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368

블소2에서 진서연을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인가..?

 블소를 해봤던 사람이라면 진서연을 모를리 없죠.진서연이 악당 역으로 나오기는 하지만,그만한 사연도 있고,, 무엇보다 npc중 제일 섹시미가 흐...

COOL HOT IMAGE
무둡꾸더용
18.11.15
410

23367

영웅 4주년 이벤트 진짜좋네요

 영웅이 벌써 4주년이나 됐다는 것도 놀라운데 이벤트도 정말 놀라운 것 같습니다... 일단 4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만 해도 무려 30...

COOL IMAGE
삐리링
18.11.15
162

23366

지스타 넷마블 부스 탐방했습니다 ㅋㅋ 1

   이번 지스타 넷마블 부스에 참여하는데 성공함! 저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부스에서 세력전을 할 수 있다고 하기에블소 레볼...

COOL IMAGE
다위
18.11.15
132

23365

지금 포나 부스 놀러왔는데

  메인 스폰서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 많아서 놀람 ㄷㄷ 부스도 게임이랑 비슷하게 꾸며놔서 나름 커여움 특히 코스프레 ...

COOL IMAGE
샤샤샷
18.11.15
146

23363

저 조만간 결혼할 겁니다.

 바람의검이라는 게임이 런칭했길래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 뭐 원래 무협게임들을 좋아하기도 하고 이런 류의 자동시스템이 잘되있는 편한 ...

COOL IMAGE
코모도도마뱀
18.11.15
221

23362

확실히 직장인이 하기엔 최고의 게임.. 1

 사실 일때문에 바빠서 좋아하는 게임을 잘 못하는데요즘 제가 하고있는 게임이 있습니다..바로 뮤온라인H5!일단 뮤여서 좋기도 하고 일할 때 꺼놔도...

COOL IMAGE
원코인
18.11.15
153

23361

오오, 데일리판타지가 드디어 CBT 예정!

   완전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라서 공카나 사이트 가서 일러스트 늘 감상하는데,바로 내일이 CBT날이네요 ...

COOL IMAGE
파인애플군
18.11.15
153

23360

블소s가 3년전 세계관이라면...

 블소S가 SD 캐릭터화 해서 상당히 귀엽게 나온다지만일단 스토리 부분에 있어서는 원작 블소의 3년전 세계관이고원작에서 npc로 만나던 캐릭들을 ...

COOL IMAGE
핵펀치킬
18.11.14
167

23359

흡혈귀 스킨 진짜 예쁘당.. 1

  결전헤이안쿄 오픈해서 주캐 뭐할지 고르고있는뎀 제가원래 성능보다는 일러나 캐릭터보고 주캐를 정하는 타입이라 스킨 ...

COOL IMAGE
삐리링
18.11.14
272

23358

리니지2m은 옛 린2 바츠해방전쟁 사건이 막 떠오르고 그러네요.

 어린 시절 정말 3D MMORPG의 포문을 연 게임이기도 하고..모바일게임보다는 PC게임의 시장이 훨씬 높았던 시기였죠그때 리니지2는 역대급 인기를 얻...

COOL IMAGE
이얼싼쓰
18.11.14
148

23357

블소S 특징

 1. SD그래픽2. 블소의 과거 스토리3. 모바일 플랫폼 사실상 이렇게만 봐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게임으로서 최고의 RPG게임이 아닐까...

COOL
벨벳비엔나
18.11.14
132

23356

이런것도 가능하네

  갑자기 보스 머리위로 점프해서 뚝배기 가격 ㄷㄷ폰겜이라고하는데 생각보다 고퀄이라 깜놀했네 처음에 딱보고 몬헌인줄 알았는데 알고보...

샤샤샷
18.11.14
94

23355

아스텔리아 지스타 부스에서 댄스 챌린지도 한다던데 1

아스텔리아 지스타 출품 소식 듣고 열심히 기다리는 중입니다!!마침 이번에 지스타를 방문할 예정이기도 하고ㅋㅋ  페이스북 페이지도 팔로...

COOL IMAGE
곶감먹으러곧감
18.11.14
204

23354

삼국지S 플레이 중. 1

 박성광이랑 임송이 찍은 영상이 웃겨서 기억해두고 있던 게임이었는데, 오늘 오픈해서 플레이해봤습니다.시작하면 간단한 스토리 컷신들을 보여주는...

COOL IMAGE
파인애플군
18.11.14
149

23353

새벽에 촉산전기 보고 편성표 보려고 갔는데..

 어제 새벽에 CNTV 에서 촉산전기를 하더라고요.오랜만에 보니까 재미있길래 편성표를 보러갔는데 인기 VOD에 촉산전기2도 있던 ㅎㅎ편성표를 확인해...

COOL IMAGE
루시하
18.11.14
143

23352

마장기 하나 보고 창세기전 시작했었는데ㅋㅋ 1

​  마장기보고 창세기전 시작했다가 열심히 키우고 있는 뉴비입니다. 나름 플레이하면서 꿀팁(?) 같은 팁들을 꽤 많이 들으며...

COOL IMAGE
루룰룰루
18.11.14
185

23351

R2 신규 특화 서버라... 2

  R2가 12주년되었다고 해서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신규특화섭나오네요.보니까 이번년도 r2매치에서 우승한 팀이 붙인 명이라는 사...

COOL IMAGE
쥬디스
18.11.14
127

23350

스코어 보드는 역시! 1

 역시 스코어보드는 저를 배신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넷마블바카라 하는데 스코어보드 보면서 하는 맛이 쏠쏠하죠.  딱 봐도 플레이...

COOL IMAGE
DESERVE
18.11.14
147

23349

사이퍼즈 신캐 테이 완전 멋진 듯 ㅋㅋ 1

 테이라는 사이퍼즈 신캐릭 봤는데 엄청난 간지인 듯 ㅋㅋㅋ다크한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스킬들도 전부 다 어둠이나 그림자 이펙트가 나는스킬들...

COOL IMAGE
다위
18.11.14
129

23348

와.. 벌써 다크에덴m 사전예약자 100만 넘었네요????

오늘 가서 보니 벌써 100만..ㄷㄷ 이제 사전예약 참여만 하면 2급 희귀방어구 도안까지 다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CBT까...

COOL IMAGE
쭈2891
18.11.14
17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