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749

데일리판타지x라온 주제곡 리바이벌 버전 대공개!

 데일리판타지 라는 게임을 하다가 알게된 분인데목소리 은근 저음인것 같으면서도 시원시원 하고 에너지도 넘치는데대박인것 같아요.저런 목소리가 ...

COOL HOT IMAGE
하아로
18.12.27
328

23748

아스가르드 간만에 하니까 너무 재밌는 듯

   간만에 업데이트했다는 소식 듣고 복귀했습니다!! 뭐 퀵던전이 생겨서 던전 돌기도 더 편해졌다고 하고이번에 업데이트...

COOL HOT IMAGE
루룰룰루
18.12.27
328

23747

천애명월도 1주년 기념으로 논검대전 행사!

 천애명월도가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바로 넥슨 아레나에서 천하제일 논검대전과 함께2019년 로드맵 발표, 각종 현장 이벤트를...

COOL HOT IMAGE
펜타토닉스
18.12.27
333

23746

이번에 사전예약 시작하는 신세계 보셨나요

새로 사전 예약을 시작하는 게임이 있어 보니 보상이 괜찮네요!10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혜택이라니 일단 사전예약을 하고 봐야겠죠?..ㅋㅋㅋㅋㅋ...

COOL IMAGE
정과강
18.12.27
292

23745

아스텔리아 소환수 아스텔 독특하네요.

 요즘 아스텔리아를 해보고 있는데요.최근에 모바일게임에만 빠져있던 사람들이점점 온라인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해보고 있는데이 아스텔리아를 많이...

COOL HOT IMAGE
하아로
18.12.27
324

23744

역시.. 알피지는.. 협동심!!

 헤헤.. 이번에 블러디라는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등장한다길래 정보를 하나씩 수집 중 인데용!!  공개된 영상이랑 이미지를 보고 있...

COOL IMAGE
메이비텔
18.12.27
283

23743

오늘도 한번 달려 보즈아

 리니지M 보스 사냥 21일의 대장정 참여했습니다.오늘은 대법관 엔디아스이러다구요. 활쏘기 때문에 원거리 공격이고,쫄다구들도 원거리 공...

COOL HOT IMAGE
무둡꾸더용
18.12.27
328

23742

이렇게 배신을 한다고?

 넷마블바카라 부분 기대를 하며 첫 방 들어왔는데 분위기가 심상치 않더군요.3연속 타이를 나오는 경우는 또 처음 보는....좀 분위기를 볼까 하다가...

COOL IMAGE
DESERVE
18.12.27
252

23741

모두의마블 슬기를 구출하자!

​모두의마블에서 슬기를 구출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행템뽑기와 게임플레이에서 얻을 수 있는 횃불, 지하 행템을 합성하면 점점 ...

COOL IMAGE
삐리링
18.12.27
264

23740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이번에 점핑캐릭터 준다고하길래 신청해놓고 기다리면서 게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남자캐릭터로 만들어서 플레이 중인데 예전에 라그나로크하던 느낌...

COOL IMAGE
쪼롱쪼롱
18.12.27
260

23739

와, 이거 백화도 정말 멋지게 플레이 가능한 듯...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천존협객전m 요즘 플레이하고 있는데,최근에 백화로 플레이하는 영상이 올라왔더라고요.어떤지 궁금해서 한 번 봤는...

COOL IMAGE
파인애플군
18.12.27
240

23738

VR기기로 기가라이브티비 어떨까요?

  요즘 VR기기 많이 쓰는 것 같던데 기가라이브티비 사볼까 생각 중입니다.지금 KT샵이랑 네이버스토어, 옥션, G마켓 등 판매처는 되게 많더...

COOL HOT IMAGE
펜타토닉스
18.12.26
777

23737

오늘도 저녁에 관도대전 관전 좀 열심히 해봐야죠!!

 확실히 삼국지 게임들은 이런 떼쟁이 너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삼국지m도 벌써 4회째 관도대전을 진행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죠.&...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12.26
335

23736

다크에덴M 오늘 성서전 개선사항 떴네요

 저번주에 첫 성서전이 있었죠ㅋㅋ 덕분에 진짜 열심히 싸웠었는데전에 필드보스 잡을 때 스샷 찍어놨던건데 사람 진짜 이마이는 모였었던 듯..&n...

COOL HOT IMAGE
코모도도마뱀
18.12.26
368

23735

신세계 뭔가 새롭다!

 요즘 새로운 신작 RPG게임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보다 보니이름부터 제 마음에 확 다가오는게 있더라고요 ㅋㅋㅋ 바로 신...

COOL IMAGE
블러드타임
18.12.26
268

23734

어둠의 전설 퀵던전 추가?

  어둠의 전설 하면서 가장 답답했던게 바로 그룹원 구해서 던전가는거였는데..이거 이번에 퀵던전이 나오면서 바로 해결이 되었다고 하더라...

COOL HOT IMAGE
하아로
18.12.26
367

23733

은근 중독성 있는 게임 버스트

  얼마 전에 버스트라는 게임이 그라비티 꺼라는 소식에 바로 다운, 실제로 해보니깐 생각보다 이거 은근 중독성 있는 게임이네...

COOL IMAGE
걔츠비
18.12.26
262

23732

오크 새로운 업데이트 기대됩니다!

  내일 오크 업데이트 내용이 공식카페에 올라왔군요!거기다 점검시간도 3시부터 6시까지라고하니.. 회사에서 퇴근할때 점검시간이 ...

COOL IMAGE
말리부짱짱맨
18.12.26
263

23731

요즘 한창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

 역시 대형 게임이다 보니깐 현제에도 블소 레볼루션 하는 유저들이 상당 합니다. 저도 강화 때문에 잠깐 모닥불에 들렸는데 사람들이.....

COOL IMAGE
풍류비
18.12.26
300

23730

신수들이 너무 강력함니다..

  검은강호에서 신수는 탈것과 전투 동료로 많이 사용됩니다!!그래서 저는 이번에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신수를 한꺼번에 업그레이드를 해...

COOL IMAGE
빨간엉덩이
18.12.26
26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