193

31482

검은사막 포탈 생겼네요?? 1

마그누스 업데이트해서 포탈이랑 동템 준다던데 다시 시작해야하나 흠…

COOL HOT
기대값
22.10.21
1130

31481

DK모바일 제네시스 사전예약 이벤트

 DK모바일 제네시스 사전예약 이벤트 중입니다사전예약 이메일로 진행 후 주소 생성하고 구글 설문지 작성하면 끝...

COOL HOT
츄르
22.10.21
124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