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702

성서전 준비 좀 열심히 해봐야죠!!

 일단은 열심히 투력이랑 종족 계급 올리면서 피의 성서전 준비 중입니다.레벨 올려서 스탯도 쌓아야되고 종족 계급 올려서 PVP 능력치도 쌓아야...

COOL HOT IMAGE
쭈2891
18.12.20
305

23701

이게임을 기억하시나요 ??

바로 라그나로크 제로 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대규모 !!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캐릭터들도 아기자기하고 ...

COOL HOT IMAGE
헬가이아
18.12.20
304

23700

다른건 몰라도 출석은 꼬박꼬박해야겠네요.

 오늘 버스트 나와서 하고 있는데 일단 들어가서 사전예약 보상이랑이것저것 보상들을 챙기는데 출석보상을 보니까 영웅을 바로 주더라고요.성기사 ...

COOL IMAGE
하아로
18.12.20
272

23699

모마에 아쿠아맨도 나왔네요

 모두의마블에 이번에 DC 콜라보로 아쿠아맨이 등장했습니다.. 원래 할리퀸 조커 배트맨 이렇게 있었는데 아쿠아맨까지 나올줄을 몰...

COOL HOT IMAGE
삐리링
18.12.20
313

23698

김민교 !! 천존협객전M에 등장

 ㅋㅋㅋㅋ 이리굴리고 저리굴리고 눈알 하나 정말 기가막히게 쓰는 배우김민교가 천존협객전M 영상에도 등장했네요 ㅋㅋㅋ 역시 김민교의 익살스러움...

COOL HOT IMAGE
쪼롱쪼롱
18.12.20
301

23697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서 OST 들을수 있네요

  개인적으로 OST 너무 잘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홈페이지에서 스트리밍이랑 다운로드 가능하다네요 이번에 기사 나온 거보니 비영리...

COOL IMAGE
정과강
18.12.20
289

23696

모험명성 사라졌다니 대박인데요

 이번에 검은사막 업데이트하면서 나온 신규캐릭 아처 열심히 키우고있습니다.거기다 1+1이벤트까지 하고있어서 아처 레벨만올려도 연동된 다른캐릭...

COOL IMAGE
블러드타임
18.12.20
242

23695

블소레 재밌게 하는 중입니다 ㅎㅎ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요즘 플레이하고 있는 중인데, 확실히 만족스러운 편입니다.블소 원작의 캐릭터들 및 스토리도 그대로 진행되어서 모바일...

COOL HOT IMAGE
다위
18.12.20
306

23694

검은강호에서 빠른렙업은 전수!

 오픈부터 지금까지 검은강호 쭉 플레이 하고있는데최근에 레벨올리는게 정체가 되다보니까길드원들한테 부탁해서 전수로 레벨업 하고있습니다!!확실...

COOL HOT IMAGE
말리부짱짱맨
18.12.19
382

23693

이데아 잡으러 오긴 왔는데..

  어제는 린엠 이벤트 퀘중 보스 사냥 실패해서 이를 악물고버프 최대치로 받은 다음 이데아 잡으러 오긴 왔는데..  &nb...

COOL IMAGE
샤샤샷
18.12.19
265

23692

바카라는 이맛에 ㅎㅎ

 오늘도 역시 넷마블포커를 즐겼습니다 ㅋㅋ오늘은 뱅커가 굉장히 유리했던 방....저는 역배팅거는 걸 좋아해서 플레이어쪽에 배팅! &nbs...

COOL IMAGE
메리메리
18.12.19
288

23691

스낵월드 챕터 17 별 30 팁 공유

 스낵월드 어렵다는 챕터 1730별을 채웠습니다.ㅎㅎ 과연 어떻게 30별을 채웠을 까요~?    30별로 주는 ...

COOL IMAGE
무둡꾸더용
18.12.19
261

23690

블소 신규 각성 기대만빵이구먼

  이번 1월에 공개된다는 신규 각성 ㅠㅠ 과연 제 검사는 강해질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근데 좀 희망적인게 앞서 공개된 저 영상...

COOL HOT
구름나래
18.12.19
302

23689

박짐감 넘쳐보여서 가문등록 완료!

 친구녀석이랑 할만한 모바일RPG 찾다가 보게된 블러디!사전예약 페이지에 영상 공개된 것 봤는데 박진감 넘쳐보이더군요.캐릭터들 외형도 상당히 괜...

COOL IMAGE
안맨맨
18.12.19
261

23688

캐릭터를 너무 어려보이게 만들었나봐요 ㅋㅋ

 아키에이지 청소년서버에서 요즘 새로하고있는데 청소년서버답게 엘프남캐 캐릭터를 어려보이게 만들었습니다 뭔가 딱봐도 청소년 ...

COOL IMAGE
원코인
18.12.19
287

23687

미르의전설2리부트 편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은듯..

 다른게임보다 미르의전설2리부트는 편하게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요즘 좀 피곤하고 해서 저녁시간에는 좀 편하게 즐길수 있는게임을 찾고 있었...

COOL IMAGE
하아로
18.12.19
281

23686

내일 블소 레볼루션 업데이트 내역!!

  세력전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키우고 있는 1인입니다ㅋㅋ 친구 따라서 경국 1섭이 제일 도시 섭이라길래 ...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12.19
403

23685

드디어 하루 남았습니다.

  버스트라는 게임을 사전예약까지 다 넣고 기다리고 있습니다.버스트는 RPGAOS라는 신개념 장르인데 AOS도 기존 방식이 아닌버스트만의 방...

COOL IMAGE
푸키
18.12.19
258

23684

뮤 오리진2 영지전 업뎃 영상 너무 웃긴 ㅋㅋ

 어제 뮤 오리진2 어비스 영지전 업데이트가 되어서 영상이 나왔는데,이거 영상 보고 진짜 간만에 엄청 웃어본 것 같네요 ㅎㅎ영상 보면 정말 리얼로...

COOL IMAGE
다위
18.12.19
255

23683

후헤.. 드디어 파판 4.35 업데이트 등장 ㅠㅠ

  헉헉.. 드디어..파판14에 4.35 대규모 업데이트가 등장했습니다 ㅠㅠ 덕분에 요로코롬..신나는 천궁탑(딥던전)을 즐길 수 있게 ...

COOL HOT IMAGE
메이비텔
18.12.19
36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