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475

뮤오리진2 1주년 보상 진짜 장난 아닌듯......

뮤오리진이 벌써 1주년을 맞이했더라구요ㅋㅋ덕분에 1주년 이벤트 한다고 이것저것 많이 주길래 간만에 복귀!!   신규 유저한테는 3...

COOL HOT IMAGE
반려동물
19.06.02
615

24474

모험 기대 그 이상!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TVCF 요즘 자주 보이는데이제 진짜 출시일 딱 3일 남았습니다.정말 기대 많이 하는 게임인데 드디어 해볼 수 있다니!...

COOL HOT IMAGE
펜풀치면
19.06.01
522

24473

아이온 베니룽의 대저택!!

 아이온 데바 전설시대 업데이트 진행되고 이것 저것 관심있게 보고 있었는데 와 ... 다른 컨텐츠도상당히 잘만들었는데 특히베니룽의 대저...

COOL HOT IMAGE
두번
19.06.01
633

24472

검은사막 복귀하기 딱 좋은 시기인듯 합니다..

 카카오에서 서비스 하던 검은사막의 운영권이 펄어비스 단독으로 완전 넘어가면서 예전 유저와 신규유저 두마리 토끼 다 잡으려고 작정한듯...

COOL HOT IMAGE
헬리코박죽
19.06.01
656

24471

pc '에오스' 모바일 이식

 얼마전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기존 pc알피지게임인 에오스의 모바일 이식이 이루어졌는데요. '에오스 레드' 라는 이름으로 모바일에 새롭게 등...

COOL HOT IMAGE
구름나래
19.05.31
638

24470

A:IR 드디어 CBT 모집 시작했다

 스팀펑크라는 SF 같은 배경과 공중전이라는 자유롭고 독특한 컨셉이 끌려처음 공개 됐을 때부터 정말 기대를 많이하고 있는 게임인데요드디어 지난 ...

COOL HOT IMAGE
게임샷의진리
19.05.31
500

24469

1주년이라길래 바로 뮤오리진2 복귀!!

 뭐 이것저것 아이템 많이 준다길래 바로 복귀했습니다ㅋㅋ한창 뮤오리진2 열심히 하기도 했었고 오랜만에 다시 해볼까 싶었거든요!! &nb...

COOL HOT IMAGE
고추먹고맴맴
19.05.31
497

24468

정말 곧 할 수 있는 건가 칠대죄 ㅠ 1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퀄리티 진짜 뛰어난 것 같습니다높은 완성도 때문에 그런가 이번 CBT 반응도 상당히 좋앗었는데요저...

COOL HOT IMAGE
게임샷의진리
19.05.31
452

24467

블소 총이 있는데 활이 나올줄이야 ㅋㅋㅋ 1

 블소 활이 나온다는 말에 되게 웃겼네요 ㅋㅋㅋ예전에 염화대성이랑 포화란때 잼게 했는데 그때 격사 몹들총알 안 막으면 기절에 피해 엄청 들어와...

COOL HOT IMAGE
살리에리
19.05.31
464

24466

일령계획 개인정보 이슈 관련해서 공카 공지 올라왔네요. 1

 일령계획이 개인정보가 국외로 이전된다는 이슈로 인해서 말이 많았는데,최근에 올라온 공카의 공지 보니까 그럴 일은 없다고 하네요.사실 저도 저 ...

COOL HOT IMAGE
파인애플군
19.05.31
446

24465

리니지 5월 5주차 소식

  5월 5주차 업데이트 소식이 떴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1. 파티던전 업데이트 - 랭킹에 따라 1위부터 3위까지...

COOL HOT IMAGE
구름나래
19.05.30
487

24464

검은사막 운영권 바뀝니다.

  검은사막의 퍼블리셔가 바뀝니다..이제 카카오게임즈가 아닌 펄어비스에서 검은사막을 서비스하는군요.넷상에서 유저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COOL HOT IMAGE
duswo8
19.05.30
588

24463

뮤오리진2 1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중!!

뮤오리진이 1주년을 맞아 다양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기회에 신규 유저분들이 복귀하기 좋게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진...

COOL HOT IMAGE
헬가이아
19.05.30
572

24462

시노앨리스 미디어 쇼케이스!!

 이번에 시노앨리스 미디어쇼케이스 한거다들 보셨나여 ㅋㅋㅋ 내심 좀 걱정하고 있었는데 원작을 반영하기 위하여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

COOL HOT IMAGE
집에가지마
19.05.30
456

24461

소울워커제로 오늘도 나는 달린다 1

  소울워커제로 하루로 플레이하고 있는데겁나 쌔네염 ㅋㅋㅋ 역시 소워때부터 느낀거지만 하루만한 캐릭터가 없음 .... 타...

COOL HOT IMAGE
두번
19.05.30
472

24460

오늘 공개된 린엠 업데이트 주요 내용

  이제 월드 서버에서 파티 던전 입장이 가능해졌습니다 파티 매칭 대기 상태에서도 사냥이 가능해진 것은 물론랭킹 보상으로 지급...

COOL HOT IMAGE
샤샤샷
19.05.29
554

24459

일령계획 개인정보 관련 공지 올라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디펜스 게임에 일러도 괜찮아서 사전예약도 하고 출시 되자마자 설치하고 플레이 하는데개인정보 관련 문제가 터...

COOL HOT IMAGE
존시나발
19.05.29
603

24458

이번에 블소 신규 궁사 어떨까요? 1

 블소 이번에 12번째 직업 궁사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최근에 격사랑 투사도 꽤 재미있게 하고 있었는데두 캐릭터에 이어서 이동기가 화려한 원거리...

COOL HOT IMAGE
킬베로스
19.05.29
575

24457

이제 5일 남았네요 칠대죄

 요즘 TV 보니깐 진짜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엄청 많이 나오네요 ㅋㅋㅋ사실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깐,기대하는 게임 중 하나 이긴 ...

COOL HOT IMAGE
풍류비
19.05.29
513

24456

이제 슬슬 캐릭터도 모이고 시작하면 되겠죠?

  소울아크 리세 끝내고 이제 올 SS이상으로 덱을 만들었는데아직 뽑아야 할 캐릭터가 너무 많음.. 소달기도 필요하고은홍도 더 뽑아야 하는...

COOL HOT IMAGE
감가상각비
19.05.29
52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