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377

유병재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블레이드2 for kakao 사전예약하고 기다리다가무슨 게임 정보 없나 찾아보는 중인데 이런거 ...

COOL IMAGE
껀트
18.06.14
273

22376

떼쟁 좋아하시는 분들은 야망 사전예약ㄱㄱ!!!!

 떼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놓칠 수 없는 게임이 하나 등장했습니다.윤계상이 모델로 나오는 야망이라는 게임이 바로 그 주인공이죠.6개의 ...

COOL IMAGE
루룰룰루
18.06.14
264

22375

챔피언스매니저 열심히 플레이중입니다!!ㅋㅋ

 시뮬레이션 게임 챔피언스매니저 플레이하면서 월드컵 기다리는 중입니다..ㅋㅋ워낙 축구게임들을 좋아하기도 하고 특히나 요런 시뮬레이션 게임이 ...

COOL IMAGE
쭈2891
18.06.14
281

22374

쟁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할 수가 없는 삼국지m!!

 쟁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확실히 삼국지m만한 게임이 없죠.관도대전 포스트 시즌이 끝나면서 조금 휴식기에 접어들긴 했지만그래도 쟁 관련 게임중...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06.14
406

22373

요런 핵앤슬래시 장르 취저!! 1

옛날부터 진짜 좋아했었던 장르죠.. 리니지부터 시작해서 디아블로 시리즈까지..ㅋㅋ라스트블레서 사전예약해두고 보니 한때 열심히 빠져했던 플레이했던 요 ...

COOL HOT IMAGE
코모도도마뱀
18.06.14
530

22372

블소 투사 드디어 나왔다 ㅋㅋㅋ

   오늘 점검 풀리고 플레이해봤는데 공 많이 들였네요 신캐에.. 일단 조작이 매우 간편하고, 컨셉 자체가 공방일체인 ...

COOL HOT IMAGE
스크리밍
18.06.14
346

22371

오 매출2위

 뮤오리진2 매출 2위 찍었네요 나온지 얼마 안 됐는데...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데 그렇다고 되게 과금 게임은 아니고요   무과금이...

COOL IMAGE
립톤
18.06.13
232

22370

총사에 빠져버렸어요.

   오늘 리지니m 업데이트 중에서 총사 신규 스킬까지 생기면서 총사에게 더 빠져버렸네요....가방 무게 제한으로 자연회...

COOL HOT IMAGE
무둡꾸더용
18.06.12
487

22369

인기순위에서 윈드러너z가 안내려오는데는 다 이유가 있음 1

 출시 이후 계속 윈드러너z가 구글플레이스토어랑 앱스토어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죠!!확실히 인기있는 게임들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윈...

COOL HOT IMAGE
곶감먹으러곧감
18.06.12
446

22368

예전엔 핵앤슬래시 게임 진짜 많이 했는데..

 이런거 보니까 예전에 했던 그 게임들 생각나네요..ㅎ사전예약중인 라스트블레스 전사 영상인데확실히 요새 모바일게임은 게임 퀄도 올라가고, 예전...

COOL HOT IMAGE
껀트
18.06.12
500

22367

마비노기 추억담 이벤트 좋네요 !

 이번에 마비노기에서 추억담이라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이 이벤트가 참고로 누적 레벨 즉, 누렙을 5천까지 쉽게 찍을 수 있는 이벤트여서본...

COOL HOT IMAGE
스완키팬츠
18.06.12
382

22366

차승원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잘어울리는듯..

 삼국지M 새로운 모델로 차승원이 발탁되어서 이번에 CF를 찍었던데..조조의 모습을 연기 햇더라고요.삼국지 최고의 전술가 조조의 카리스마있는 모...

COOL HOT IMAGE
루시하
18.06.12
585

22365

전작보다 확실히 매력이 더 많아져서 돌아온거 같습니다! 1

뮤오리진2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많았던 것 같습니다.나온지 일주일 좀 넘었는데 벌써 플레이스토어 매출 2위라니..ㄷㄷ확실히 뮤 IP의 힘이 얼만한지 보여...

COOL HOT IMAGE
루룰룰루
18.06.12
435

22364

이카루스M 직업소개가 나왔습니다

  이카루스M 사전예약을 기다리면서 새로운 정보가 있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자주 들어가보는데오늘 보니 캐릭터 정보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COOL HOT IMAGE
삐리링
18.06.12
411

22363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그것은 진리 2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이라는 옜말이 있죠!  쟁탈도 예외는 아닙니다. 국가간 전쟁을 이길려면 적국의 정보가 많이 ...

COOL HOT IMAGE
오미세고
18.06.12
428

22362

윈드러너Z 보면 다들 길드배틀하느라 바쁘신듯.. 1

길드배틀 시간만 되면 다들 접속해계시는 거 같습니다ㅋㅋㅋㅋ요게 길드배틀로 트로피를 모아서 길드원 전체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서누를 안끼치려고 참여...

COOL HOT IMAGE
쭈2891
18.06.11
422

22361

천년지애M이라는 무협겜 사전예약하고 왔습니다ㅎ 2

 하트시그널에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훔쳤던 송다은씨가천년지애M 모델로 등장하더군요..ㅋㅋ 맘에 들었던 출연자였는데..배우지망생이라고 하더니...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06.11
648

22360

떼쟁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야망 강려크 추천!! 1

 사전예약 중인 야망의 새로운 기사가 올라왔습니다!!뭔가 더 자세한 게임 정보들을 찾다가 발견하게 됬네요ㅋㅋ그나저나 야망 사전예약 포스터들보...

COOL HOT IMAGE
코모도도마뱀
18.06.11
639

22359

렐릭 신의노래의 신규컨텐츠 투황천하!

 렐릭의 신규 컨텐츠인 투황천하입니다투황천하는 공격측과 방어측으로 나뉘어져 진행되는데공격측은 99명, 방어측은 1명입니다물론 방어측이 1명이...

COOL HOT IMAGE
spree
18.06.11
389

22358

차승원은 볼때마다 멋있다

 요즘 즐겨하는 전략게임 삼국지m인데, 차승원씨 진짜 볼때마다게임 모델로 너무 잘어울리는듯 ㄷㄷ조조 역할로 뽑히셨다는데, 완전 조조아닙니까.....

COOL HOT IMAGE
스코티쉬폴드
18.06.11
30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