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1217

삼국지라이브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국지겜 좋아하는데..이번에 삼국지라이브 오픈해서 제대로 해보려고 시작했습니다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일단은 장수...

NEW IMAGE
껀트
17.12.18
34

21216

영화를 게임으로

 하이! 난 잭스패로우라고 해는 무슨..모두 캐리비안의 해적 보셨겠지요! 이번에 2017년 5월에도 새로운 한편이 나왔었잖아요 :D ...

NEW COOL IMAGE
메이비텔
17.12.18
145

21215

세븐나이츠 영상 재밌네여 ㅋㅋㅋ

  이번에 세나에서 나온 영상인데 너무 신박해서 올려봅니다 ㅎㅎ솔직히 경량 패딩 다운 영상인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까 ,,, 세나 영상이였...

NEW IMAGE
스완키팬츠
17.12.18
41

21214

오 이거 콜라보 좀 멋있네요 ㅋㅋ

  이번에 그림노츠 콜라보 캐릭터 나온거 보고 있는데우아사하랑 도적 아서, 니무에 나와있는 ㅋㅋ보니까 5성 영웅으로 나온다는데 시정석이...

NEW IMAGE
껀트
17.12.18
39

21213

프렌즈마블 PC

 ㅋㅋ 정말 간만에 할만한 재미나는겜~

NEW IMAGE
퐁퐁!
17.12.18
38

21212

프렌즈마블 진짜 할만 합니다.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시작한 프렌즈마블인데 그것과 별개로 진짜 재밌더군요. 특히 별플레이 깔고 컴퓨터로 하니 더더욱 ㅎ...

NEW COOL IMAGE
노들노들
17.12.18
169

21211

밑에서 올려다 본거 진짜 ㅋㅋㅋ

  이번에 영국남자랑 카스온라인2랑 콜라보를 진행하는데 ㅋㅋ 진짜 가면이랑 스프레이 받아서 착용해봤는데 ㅋㅋ 뭔가 올리는 웃는...

NEW IMAGE
랫서팬더
17.12.18
48

21210

저도 요즘 기다리고 있는 삼국지게임

   3인 2팀으로 구성되어 던전을 공략하고 삼국지 게임이에요! 최근에 했던 삼국지 게임들은 과금도 필요하고 어려웠는...

NEW COOL IMAGE
게임의사
17.12.18
115

21209

테라M 카이아의 전장 지금 플레이 하는중

   지금 카이아의 전장 플레이하고있는데 -ㅁ- 우선 무사는 점사 당하면 진짜 힘드니깐..이거 노려서 뒤잡아서 스턴+에...

NEW IMAGE
랫서팬더
17.12.18
39

21208

프렌즈마블 귀엽다 ㅠㅠ

   지금 프렌즈마블 플레이 하고있는데 진짜 귀엽네......ㅠㅠ아..확실히 카카오 프랜즈 캐릭터들은 다귀여운거같음 ㅜㅜ 그중에 라...

NEW IMAGE
후루뚜루뚜
17.12.18
38

21207

각성 되는 직업 중에 무사가 가장 끌린다 ㅋㅋ

   홈페이지에 각성 직업 스킬 공개되서 한번 봤다.. 근데.. 다른 직업도 물론 멋있긴 한데... 무사가 진짜 임팩트 있는...

NEW IMAGE
클로저스좋아
17.12.18
41

21206

카카오배그 치킨좀 !ㅠ

 불글의한국인 !!!역시나 카카오배그는 다들 싸움꾼 같아요 ㅋ그래서 더욱 재밌기도 ㅋㅋㅋㅋ가끔 놀리는사람들도 ㅋㅋㅋ 그래도 재밌네용 ...

NEW COOL IMAGE
오거
17.12.18
111

21205

클로저스 신캐 사전예약말고 사전계약 하고 왔어요

특이하게 사전예약이라 안하고 사전계약이라고 하네요바이올렛이 이뻐서 바이올렛 키우고 있었는데루나가 더 이쁜 거 같아서 갈아탈까 고민중이네여ㅋㅋㅋㅋ...

NEW IMAGE
곶감먹으러곧감
17.12.18
46

21204

소울오브히어로즈로 같이 미국이랑 러시아 잡으러 가실분?

소울오브히어로즈라는 게임 사전예약 하고 왔습니다.수집형 rpg인데 특이하게 연맹전이라는 컨텐츠가 있다고 하더라구요.이 게임이 이미 러시아와 미국에...

NEW
하이22
17.12.18
58

21203

아크로드어웨이크 지금 정식오픈함

   이번에 정식오픈한 아크로드어웨이크 ㅎㅎ 기본적으로 아크로드 IP를 이용해서 나온게임으로 후속작인데 확실히 괜찮은...

NEW IMAGE
후루뚜루뚜
17.12.18
41

21202

세븐나이츠 신규 업데이트

 이번에 세븐나이츠 업데이트되면서 쫄작이 쉬워졌습니다귀찮았던 쫄작 완전 개꿀...매크로 무쓸모 됐어요...그냥 켜놓기만해도 쫄작이 다 됩니다쫄 ...

COOL IMAGE
spree
17.12.16
147

21201

월드오브탱크 복귀 임무하러 왔습니다!

  탱크를 이끌고 15대 15의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월드오브탱크입니다오랜만에 월오탱을 즐겨봤는데 역시 멀리서 줌한다음 쏘는게 제...

COOL IMAGE
속보
17.12.16
144

21200

으아아 페그오 네로재 ㅠㅠ

 야근에 야근이라 참여를 많이 못했습니다.. 진짜 매일같이 야근을 해서 이게 모은 메달 끗.. 하필 일 많은 주랑 결러서 ㅠㅠㅠ&...

COOL IMAGE
게임의사
17.12.16
178

21199

이번에 에어에서 특별서버 오픈!!

   크..개인적으로 역대급 RPG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게임중 하나...제가 요즘 한창 어쌔신으로 플레이중인데 ㅜㅜ 진짜 괜찮은거...

COOL IMAGE
후루뚜루뚜
17.12.15
153

21198

흠..특별서버 이거 다행히 할 수 있네요

 이번에 에어 CBT 특별서버가 나온대서 할 수 있는지 확인해봤는데다행히 전 CBT 당첨자라 참여가 가능하네요 ㅋㅋ21일부터 23일 까지 할 수 있다고 ...

COOL IMAGE
랫서팬더
17.12.15
17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