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5016

검협 그리고 전설 사전예약 실시 중!

 검협 그리고 전설이 현재 사전예약 실시중입니다무협 MMORPG 장르로 정통 무협 세계관 스토리는 물론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

NEW IMAGE
무둡꾸더용
17:48
66

25015

모두의마블 윷놀이맵 빅잼 ㅋㅋㅋ

  모두의마블에 윷놀이맵 업데이트 되고딴맵은 플레이 안하고 윷놀이맵만 미친듯이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ㅋㅋ 가끔 완전 질판인데 모...

NEW IMAGE
아레나핑크원피스
10:33
84

25014

외국인과 하는 모마 윳놀이 ㅋㅋ

 외국인이랑 모두의 마블로 윳놀이 하길레 누가 이길지 궁금해서 봤는데 생각보다 외국인도 잘하네 ㅋㅋ 어짜피 운빨이긴 한데 그래...

NEW COOL
Soloong
19.09.14
117

25013

아르카.. 현실부부가 게임에서도 결혼을..ㄷㄷㄷㄷ

 요새 아르카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100일이라고 업데이트하면서 이런저런 이벤트 엄청 많이 하고 있던데심지어 추석이라고 거기에서 또 새로운 ...

COOL IMAGE
고추먹고맴맴
19.09.13
134

25012

장수 수집하고 조합하는 재미에 하루죙일 함 ㅜㅜ

 보통 이런 장르 게임은 삼국지 장르가 많이 나오는데 삼국지 장르가 아쉬운게삼국 장수만나와서 먼가 이제는 질리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번...

COOL IMAGE
2no2no
19.09.13
123

25011

추석내내 모두의마블 할 계획..

 모두의마블 추석이라구 윷놀이맵 나왔는데저녁 8시부터 랭킹전이 열리거든요. 여기서 최다 연승 1위하면 100만원을 준다구해서다들 연휴...

COOL
리얼브라우니W
19.09.12
132

25010

워크맨 선넘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넘규 워크맨이 이번에 넥슨에서 촬영을 했더라구요!!V4쇼케이스까지 사전예약 해두고 기다리고 있는 1인이라 혹시 신작이니 선...

COOL IMAGE
레몬맛사탕
19.09.11
136

25009

100만원 준다길래 모두의마블 추석내내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추석이라고 이벤트로 윷놀이 맵 나왔던데이거 최다 연승한 유저한테 100만원 상금을 준다더라구요!! 추석 연휴동안 진짜 빡시게 연승 함 도...

COOL IMAGE
합성착향료
19.09.11
135

25008

나선영웅전 황진이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황진이가 이번에 공개되었던데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요새 일러 이쁜 게임들이 많이 보여서 너무 좋습니다ㅠㅠ한국형 캐릭은 춘향이가...

COOL IMAGE
마지카
19.09.11
166

25007

테라 클래식 엘린 창기사 너무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ㅋ 1

 쪼깐하게 창들고 다니니까 이렇게 귀여울 수가 없네요ㅋㅋ  도발기 없을 줄 알았는데 끌어당겨서 도발하는 스킬도 있고앞으로 무사...

COOL IMAGE
반려동물
19.09.11
157

25006

검은달!! 사전체험 신청받고 있습니다ㅋㅋㅋ 1

 검은달이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씁니다ㅎㅎㅎ 제가 워낙 기다리던 무협 모바일 MMORPG라서 그런지 저는 이미 신청 완료해 뒀습...

COOL IMAGE
두번
19.09.11
150

25005

블랙잭이 카지노에서 젤 많이 하는 게임 맞죠?!

 블랙잭 요새 열심히 연습중입니다!! IOS에도 윈조이포커 나왔다길래 해보는 중인데확실히 카지노 인기 1순위 종목이라 그런지블랙잭이 한번...

COOL IMAGE
합성착향료
19.09.11
145

25004

갤럭시 스토어 페이백 이벤트 얼마나 받으셨나요?

  요즘에 갤럭시 스토어에서 25%확률로 과금한 금액 100%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하고 있는데 저는 검사모에 60만원 정도 해서 20만원 페이백...

COOL IMAGE
감가상각비
19.09.11
136

25003

이번 추석 연휴는 좀 걸어 다녀야 겠습니다 ㅋㅋ 2

 하필이면 늦바람 불어서 요즘 포켓몬고에 빠져버린..휴가 친구들이랑 갔을 때 친구놈이 해서 다운 받았는데아 이게 하다 보니깐 엄청 오기도 생기고...

COOL IMAGE
엘리샤스
19.09.11
125

25002

아르카 업데이트완료!!

 아르카가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이번에 100일을 맞아 정말 다양한 업데이트와이벤트를 진행중이라 복귀해서 플레이하기정말 좋은 시점...

COOL IMAGE
여신여신
19.09.11
119

25001

콜오브듀티 모바일 빨리 출시했으면..ㅠ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이 국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진짜 많은 사람들한테 기대를 받고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저도 마찬가지구...

COOL IMAGE
미키디키
19.09.11
142

25000

소드아트온라인 라이징스틸 유지오 스킬 ㄷㄷ 3

 오 소드아트온라인 라이징스틸에 유지오 스킬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ㅋㅋㅋ 진짜 애니에서 볼 수 있었던 것들을이렇게 잘담아주니 신기할뿐...

COOL IMAGE
아레나핑크원피스
19.09.11
173

24999

히어로칸타레 노블레스 영상!!

 히어로칸타레 노블레스 세계관 풀버전영상다들 보셨나여 후 .... 진짜 간지나는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히어로칸타레에 등장한 노블레스캐릭...

COOL IMAGE
아레나핑크원피스
19.09.10
227

24998

강호동도 게임 모델로 활동하네요ㅋㅋ

 유비전이라는 게임에 모델로 나오는 것 같던데 스토리가 은근색다르더라구요ㅋㅋ 유비가 사실은 패왕이였다는 설을기반으로 만들었다는데 그래서 모...

COOL IMAGE
감가상각비
19.09.10
173

24997

활약 중인 원태인 1

     실제 원태인 선수의 불펜 투구 모습과 컴투스프로야구2019에 구현된 원태인 선수의 투구 모션을 가져와봤...

COOL IMAGE
구름나래
19.09.10
14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