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648

나린 아카펠라의 시노앨리스 OST?! 1

  오 ㅋㅋ 나린 아카펠라 이번에 새로 올라온 영상 보셨나여 아카펠라 하나 올렸는데 오잉 시노앨리스 OST네여 ㅋㅋㅋ 진짜...

COOL HOT IMAGE
두번
19.07.10
635

24647

천애명월도 맹회 가입을 해야하는 EU 1

 천애명월도 새로 시작하시거나 이화 다시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맹회에 가입 되어 있지 않으실 텐데여 맹회는 꼭 가입을 해주시는 것...

COOL HOT IMAGE
집에가지마
19.07.10
645

24646

모바일 캐치마인드 1

 캐치마인드가 모바일로도 출시된다고 합니다홈페이지를 찾아보니 퀴즈풀어보기가 있어서한번 풀어봤는데 저한태는 너무 어렵더라고요5문제중에 1문...

COOL HOT IMAGE
포도사탕
19.07.09
732

24645

파판 청마 스킬 조금씩 늘리고 있습니다! 2

  ​ 최근에 v4.5에서 나온 신규 리미트드 잡인청마도사를 열심히 키우고 있긴한데조금식 마물들 스킬 뺏아가면서스킬창 늘리...

COOL HOT IMAGE
말리부짱짱맨
19.07.09
724

24644

검사모 란 나와서 사전예약했습니다.

   ​ 검사모에 이번에 란 나오네요 기다리던 클래슨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ㅋㅋㅋ사전예약 보상도 생각했었는데 이정...

COOL HOT IMAGE
미키디키
19.07.09
720

24643

프론트라인 1945 ㅋㅋ 와 저만 견제하네여 1

 땅 미친듯이 넓히다보니 여러 유저분들과 마주하게 됬는데 서로 쉽사리 처들어가지도 처들어오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계선 하...

COOL HOT IMAGE
두번
19.07.09
599

24642

MLB9이닝스 19 류현진 이벤트!!

  MLB9이닝스19에서 또 다시 류현진선수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류현진 골드카드, 류현진 친필 싸인 피규어, 류현진 친필 ...

COOL HOT IMAGE
구름나래
19.07.08
665

24641

킹스레이드 커마 시스템 잘 나온거 같습니다

    이번에 킹스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 했더라고여 ㅋㅋ그래서 저는 모아뒀던 루비 가지고미소녀 덱으로 맞춘다음 ㅋㅋ여...

COOL HOT IMAGE
말리부짱짱맨
19.07.08
664

24640

시노앨리스 일본버전 ㄷㄷ혓 2

 요새 시노앨리스 난리길래 사전예약해놓고 정보 찾아보고 있는데 일본서버 플레이 영상보니깐 완전 UI도 잘만들고 전체적으로 깔끔...

COOL HOT IMAGE
집에가지마
19.07.08
789

24639

프론트라인 1945 시즌2 현재 랭킹 6위! 1

 ㅋㅋㅋ 프론트라인 1945 시즌1이 끝났습니다!! 저같은 경우 제가 속해 있는 군단이 총합 2등을 하였기 때문에 꽤나 괜찮은 보상을 ...

COOL HOT IMAGE
여신여신
19.07.08
637

24638

천애명월도 이화 던전에서 1인분하는법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문파인 이화 극한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원거리 캐릭터가 적인 경우 이화 접옥을 ...

COOL HOT IMAGE
두번
19.07.08
600

24637

캐치마인드 모바일출시? 1

 캐치마인드가 모바일로 출시한다고해요홈페이지 가보니까 퀴즈갤러리에 이미많은분들이 문제를 내주셨더라고요 ㅎㅎ출시되면 어떤 재밌는 문제들이 ...

COOL HOT IMAGE
루아레
19.07.08
687

24636

아케인소울이라는 게임이 사전예약중입니다!

 네이버에 배네에 잇는 걸 보고 알게 된 게임 아케인소울입니다.문구 자체가 이슈사항을 다루어서 알아보게 된 것 같습니다.특이한 점은 아케인소울...

COOL HOT IMAGE
미키디키
19.07.08
570

24635

라플라스엠 많이 기대 중입니다.

 이번에 라플라스엠이라는 게임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고,얼마 전에는 CBT도 진행 되었죠. 이 게임이 일러스트랑 캐릭터 모델링이무척 귀여운 편이...

COOL HOT IMAGE
다위
19.07.08
729

24634

일일도전 이제 시작했어요! 1

   요즘에 블소 궁사 점핑캐릭터 받아서 키우고 있는데 어느정도컨트롤은 늘어난거 같아서 슬슬 일일도전 시작해보려구요ㅋㅋ일일도...

COOL HOT IMAGE
감가상각비
19.07.08
598

24633

이화 시작했습니다

 천애명월도에 신규 업데이트로 이화가 출시했습니다!이번에 이화나오고 새로키우시는분이랑 복귀하신분들이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이번에 지원해주는...

COOL HOT IMAGE
포도사탕
19.07.05
600

24632

킹스레이드 나쁘지 않네요

 킹스레이드라는 게임을 새로 시작했는데 재미있는 거 같네요캐릭터들도 다양하고 일러스트도 이쁜 것 같습니다그래픽도 맘에 들고 이정도면 꽤 오래...

COOL HOT IMAGE
빨간엉덩이
19.07.05
670

24631

두고보자! 다음에 만나면 복수한다.. 1

  프론트라인 자고 일어나서 접속을 했더니...모든 도시를 잃어서 전장에서 퇴장 ㅠㅠ어제 저녁에 주변에서 계속 쳐들어오는게 좀 불안하다 ...

COOL HOT IMAGE
하아로
19.07.05
644

24630

일곱개의대죄 이벤트 많아서 편하다 1

 지금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이벤트 스토리 넘쳐흐르는 중..여름맞이로 해변의 비밀 퀘스트 깨면은 무기 코스튬 받을 수 있고소원나무 이벤트 ...

COOL HOT IMAGE
만나뇽
19.07.05
677

24629

검은사막 모바일에도 드디어 란이 나오네요

 검은사막 모바일에도 드디어 란이 나오나보네요언제나오나 하고 있었는데 새로 키워봐야겠습니다요즘 모바일로하는 게 더 재밌어서 푹 빠져있는데 ...

COOL HOT IMAGE
미키디키
19.07.04
77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