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6629

블소 천도사 나온데요

    블레이드 앤 소울 라이브 월드에 13번쨰 클래스 천도사가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네요이번 사...

COOL HOT
게임아리
20.06.22
323

26628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결과가... 1

 윈조이포털에서 뉴포커플레이하는데이렇게 나오면 사실 스트레이트를 생각하고 플레이하잖아요   근데 중간에 조커 나오고...

COOL HOT IMAGE
카르페인
20.06.22
375

26627

오늘 랜덤다이스 업데이트 됐던데!! 1

 와.. 콤보주사위 완전 떡상 아닙니까 이거?!안 그래도 협동 전에서 간간이 쓰는 중이었는데콤보용 덱 하나 따로 만들까 고민 중..  ...

COOL HOT IMAGE
레몬맛사탕
20.06.22
520

26626

콜오브듀티 모바일 한국 최강자 선발전~

  콜오브듀티 모바일 월드 챔피언쉽 2020 한국대표 선발전참가 신청이 이번주 까지인데요.생각보다 많이들 참여를 하는것 같더라고요...

COOL HOT IMAGE
하아로
20.06.22
370

26625

직업유파 자유롭게 바꾸는건 좋을듯 1

  천무 사전예약 시작하고직업유파를 자유롭게 전환하다라고 되어 있어서이게 뭔지 엄청 궁금했었는데, 영상이 새로 나왔네 &nbs...

COOL HOT IMAGE
랫서팬더
20.06.22
364

26624

그랑삼국 관우전도 꿀잼쓰! 1

그랑삼국 하면서 메인퀘스트와 별개로 할 수 있는열전 컨텐츠 진짜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처음 유비전은 유비가 관우와 장비를 만나 도원결의 하는 이야...

COOL HOT IMAGE
비발바닥파크
20.06.22
1,719

26623

콜오브듀티 모바일 5.0업데이트 좋구만

   이번에 콜옵 모바일에서 5.0 업데이트로 여러 컨텐츠가 생겻다해서다시 복귀해서 플레이중인데 언데드모드 개꿀잼인듯 ㅋㅋ애들...

COOL HOT IMAGE
게임아리
20.06.22
355

26622

닌구형 울릴려는 기뉴다 진짜 ㅋㅋ

 지금 왕좌의게임M 실검 내기로 난닝구랑 300만원빵 했던데20위 안에 들면 난닝구가 기뉴다한테 준다고하네요 ㅋㅋ닌구형 한 번 울려보려고 검색 계...

COOL HOT IMAGE
ssd필수
20.06.22
362

26621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갑옷의 외딴섬추가되었던데...

 이번에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 1부인 갑옷의 외딴섬이 업데이트 되었던데추가 몬스터와 더불어 가라르지방 리전폼이 ...

COOL HOT IMAGE
사운더리즘
20.06.22
367

26620

옵치 업데이트 속도가ㄷㄷ 1

 요즘 옵치 패치노트 업데이트 속도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외편뜬지 5일만에 알람떠서 놀랐네요;;요즘 일 너무 잘하는듯ㅋㅋㅋ성우님들 ...

COOL HOT
츄르
20.06.22
374

26619

아 오늘 계속 뚜까 맞네요...

 한게임포커 클래식 7포커 즐기고 있는데오늘 유난히 막판에 잡히는 판이 많은것 같습니다.일단 원하는 족보도 완성이 안되는 것 같은 ㅠㅠ클로버 3...

COOL HOT IMAGE
지쳐
20.06.22
342

26618

로드모바일 이벤트 참여하기 쉽네요

  컬쳐랜드에서 로드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하는데15레벨을 찍으면 컬쳐캐쉬 3천원을 준다고 해요~그거 알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어느새 이렇...

COOL HOT IMAGE
불릿레퀴엠
20.06.22
700

26617

린투엠 상점에서 반드시 구매해야 될 것들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것중에서는 바로 무기강화 주문서 / 방어구 강화주문서와명예의 훈장 상자, 안타라스의 동굴 시간 충전석, 파괴...

COOL HOT IMAGE
무둡꾸더용
20.06.22
390

26616

버서스 렐름워 보석 잔뜩 받았네요

 버서스 렐름워 정식 런칭 이후에 엄청 재밌게 하던 게임이거든요근데 제가 바빠져서 3주 넘게 접속도 안 하고 있었던 것 같은데이번에 신규/복귀 유...

COOL HOT IMAGE
고구마떡
20.06.20
342

26615

스톤에이지 월드 베르가

 베르가 오랜만이다. ㅋㅋㅋㅋ예전에 스톤에이지 할때도 베르가 엄청 열심히 키웠었는데이번에도 베르가 잡으면 쥰내 열심히 키울 예정임....

COOL HOT IMAGE
아프다능
20.06.19
1,701

26614

블소 오랜만이넹 1

 이번에 천도사 사전예약 소식듣고 오랜만에 접속해봄린검사 암살자 기권사 50렙까지 키웠는데 나 솬사 언제 키웠던거지ㄷㄷ레벨9라 기억 못하고 있...

COOL HOT IMAGE
지쳐
20.06.19
569

26613

엘리온 초대권 있으신분 안계신가요

 엘리온 찍먹해볼까 하는데 초대권이 없네요;;몰이사냥 재밌다던데 초대권 남는분 없나요  

COOL HOT IMAGE
츄르
20.06.19
426

26612

관도삼국지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

 삼국지를 삼국지로 만들다라는 슬로건으로삼국지 SLG의 정통성을 보여줄듯 합니다. 관도대전은 적벽대전보다는 인지도가 크지 않지만엄청난...

COOL HOT IMAGE
raind87
20.06.19
315

26611

미소녀 RPG 게임으로 히어로볼Z 사전예약중이에요 1

 미소녀 RPG 게임으로 히어로볼Z 사전예약중이라서바로 하고 왔는데요마켓 사전예약으로 추가로 루비를 줘 총 800루비 갖고 시작할 수 있어요&nbs...

COOL HOT IMAGE
간다다이아
20.06.19
426

26610

왕좌의게임 최고의 명장면은? 3

  시즌1 에다크 스타크의 처형신시즌2 블랙워터 전투시즌3 조프리 보다 더한 볼튼 가문의 서자 램지 스노우의 등장 그리고 피의결혼식시즌4 ...

COOL IMAGE
하아로
20.06.19
29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