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189

3중 횡스크롤 전략게임은 처음보네요

  어릴때부터 하나의 라인을 물량공세해서 이기는 오펜스 류의 게임은 되게 좋아해서온라인이건 모바일이건 안가리고 플레이했었던것같은데...

COOL HOT IMAGE
땅땅빵빵꽝꽝
18.05.17
611

22188

블소 신캐!?

 크.. 블소에 신규 캐릭터 투사라는 탱커? 가 나온다고 하네요..ㅎ요즘 블소에 탱커가 모자라서 레이드 때 기다리는 시간도 많아지고 했는데,아마 투...

COOL HOT IMAGE
걔츠비
18.05.17
1,170

22187

뮤오리진2가 전작에 비해 나은점 정리.txt 1

 뮤오리진2 CBT 끝나고 정식 서비스 열심히 기다리는 중입니다.전작도 열심히 했던 유저로써 테스트를 하며 확실히 전작보다 낫다고 느껴졌던 점들을...

COOL HOT IMAGE
루룰룰루
18.05.17
520

22186

에픽이 팍팍 나오니까 확실히 파밍할 맛 나네요ㅎ.ㅎ 1

 이번에 에픽로드 초월의 길로 에픽 파밍이 빵빵해졌다길래 오랜만에 던파로 복귀했습니다..ㅋㅋ아직 만렙을 못찍어본 던린이지만 이번 기회에 에픽 ...

COOL HOT IMAGE
쭈2891
18.05.17
476

22185

겜과장 열일!

 엊그제 봤을때는 천공성 나르시아까지 있었는데오늘 보니까 새 게임이 서너개 추가됐더군요ㄷㄷ장르도 다채롭게 추가돼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COOL HOT IMAGE
벨벳비엔나
18.05.17
387

22184

아이언쓰론이 올해 대세 게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이번에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아이언쓰론이 정식 출시를 시작했습니다!!어제보니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3위까지 순식간에 치고 올라가더라구요.확...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05.17
1,058

22183

사쿠라대전 원거리 딜링 대원 추천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원거리 딜링 캐릭터는 카스미입니다제국 화격 스탭 소속이며 이번 이벤트 갓챠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개인적으로...

COOL HOT IMAGE
벨벳비엔나
18.05.17
409

22182

신촌 VR카페로 데이트 다녀왔습니다 2

  친구들 여자친구들과 3:3 커플 데이트 하고 왔습니다신촌에서 놀다가 액티브한거 하자는 의견에 VR카페인 브라이트로 ㄱㄱ저 빼고는 다 처...

COOL HOT IMAGE
속보
18.05.16
424

22181

던파 에픽로드 초월의 길 이벤트 진짜 개꿀인듯....

 벌써 에픽을 몇개나 모은건지 ㄷㄷ 이러다가 만렙 찍을 때 쯤에는 템창이 에픽으로 그득그득할것 같습니다..ㅋㅋㅋㅋ요번에 90레벨 초월의...

COOL HOT IMAGE
곶감먹으러곧감
18.05.16
1,194

22180

대작 전략게임 아이언쓰론 플레이 후기!!

 왜 오늘 네이버 실검 3위까지 올라갔는지 알 것 같습니다..모바일 전략게임 중에 부대를 직접 배치하고 전장에 스킬과 소환을 하며 전투에 참여하는...

COOL HOT IMAGE
루룰룰루
18.05.16
532

22179

오..!! 첫날부터 운이 좋네요 ㅎㅎ

 흐흐.. 오늘 리니지m 업데이트 하면서 새롭게 이벤트 던전이 오픈되었는데오염의 땅이라고.. 어제 총사 소식 듣고 놀랬는데 오늘은 이벤던전 보고 ...

COOL HOT IMAGE
간다간다곡
18.05.16
457

22178

오호 영웅삼국지 구글 론칭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이벤이..많군요 ㅎㅎ

 영웅삼국지:전사의 후예 게임이 원래 원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가 되고,얼마 안지나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런칭이 되었는데요현재 게임 내에서...

COOL HOT IMAGE
핵펀치킬
18.05.16
417

22177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

  slg 장르의 게임인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다름이 아니라 자원을 지속적으로 모으는...

COOL HOT IMAGE
스완키팬츠
18.05.16
629

22176

포트나이트 팬메이드 영상 수준.avi

 퀄리티 미쳤네요 ㅋㅋ에픽 정식 스폰을 받았다곤 해도 이정도 연기랑 연출, CG실력까지 감안하면유툽 2천만 구독도 이해가 가는군요

COOL HOT
gfreeman98
18.05.16
755

22175

그렇게 뽑기 힘들던 황색무장을 출석으로??ㅠㅠ

 이번에 삼국지M에서 대박 이벤트를 하나 진행하고 있습니다.30일동안 출석을 하면 황색무장인 원소와 강유중 선택을 해서 얻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

COOL HOT IMAGE
쭈2891
18.05.16
1,068

22174

뮤오리진 때 흑마로 공성전 진짜 열심히 돌았는데..ㅋㅋ 1

 뮤오리진을 열심히 했던 유저로써 뮤오리진2를 놓칠 수 없기에cbt부터 사전예약을 해두고 열심히 기다리는 중입니다..ㅋㅋ총 5천명만 진행하는 cb...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05.16
683

22173

요즘 강화신의 유혹을 받고있습니다.

 예전부터 살살 즐기고 있는 겜인데 요즘 고민이 있습니다.다른게 아니라 R2하는데 너도나도 맞추고 있는 매터리얼을 강화하는거 때문이거든요.이게 ...

COOL HOT IMAGE
탐욕맨
18.05.16
393

22172

음.. 저는 무광이욧!

 얼마전에 오픈한 나는황제다 라는 웹게임 입니다.웹게임 자체가 굉장히 가볍고 다른 일을 하면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이런 간편함과...

COOL HOT IMAGE
걔츠비
18.05.16
458

22171

와.. 마지막에 나무에 숨어있었다니..ㅋㅋ

 오늘은 포트나이트 50vs50 기간한정 모드 지인들과 함께 하는데파란색팀으로 각자 일단 따로 내려서 파밍 한다음 만나려 했더니.. &nb...

COOL HOT IMAGE
핵펀치킬
18.05.15
571

22170

캐주얼해서 좋은듯

 개인적으로 영웅삼국지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은 캐주얼한 게임성입니다한 판씩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때문에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한판씩 즐...

COOL HOT IMAGE
벨벳비엔나
18.05.15
62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