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4246

히어로칸타레 패치하니까 좀 편해졌네요. 1

 어제 패치가 편의성을 위한 패치와 캐릭터 추가 및 스킬 추가 등이 있는데 특히 조작 시스템이 변해서 좋더라고요.이렇게 상하단으로 나눠져서 하는...

COOL HOT IMAGE
불릿레퀴엠
19.04.16
363

24245

PC 윈조이포커 다른 포커게임들 보다 훨씬 집중이 잘되죠! 2

  워낙에 예전부터 재미있게 즐겨오던 넷마블 포커가 이번에이름을 윈조이 포커로 바꿨다고 해서 간만에 접속해 봤는데....몇판 해보니 게임...

COOL HOT IMAGE
킬베로스
19.04.16
407

24244

삼킹디 론칭시작함

 캐쥬얼디펜스 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의 정식론칭이 시작했습니다. 기사에 내용 보니까 사전예약만 60만을 넘었다고 하더군요. 실제로 지금도 반응이...

COOL HOT IMAGE
구름나래
19.04.15
489

24243

이제 곧 업데이트할 듯ㅋㅋ 1

  요즘에 웹툰 보는데 히어로칸타레 베너가 자꾸 보이길래 뭐 있나하고눌러봤는데 이번에 신의탑 업데이트 한다고 하더라구요.ㄷㄷ탑급 웹툰...

COOL HOT IMAGE
감가상각비
19.04.15
397

24242

오늘 CBT 끝났는데 정식 오픈 금방 하겠죠?

 얼티밋풋볼클럽 CBT 열심히 참여해봤습니다!!CBT라고 쿠폰 주는 것도 많다길래 바로 참여..ㅋㅋ  이게 선수들 움직임을 순간순간 ...

COOL HOT IMAGE
마지카
19.04.15
549

24241

마검사 나왔다길래 간만에 뮤오리진2 복귀ㅋㅋ 1

  원래 뮤시리즈에서 마검사가 겁나 강력하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이번에 뮤오리진2에 마검사 나온다는 소식듣고 간만에 복귀해봤습니다...

COOL HOT IMAGE
반려동물
19.04.15
443

24240

트라하 머독, 테스터훈 시연방송 봤는데 완전 기대되네요. 1

 4월 12일 날에 테스터훈이랑 머독이 트라하 시연방송을 하길래 시청했습니다.개인적으로 무척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라서 재미있게 봤는데,게임 내 ...

COOL HOT IMAGE
다위
19.04.15
392

24239

은신.. 타게팅 무시....

 확실히 게임은 신캐가 좋은 거 같습니다. 최근 블소 레볼루션에 신규 클래스 암살자가 업뎃됬다는 소식에오랜만에 복귀해서 신섭에서 암살...

COOL HOT IMAGE
고추먹고맴맴
19.04.15
414

24238

다크에덴 복귀각 재고 있습니다.. 1

 다크에덴 초기에 플레이 좀 했던,,나름 고인물 유저인데ㅜㅜ 바빠서 요즘 못하고 있었거든요 근데,,이번 각성 업데이트 심심해서 읽어보는데 복귀각...

COOL HOT IMAGE
가현뿡
19.04.15
395

24237

킹오파올스타 사전등록 진행중!!

 킹오파올스타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있습니다!!사전등록을 진행하시면 베이스볼 유리와배틀카드. 아이템 4종까지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

COOL HOT IMAGE
레몬맛사탕
19.04.12
547

24236

팀 전력만 믿고 나대다가 망했네요 ㅠ

     요즘 컴프야 포인트 한다고 여러 모드 많이 하고있는데친구대전에서 팀전력이 제가 더 우위길래 대충 덤볐는...

COOL HOT IMAGE
gfreeman98
19.04.12
545

24235

일령계획 캐릭터 일러스트!

일령계획이라구 일러스트 이쁜 게임을 찾아왔습니다 !!! 제가 워낙 이런 게임류를 좋아해서 그런가ㅎㅎㅎ 특히 눈에들어오...

COOL HOT IMAGE
마지카
19.04.12
580

24234

피망포커 골드 획득 방법

 피망 포커 현재 돈 얻기 정말 쉬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가장 첫번째로 그 이유가 바로 30분마다 지급받는 무한복권 때문이다. 최대 100...

COOL HOT IMAGE
무둡꾸더용
19.04.12
534

24233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네요ㅋㅋ 1

 요즘에 2079 게이트식스 하고 있는데 도감에서 스토리를 다시 볼 수 있더라구요.처음에 스토리 영상이 마음에 들어서 시작하게 됐는데 이렇게 웹툰 ...

COOL HOT IMAGE
감가상각비
19.04.12
593

24232

소녀가극 모바일 버전 기대중입니다요

 애니메이션 정말 재밌게 봤던 소녀가극이 모바일로 나온다네용턴제형 3D로 나온다는 얘기가 있어요 ~ 그리고 원작의 소녀들을그대로 육성할 수 있...

COOL HOT IMAGE
가현뿡
19.04.12
583

24231

영웅의 시련 꿀잼~ 1

 블리치 사신 격투에 영웅의 시련 컨텐츠 꼭 즐겨야 하는 컨텐츠입니다. 보상은 물론 블리치에 등장하는 캐릭터르들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

COOL HOT IMAGE
펜풀치면
19.04.12
460

24230

일곱개의대죄 나오면 뭐부터 키우지.. 1

 일단 멜리오다스는 꼭 키우고 싶습니다ㅋㅋ그리고 나서 어떻게 팀을 맞춰야될지 고민 중..뭐 인연도 있고 팀도 있어서 팀 맞추는 재미도 있을 거 ...

COOL HOT IMAGE
마지카
19.04.12
409

24229

H2의 재미는 보너스 게임 아닙니까?

​ 진정한 H2의 재미는 경기를 보고난뒤에 생기는 보너스 게임 아니겠습니까?가끔 스킵으로 넘기긴 하지만 그래도 보너스게임이 진짜 재밌거...

COOL HOT IMAGE
말리부짱짱맨
19.04.12
414

24228

오랜만에 포커치니까 재밋네용 2

  오랜만에 포커가 땡겨서 PC넷마블포커로 들어가봤습니다.이름이 PC윈조이포커로 바뀌었더군요. 예전엔 종종 치곤 했는데 역시 시...

COOL HOT IMAGE
미키디키
19.04.12
401

24227

컴프야 업데이트 창원nc파크

 이번 메이저업데이트로 메인 타이틀이 변경되었습니다.  상당히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있는데요, 그중 몇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

COOL HOT IMAGE
구름나래
19.04.11
45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