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블 천군제 드디어,,,,,,,!!

2022-08-03 14:25:11 | 조회수 : 1166




 

삼국 블레이드 천군제 업뎃 기다릴 겸 얼른 시작해봤다 ㅋㅋㅋㅋ

알아보니까 이번에 유저들이 계속해서 기다렸던 컨텐츠들이었던 것 같던데

장수겜이라 그런지 유저들 피드백 하나는 확실한 듯? ㅋㅋㅋㅋㅋ

이번에 천군제 기다리는 동안 어느정도 키워놔볼 예정 !

지금 신규유저 보상도 걍 뿌리듯 하던디

시작할사람은 업뎃 전에 보상받고 시작하는게 나을 듯 ㅎ​ 


아쵸뽀 / 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1506

쩐의 세계 홍보모델 추성훈이랑 이다혜

 쩐의세계 한국신스타임즈에서 개발한 경영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데홍보모델로 이다혜랑 추성훈 발탁됐어요두분이 같...

COOL HOT
카카오초코
22.10.26
2650

31505

세나 레볼 흑화한 연희 모습

 오늘 세나 레볼 업데이트되면서연희의 흑화된 모습을 소환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ㅎ 업데이트되면...

COOL HOT
츄르
22.10.26
974

31504

PC한게임포커 의욕이 불탄다...

 오늘 PC한게임포커 7포커 리마스터되면서 엄청 깔끔해졌습니다 ㅎ그렇게 시작했는데 사실 죽을까 하다가 에라 모르...

COOL HOT
츄르
22.10.26
947

31503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재밌더라고요 1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 플레이 하고 있거든요srpg 장르 좋아하긴 했는데 닌텐도 스...

COOL HOT
엔믹스
22.10.26
801

31502

삼전 재미있어요! 2

 요즘 심심해서 삼전 신섭에서 시작했는데세력확장하면서 내정 하는 재미 쏠쏠하네요 ㅋㅋㅋ특히 빈 공간이였 영토에...

COOL HOT
하아로
22.10.26
891

31500

타오판 벨라 지역 사막 여행

  이번에 타워오브판타지 벨라 시공간 업데이트 되면서바로 넘어 와본 벨라 사막...사막에 둥둥 떠있는 미러...

COOL HOT
레인지로버
22.10.25
1062

31499

세나레볼 종말의 인도자 연희 출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종말의 인도자 연희가 등장했습니다.많은 유저들이 전작에서부터 연희를 좋아했던...

COOL HOT
닉네임뭐하지
22.10.25
2189

31498

DK 모바일 제네시스 낼 출시 1

 DK 모바일이 글로벌 P&E 서버인DK 모바일 제네시스로 낼 출시되는데딱 오늘까지 출시전 얼리버드 이벤트로150...

COOL HOT
너드미미
22.10.25
1139

31497

아키에이지워 어떻게 나올지 기대하고 있어요 1

 아키에이지도 워낙 재밌게 했던편이라 이번에 나오는 아키에이지 워도 기대가 높은데언리얼엔진4로 제작하...

COOL HOT
카카오초코
22.10.25
944

31496

아니 던파모바일 ㄹㅇ 귀신을 숨겨놨네 2

  귀신 대신 워리어 보여주더니이스터에그처럼 정작 귀신은 패널들 사이에 숨겨놓고 ㅋㅋㅋㅋㅋㅋㅋ ...

COOL HOT
아라곤왕국
22.10.25
976

31495

엠게임 루아 찍먹할만한 게임 같다

 지난 주에 엠게임 신작 루아 CBT한 게 좋은 선택이었다 ㅋㅋㅋ 19일까지 진행헀는데 애니메...

COOL HOT
불릿레퀴엠
22.10.25
901

31494

마구마구 2022 복귀했습니다. 1

    최근 마구 리그가 새로 생겼다고 해서올만에 복귀했는데 이렇게 승부 예측하면서보상받...

COOL HOT
너드미미
22.10.25
875

31493

17살 여고생이 부른 조유리 '러브 쉿! (Love Shhh!)'

COOL HOT
싱글이벙글이
22.10.24
828

31492

마블스냅 고민하다가 직접 해보니

 마블이라면 영화랑 드라마는 전부 챙겨볼 정도로 덕후지만아무래도 카드 전략게임 장르라 개인적으로 뇌지컬 겜에 ...

COOL HOT
gfreeman98
22.10.24
870

31491

우리WON뱅킹 오픈 롤 리그 개최!

   아마추어 오픈 롤 리그 신청받고 있습니다총 상금 3,000만원 + 참가자 전원 100% 보상 지급!!!거...

COOL HOT
땅콩 크림
22.10.24
81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