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960

흑태자가 칼 스타이너라는 사실을 안다면. 1

출처 : 유투브 크 창세기전 시리즈 명작이죠!? 개인적으로 창세기전2 엔딩보고 완전 감명 깊었는데...그래서 흑태자를 상당히 좋아했던ㅋㅋ...

COOL IMAGE
에너지절약
18.09.18
216

22959

천애명월도 9월 업데이트 미리 알아보기! (feat. 진무) 1

 9월 20일! 천애명월도에 찾아오는 수라성이 던전과 함께새롭게 제작할 수 있는 최상급무기 팔황무기라는게 탄생을 준비하고 있쬬..?그래서 영상으로...

COOL
메이비텔
18.09.18
211

22958

던전앤파이터 핀드워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 이번에 업데이트로새로운 레이드 콘텐츠 핀드워가 나왔는데요.테이베르스 에픽 방어구에 초시공 능력을 발현해서더강한 장비로 업그레...

COOL IMAGE
하아로
18.09.18
159

22956

용대운작가님이 게임을..? 1

 무협 좋아하는 사람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작가이자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협소설가가 용대운 작가님입니다특히 군림천하는 몇번을 다...

COOL IMAGE
삐리링
18.09.18
143

22955

분명 이기고 있었던 것 같았는데...?

    누가 일당백이라도 하는건지중간부터 팀원이 쓱쓱 사라지더니 역전 패 ㅋㅋㅋ 궁금해서 관전 좀 했는데 과감하...

COOL IMAGE
gfreeman98
18.09.18
157

22954

어떤 사람이 만든 리니지m 경험치표라던데...

 어떤사람이 만든 리니지m 경험치표라던데..이게 72렙까지의 경험치만 나와있어서 그 이후가 모르겠는데..ㅋㅋ제 총사렙이 72렙인지라.. 경험치 먹...

COOL IMAGE
핵펀치킬
18.09.18
153

22953

제5인격출시!!!색다른 게임!!!

듀랑고 만큼 독특한 게임 제5인격 20일 출시~~ pc로 하면 폰으로 하기보단 더 쉽다고 하니~ 사잔등록 녹스에서 함~녹스로 해보려고~ 

IMAGE
퐁퐁!
18.09.18
87

22952

라바던전 내일 정보 공개!

 현재 공홈에 공개된 정보만 보면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모여사냥을 할 수 있는 월드던전의 개념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물론 자세한 정보는...

COOL IMAGE
벨벳비엔나
18.09.18
159

22951

악마의 게임 HOMM:EOC가 돌아왔습니다. 1

 턴제RPG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안다는 HOMM...정말 유명한 게임인데 모바일게임으로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HOMM:EOC(히어로즈 오브 마...

COOL IMAGE
펜타토닉스
18.09.18
179

22950

얼리액세스 어센던트원 리얼 플레이 후기 2

 일단 그래픽하나는 끝내주는 게임입니다.게임 플레이할 때 안걸리는 렉이 게임 대기열에서 걸리기도 하는..ㄷㄷ모델링도 장난 아니고 캐릭터들을 직...

COOL IMAGE
곶감먹으러곧감
18.09.17
210

22949

리그오브엔젤스 일러 퀄리티 2

 제가 일러스트 예쁜 게임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이번에 리그오브엔젤스라는 게임을 발견해서 아주아주 기대중입니다사전예약중인데 일러스트 보자마자...

COOL IMAGE
메리메리
18.09.17
247

22948

포나 도주 모드 처음하는데 ㅋㅋ

  확실히 지금까지 즐겼던 모드랑은 방식이 틀려서 그런지 신기하네요 시작하면 정해진 위치에 보석들이 떨어지는데 그걸 가지고도...

COOL IMAGE
샤샤샷
18.09.17
187

22947

테섭 대박이네요 ㅋㅋ 1

  블소 직업확장 업데이트기념으로 홈페이지에 새로운거 생겼길래 보고있는데확장된 직업들이 이제 냉기~대지~ 가 아니라 금강~ 순환~ ...

COOL IMAGE
오필리아
18.09.17
213

22946

천애명월도 수라성 재밌을듯..

 천애명월도에 드디어 수라성이 업데이트 됩니다!!PVP + PVE의 대규모 던전으로 굉장히 플레이하는 맛이 좋아보입니다..1단계는 존자령 획득을 위해...

COOL IMAGE
원코인
18.09.17
214

22945

투사 스토리 - 예언된 등장,예측하지 못한 존재

 리니지M 신규 크래스 투사의 등장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외관상으로는 엄청나게 강력해 보이는데, 게임 내에서는 얼마나 쌜지 모든이들이 궁금해...

COOL IMAGE
무둡꾸더용
18.09.17
158

22944

바카라 타이 배팅 성공하고싶다.. 1

 점심먹고 넷마블포커에서 바카라 하는데.. 타이가 엄청 잘나오는 방에 들어갔습니다이정도 나왔으면 안나오겠지~ 싶기도 하고잘나오는 방이니까 계...

COOL IMAGE
삐리링
18.09.17
174

22943

추석때 이제 열심히 95제 할렘픽 챙겨둬야겠습니다!!

 핀드워 업데이트가 드디어 완료되었습니다.퀄리티가 좋아서 영상보고 기다리고 있던 업데이트인데 드디어..!!홈페이지에 올라온 영상 보니 플레이영...

COOL IMAGE
루룰룰루
18.09.17
163

22942

아스텔리아 새로운 로고~ 2

 아스텔리아 홈피에 갔더니요런게 보이던데예전에 못보던건데 아스텔리아 로고가 바뀐듯?고풍스러운 느낌도 들고 신경을 많이 쓴 기분이 들더라고요....

COOL IMAGE
하아로
18.09.17
166

22941

던파 던전 개선표입니다.

 어떤 분이 이번에 던파 던전 개선된 것들 표로 만들어주셨던데 참고하세요.정리 잘 해주셨더라고요일단 얼마전에 나왔던 할렘에 있는 던전 중 어썰...

COOL IMAGE
뿌잉뿡
18.09.17
157

22940

핀드워 가려면 스펙..얼마나 맞춰야할지 ㅋㅋ

<a href="http://www.gameshot.net/talk/?fn=9&no=4294879979&bb...

COOL IMAGE
껀트
18.09.15
25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