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107

파이널레이드 컨텐츠도 다양하고 해서 할만한거 같습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 파이널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보통 하나씩 플레이하는데 최근에 나왔다고 해서 했다가 꽂혀서 하고 잇네요모바일게임인데 조...

COOL HOT IMAGE
빨간엉덩이
19.10.01
757

25106

세인트세이야:각성 사전예약 바로 했습니다 ㅋㅋㅋ

  이미 해외에 나온 게임인데 이게 평이 엄청나 게 좋더군요원래 세인트세이야 관련 게임 엄청 많잖아요 모바일, 온라인 둘다 ...

COOL HOT
풍류비
19.09.30
814

25104

이터 할만합니다.

 현재 한 참 서비스 중인 이터: 던전의 포식자입니다!  지난 24일에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특이하게 용신변신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평소...

COOL HOT IMAGE
구름나래
19.09.30
719

25103

달빛조각사 어느 직업이 인기가...

 달빛조각사 미디어 간담회가 진행이 되고 나서여러가지 정보가 공개가 되었는데요.10월10일 정식 출시 일정도 공개가 되었어요.그리고 마지막 5번째...

COOL HOT IMAGE
하아로
19.09.30
851

25102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기사단 컨텐츠 추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에 새로운 캐릭터에스카노르 추가와 기사단에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 됐죠.기사단 활동을 통해 누적된 기사단 포인트로 순...

COOL HOT IMAGE
만나뇽
19.09.30
795

25101

쌍삼국지 다음 복권 때 함 기대해보겠습니다

  쌍삼국지 오픈하고 꽤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모바일게임 제대로 하는 거 같네요 삼국지 IP인...

COOL HOT IMAGE
미키디키
19.09.30
765

25100

완미세계 이벤트 초대박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가 현재 사전예약 진행중입니다인기 가수 김종국의 홍보영상이 공개되면서 뜨거...

COOL HOT IMAGE
무둡꾸더용
19.09.30
868

25099

드디어 일곱개의대죄에 에스카노르가..? 1

 이번에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개발자 업데이트 내용 보니깐에스카노르 이야기가 드디어 떳네요,, 크 진짜 에스카노르 기다리는 분들 ...

COOL HOT IMAGE
엘리샤스
19.09.27
1,015

25098

뮤온라인 간만에 추억 회상 중..

 추억이라기엔 말도 안되게 대천사의 무기도 끼고 있고정복자의 날개까지 달고 있지만 여튼 플레이하다보니 옛날 생각나네요..축석 울리는 소리에 정...

COOL HOT IMAGE
고추먹고맴맴
19.09.27
845

25097

소아온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애니메이션 영상 2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애니메이션 영상 마치 다른 소아온 3쿨을 보는 것 같다 ㅋㅋㅋㅋ엘리시제이션 배경에 기본적인 등장인물...

COOL HOT
만나뇽
19.09.27
904

25096

아 검은달 정식 오픈 언제해요ㅠㅠ

 간만에 재밌는 게임 찾았다 싶었는데 아쉽게도 벌써 사전체험 종료.. 무협이나 RPG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기다려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

COOL HOT IMAGE
레몬맛사탕
19.09.27
807

25095

요즘 폰겜은 이런 메타가 대세긴 하지

  요즘 파이널레이드를 즐기고있는 유저인데 ㅋㅋㅋ내가 폰겜을 이리저리 다해봤지만 ㅋㅋㅋ 이정도 난이도 있는겜은 첨보네요 ㅋㅋ게다가 ...

COOL HOT IMAGE
말리부짱짱맨
19.09.27
857

25094

엘린 창기사 언제 만렙찍지.. 2

  벌써 만렙찍으신 분이 있어서 이런 이벤트를 하더라구요ㄷㄷ.. 저도 요새 엘린 창기사로 완전히 갈아탄 터라열심히 만렙 찍어서 ...

COOL HOT IMAGE
합성착향료
19.09.27
855

25093

부럽다 이로치 기라티나... 1

 포켓몬고 벌써 이로치 기리티나 잡으신 분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아직 그냥 기리티나도 못잡았는데 ㅠㅠ 단톡방에서 주말에 레이드...

COOL HOT IMAGE
하아로
19.09.27
871

25092

역시 게임은 일러가 이뻐야 할 맛나죠

 진짜.. 나선영웅전 춘향이 볼때마다 사전예약 너무 잘했다 싶음..  게임 자체는 그냥 간단한 SRPG 게임입니다.캐릭터 키우면서 스...

COOL HOT IMAGE
마지카
19.09.26
983

25091

로우바둑이 VS 블랙잭 1

아이폰에도 윈조이포커 나왔다길래 열심히 달려보는 중인데딱 블랙잭이랑 로우바둑이 요 두 종목이 너무 맘에 드는 거 같습니다ㅋㅋ  로우바...

COOL HOT IMAGE
반려동물
19.09.26
910

25090

일곱개의대죄 개발자노트 보니 이제 기사단은.. 1

 일곱개의대죄 여덟번째 개발자노트 보신분 있으신가요?9월 30일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이던데...챕터8 시련 그너머로 업데이트가 되고또 기사단 랭킹...

COOL HOT IMAGE
하아로
19.09.26
1,064

25089

이번 포켓몬고 레이드배틀는 와우; 1

 제주도 놀러와서 포켓몬고 좀 했는데레이드배틀로 나오는 기라티나 진짜 인기 많네요 ㅋㅋ성능은 모르겠지만, 일단 룩 때문인지 사람들이 엄청 좋아...

COOL HOT IMAGE
풍류비
19.09.26
837

25088

쌍삼국지 영지순찰도 은근 쏠쏠하네요ㅋㅋ 1

 오늘 쌍삼국지 들어가자마자 영지순찰 해놓은거 보상 받았는데경험술이나 금화도 은근 많이 받을 수 있더라구요ㅋㅋ 은화 벌이도 괜찮고 제...

COOL HOT IMAGE
감가상각비
19.09.26
876

25087

컬쳐랜드 페이백 이벤트 혜택이 완전 좋은 ㅋㅋ 1

제가 게임할 때 컬쳐랜드를 자주 애용하는 편이라서 이벤트도 이것저것자주 챙겨보는 편인데 이번 컬쳐랜드 페이백 이벤트는 아주 좋더라고요 ㅎㅎ원 스토어...

COOL HOT IMAGE
다위
19.09.26
90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