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7356

원빈 CG설

 2000년  2007년  2017년 그래픽만 발전하는거 보니 틀림없음

COOL HOT IMAGE
gfreeman98
17.11.22
554

7353

전자오락 만드는 남자의 6전 6패 인생 마지막 도전 1

 전자오락 만드는 남자의 6전 6패 인생 마지막 도전 ㅋㅋ얼마 전 데저트쇼에 김성회랑 같이 출연했던 안충권이라는 사람인데지금 폭스 개발하는 회사...

COOL HOT IMAGE
월창에서월갓으로
17.11.16
737

7351

영화 포스터 패러디 상태가 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클랜즈 달의 그림자 도화 키웁니다 ㅋㅋ전 활쟁이가 좋아서 ㅎㅎ 오 이건 퀄리티 진짜 좋네...

COOL HOT IMAGE
카르페
17.08.30
2,348

7350

가수 홍진영이 부른 클랜즈 달의 그림자 OST 티저 버전

 가수 홍진영이 부른 클랜즈 달의 그림자 OST 티저 버전입니다. 저는 사전예약만 해두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런 것도 했는지 몰랐네요.갓떼...

COOL HOT IMAGE
데얀
17.08.14
2,686

7349

테일즈위버 아나이스로 새로 키우고 있어요

 테일즈위버 아나이스 시크릿 챕터 공개됐다는 말 듣고아나이스로 새로 키워보고 있는 중입니다.저번에 이스핀 키우다가 갑자기 아나이스 키우니까 ...

COOL HOT IMAGE
묵빠찌를냅시다
17.07.25
2,545

7346

김민교/이정재 킹오브아발론 메이킹 영상 공개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영상.. 뭔가 김민교랑 이정재랑 캐미가 잘맞는듯? ㅎㅎ 근데 영상도 스케일이 상당히 크네요..ㅎㄷㄷ기본적인 게임도 ...

COOL HOT IMAGE
안맨맨
17.07.24
1,975

7345

간지나는 하하의 덩크샷.avi

 단신 하하의 의외로 멋있는 덩크 샷        ...의 비밀

COOL HOT IMAGE
gfreeman98
17.07.21
2,080

7341

킹오브아발론 메인모델 이정재!! 영상공개 1432

 진짜 상당한듯..예전에 관상에서 수양대군으로 나왔을때의 포스가 보이는듯함...이번에 킹오브 아발론 메인모델로 발탁되서 지금 영상이 공개됐는데...

COOL HOT IMAGE
랫서팬더
17.07.13
5,916

7340

배룡의 다섯 왕국 이야기 ㅋㅋ 맛깔남

 배룡이 다섯왕국이야기 해보고 프리뷰해준 건데, 맛깔나게 잘해줬네요 ㅋㅋ보니까 이거 해보고 싶은데 배룡이 부러움 ㅜㅜ사전등록하면 100루비랑 ...

COOL HOT IMAGE
월창에서월갓으로
17.07.12
1,752

7337

거래소 추가 후 엔씨..

     주가 오르는중 ㅋㅋ거래소 있는거랑 없는거랑 이런 차이가 난다닝..대단쓰..주위에서도 거래소때문에 복귀하...

COOL HOT IMAGE
한카리아스
17.07.06
1,410

7334

블루스택으로 레볼루션 돌리면서 열렙중 1

 요즘에 만렙 260 되고 나서 뭔가 제가 쪼렙 같아서 빠르게 레벨업 하고 있는 중입니다.원래는 경험치 던전이랑 아데나 던전 돌면서 조금씩 하면서 ...

COOL HOT IMAGE
묵빠찌를냅시다
17.07.03
1,381

7333

역사상 소름끼쳣던 악역 배우 1

  어떤 스토리든 꼭 필요한 악역    이건 권력이라는 티저 영상인데악역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

COOL HOT IMAGE
샷빨로한다
17.07.03
1,249

7332

중독성 있는 CM송 ㅋㅋ

 별 것도 아닌데 자꾸 귀에 어른거림 ㅋㅋ반지는 밴지 밴지 하던 것도 되게 중독성 있었는데이거 담당하는 사람 능력이 좋나봐요 ㅋㅋ

COOL HOT
월창에서월갓으로
17.06.30
1,377

7331

메이플 브금 Top 5

COOL HOT
쿨믹스
17.06.29
1,184

7330

세린이들을 위한 세나 카드 뉴스 ㅋㅋ

 어떤 분이 김두한 사딸라 세나로 패러디한 영상 올려주셨던데세린이들을 위한 카드 뉴스도 나와있네요 ㅋㅋ 요번에 4천 루비 보상 주는 게 ...

COOL HOT IMAGE
데얀
17.06.09
1,959

7328

세븐나이츠 플라튼 업데이트 카드뉴스

    세븐나이츠 새로운 다크나이츠인 플라튼이 업데이트되고나서 진행되고있는이벤트에 참여만해도 4천루비를 받을수있음....

COOL HOT IMAGE
잼구팔
17.06.08
1,573

7327

사딸라...사천루비...

 ㅋㅋㅋㅋㅋ지금 세븐나이츠 플라튼 나오고 4천 루비씩 뿌려주던데누가 그거 보고 만든듯 ㅋㅋㅋㅋ물론 현실에서는 누가 저렇게 개긴건 아니고, 알아...

COOL HOT IMAGE
월창에서월갓으로
17.06.05
2,119

7323

오버워치 아무말러

  블리자드는 닉네임 아무거나 다 되니까속는 사람들 꽤 많을..듯 ㅋㅋㅋ그와중에 5분안에 이기죠...   근데 나도 ...

COOL HOT IMAGE
두유리멤버
17.05.30
1,839

7322

어쌔신 하면 생각나는 것들

 어쌔신 하면 제일처음 떠오른게 어쌔신크리드였죠 ㅋㅋㅋㅋ2000년대 초 유비소프트의 유명 고전게임 페르시아의 왕자를 아시는지?그게임의 판권을 ...

COOL HOT IMAGE
게임샷의진리
17.05.30
1,775

7318

서든 이선빈 메이킹 필름

38사 기동대때부터 워낙 매력적이라 눈여겨봤는데 역시 핫한 배우는 반드시 거치는 서든어택 모델로 발탁됐네요  중간중간 매력포인...

COOL HOT IMAGE
다메다오토코
17.05.12
2,01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