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254

아이온 신규 서버 대박이네요 1

 아이온 클래식 느낌으로 옛추억을 되살린다는거 같은데한정적으로 열리는 서버지만 대박인거 같아요이번에 캐릭터 생성만 해도 아이템을 준다고 해...

COOL IMAGE
Searan
19.10.29
265

25253

리니지m 신성검사 등장

  예고했던 오늘 29일 새로운 리니지m에서 새로운 클래스가 공개됐습니다. 클래스 이름은 신성검사라고 합니다. 변신은 디바인 크...

COOL HOT IMAGE
구름나래
19.10.29
333

25252

아 이번에 뮤오리진2 이벤트 미쳤네요;;

 일단 친구가 뮤오리진2를 꾸준히 하고 있어서소식 들었는데 이번에 뮤오리진2 종결 무기 대천사도 걍 뿌리고이벤트도 겁나 많은데 이거라도 받아놓...

COOL IMAGE
풍류비
19.10.29
282

25251

데이트 어 라이브 오픈날짜 떳네요!

  딱 10월 말일 31일날 10시 오픈예정으로 나왔습니다!11월 초쯤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10월 끝나기 전에는 나오네요 ㅋ_ㅋ &nb...

COOL HOT IMAGE
NATUR
19.10.29
330

25250

린2m 서버 차는 속도가 lte급

  리니지2m 사전 캐릭터 생성 진행중인데10개서버 마감되고 신규 서버 추가되었던 에르휘나 마저도 1~10까지 모두 꽉찼다이번에 또 신규서...

COOL HOT IMAGE
무둡꾸더용
19.10.29
370

25249

파판 각 마을마다 할로윈 축제 분위기

 ​ 파판도 할로윈 축제 이벤트인 수호천절 이벤트가 시작했네요 ㅋㅋ보통 이런 이벤트할때 꼬친이나 다양한 하우징 아이템을이벤트 재...

COOL HOT IMAGE
말리부짱짱맨
19.10.28
335

25248

R2 추억의 게임 1

 이번에 13주년 이벤트 하고 있다고 해서 복귀 해봤는데사람 아직 완전 많네요! 이벤트 소식 듣고 더 많아지는 느낌..예전에 정말 오래동안 재미있게...

COOL IMAGE
키야아아아
19.10.28
293

25247

달빛조각사 신규 지역 생겼네요 1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하면서 신규 지역 잊혀진 왕국의 땅이새로 생겼나봐요~ 요새 핫하던데..정식 오픈하고 꾸준하게인기 많은거 보면 대단한...

COOL IMAGE
Searan
19.10.28
293

25246

트라하 낫 클래스 진짜 대박 ... 1

  이번에 트라하에 업데이트 되고나서 나온 낫클래스 진짜 대박이네여 ㅋㅋ 타격감도 시원시원하고 스킬 하나하나가&nbs...

COOL IMAGE
여신여신
19.10.28
287

25245

에이팩스 레전드 랭크모드 긴장감ㄷㄷ혓 1

 에이팩스 랭크 진짜 미친게 총기 업데이트도 많이되고해서 그런지긴장감이 전보다 2배입니다 ㅎㅎ 일반만 할때는 잘몰랐었는...

COOL IMAGE
아레나핑크원피스
19.10.28
290

25244

이건 무 조 건 뮤온라인 복귀각입니다요

슬레이어 나왔다고 뭐 이벤트 많이 하더니만보니까 최근에 뮤 블루서버 하나 나왔다고 이벤트 또 하고 있더라구요.  원정대 이벤트로 레벨마...

COOL IMAGE
레몬맛사탕
19.10.28
248

25243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 뽑아버렸구요~ 1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진짜 이벤트나 업데이트꾸준히 진행 되는거 같음 ㅋㅋ이번에 할로윈이라고 할로윈 기념 출석 보상에 새로운 캐릭터들그...

COOL IMAGE
만나뇽
19.10.28
285

25242

세인트세이야:각성 버프영웅을 써야하는EU!! 1

 세인트세이야:각성 플레이하시는분들영웅 배치를 어떻게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여버프 영웅은 최소 1~2명 정도 꼭 사용해주셔야 합니다저 같...

COOL HOT IMAGE
두번
19.10.28
314

25241

정상대해전 해봤습니다.

 오랜만에 slg게임을 해봤습니다. 이름은 정상대해전으로 해상전이 주 배경인 게임입니다. 본인이 함장이되어 거대 항공모함을 중심으로 각종 비...

COOL HOT IMAGE
구름나래
19.10.25
378

25240

와 여캐 완전 이쁘네요

  지금 여캐가 완전 이뻐서 건슬링어랑 매지션 고민중인데둘다 완전 괜찮아보이네요 V4는 모든 캐릭터가 가진특성이 뚜렷해서 다 좋을꺼 같...

COOL HOT
Searan
19.10.25
387

25239

데어라 광삼이의 흑역사를 볼 수 있다니...

  사전예약 보상 30만명이 돌파 했다는 소식에저는 믿고 있었습니다.이곳저곳에 들어내지 않아도 데어라를 기억하며좋아하는 분들이 해낼 것...

COOL HOT IMAGE
불릿레퀴엠
19.10.25
431

25238

웹게임이 이정도 퀄일 줄이야 무협오리진 괜찮네

 무협오리진이 요즘 나오는 왠만한 게임들보다 나은 것 같음웹게임 중에서도 가장 괜찮은 퀄리티를 자랑하고업데이트나 이벤트도 진짜 꾸준함 ㅋ...

COOL HOT IMAGE
만나뇽
19.10.25
379

25237

DX 신세기의 전쟁 CBT 플레이 리뷰~ 2

 DX 신세기의 전쟁입니다얼마전에 CBT를 성황리에 종료한 게임이죠이 게임이 CBT에서부터 많은 유저들로부터 열광을 받았는데그도 그럴게 전체적인 ...

COOL HOT IMAGE
Searan
19.10.25
312

25236

깔꼼하게 블랙잭 한판 ㅎㅎ 1

  요즘 앱스토어에서 받은 윈조이포커로 블랙잭 심심할 때 마다 해보고 있는데확실히 블랙잭은 제가 느끼기엔 절대적으로 운이 따라야 좀 되...

COOL HOT IMAGE
풍류비
19.10.25
313

25235

아이온 만렙 캐릭터를 준다는데.. 1

 아이온 지금 아트레이아 서버라고 2주간 특별히 진행이 되는서버의 캐릭터 사전생성을 할 수 있는데요.캐릭터를 생성하면 80렙 만렙 캐릭터를 준다...

COOL IMAGE
하아로
19.10.25
297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