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901

와 ㅋㅋㅋ 관도대전 캐스터 시스템도 있네요

 얼마 전에 삼국지M에 엄청 신기한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더라고요 ㅋㅋ보니깐 캐스터 시스템인데,한창 삼국지M에서 인기있는 컨텐츠인 관도대전을 실...

COOL HOT IMAGE
엘리샤스
18.09.07
1,535

22900

팬텀게이트 공식카페에 고래밥 신청하고 왔습니다....

 팬텀게이트라는 게임 사전예약해두고 기다리는 중입니다.로우폴리 그래픽이 인디게임 콘솔게임들에서 꽤 보이기는 했어도모바일게임에선 처음 보는 ...

COOL IMAGE
쭈2891
18.09.07
285

22899

뮤레전드 신캐 나오면 또 열심히 키워봐야죠!!ㅋㅋ

 핵앤슬래시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뮤레전드 다 한번씩 거치지 않았으려나요?!ㅋㅋ나름 꾸준히 플레이하게 되는 매력이 있는 게임이라 열심히 플레...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09.07
609

22898

과연 어센던트 원 이거는 과연..ㅎㅎ 1

 게임 좋아하는 사람들 입에서 요즘 어센던트 원 이라는 게임이 한창 핫 하네요 ㅎ제 주변 게임을 좋아하는 지인들이 재밌을 것 같다 라는 말을 엄청...

COOL HOT IMAGE
풍류비
18.09.07
765

22897

이카루스M 캐릭터 밸런스 패치!!

 이카루스M이 대규모 업데이트 하면서 캐릭터들의 밸런스도 조정했는데아티스트는 좀 더 속도가 빨라져서 사냥이 수월해졌습니다확실히 체감상 사냥...

COOL IMAGE
원코인
18.09.07
229

22896

웨 때문에 스리페어는 없나요 ㅠㅠㅠ 2

 오늘은 점심시간이 시간이 남아 잠깐 인터넷 창을 내려놓고!넷마블 포커의 세븐 포커를 즐겨보았습니다 :)그런데 말임니다.. 저는 뭔가 백스트레이...

COOL IMAGE
게임의사
18.09.07
216

22895

린엠 차원의 균열 마령군왕 라이아 잡으면 영웅 제작 비법서 확정 드랍이네요 ㄷㄷ

린엠 업데이트 패치 이후 생긴 이벤트 던전들 중 침묵의 동굴을 통해서 이동할 수 있는 차원의 균열이 생겼습니다. 차원의 균열에서는 일반 몬스터들...

COOL IMAGE
죽버호
18.09.07
221

22894

버디크러시 오픈 대회 순위경쟁 중

    이번 버디크러시 CBT 미션은 출석일수랑 오픈대회 정산 하는것만 남아서라이브매치 위주로 플레이 하다가 오픈대회도 ...

COOL IMAGE
gfreeman98
18.09.07
217

22893

나이츠크로니클 드디어 코스튬 등장!! 2

 나이츠크로니클에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한 4~5개만 나올 줄 알았는데 13종이나 나왔네여 ㄷㄷ하나하나 살펴봤는데 전부 마음에 듭니다 ...

COOL HOT IMAGE
삐리링
18.09.07
696

22892

어비스는 진짜 도망다니는 것도 꿀잼ㅋㅋㅋㅋ 2

 이런 PK 가능한 곳들이 MMORPG하다보면 제일 재밌는 거 같습니다.PK피해서 도망다니면서 파밍하기도 하고 레벨업도 하고파티의 소중함도 깨달을 수 ...

COOL IMAGE
코모도도마뱀
18.09.07
262

22891

폭풍 속 난전

  최근 즐겨하고 있는 이벤트모드전설무기 스쿼드전입니다 일단 평소에 얻기 힘든 전설등급 무기들이 널려있고여기다 스쿼드여서 자...

COOL IMAGE
gfreeman98
18.09.06
257

22890

ㄷㄷ갤노트를 주네 1

​며칠전에 괜찮은 웹게임 발견해서 플레이하고있는데 이거 보니까 오픈초기라서 그런지 보상주는거 엄청 많네 ㅋㅋㅋ광풍록이라는 게임인데 그...

COOL IMAGE
오필리아
18.09.06
275

22889

리니지m 신규 클래스 투사 출시 임박

   신규 클래스 투사 나오네요!기대됩니당 ㅎ 기사랑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일 거 같은데총사 나왔을 때도 해봤는데.. 확실히 원거...

COOL HOT IMAGE
이얼싼쓰
18.09.05
305

22888

모바일게임pc로 하실분들 드루와~

모바일게임 pc로 하시려는 분들 녹스앱플레이어 초간단 설치방법 알려드립니다참고해보세요~ 이제 폰발열 배터리 걱정하지 않기~ <녹스앱...

COOL IMAGE
퐁퐁!
18.09.05
273

22887

정말 이런 그래픽 이라면! 1

 아마 최근 모바일게임들 중에서 가장 그래픽이 독특하다고 생각하는 게임.. 팬턴게이트 ㅎㅎ처음 봤을때는 인디스러운 콘솔게임 느낌이 나서 모바일...

COOL HOT IMAGE
풍류비
18.09.05
328

22886

월드 서버내 상시 서버이전에 대한 사전안내 소식

 현재 리니지m에는 지금 3차 서버이전이 진행 중인데이 3차 서버이전은 어느 월드로든 어느 서버로든 이동이 가능한 상태로 현재 공개된 월...

COOL IMAGE
간다간다곡
18.09.05
286

22885

뮤 레전드 신캐릭 블랙팬텀 나오네요.

 한동안 안하다가 얼마전 부터 다시 하고 있는 뮤레전드예전에 정말 열심히 한게임이라 완전히 접지는 못하고새로운 소식이 들려올때마다 계속 들어...

COOL IMAGE
하아로
18.09.05
249

22884

현실에서는 이러지 마세요 ㅠ.,ㅠ 2

  ㅋㅋㅋㅋㅋㅋ 넷마블포커 하면서 바카라를 즐기고 있는데! 무슨 스코어보드? 같은게 뜨더라구요!그래서 플레이어와 뱅커 승률을 확인해보...

COOL HOT
메이비텔
18.09.05
313

22883

나이츠크로니클 독특한 컨셉 캐릭터들 2

 나이츠크로니클 스토리 관련 영상 올려주는 배룡티비에서 새로 캐릭터 관련 영상을 올렸습니당이번에도 역시 재밌는 내용들이네여 ㅎㅎ확실히 나이...

COOL HOT IMAGE
삐리링
18.09.05
363

22882

침묵의동굴 오픈!

 오늘 점검으로 새롭게 오픈한 월드던전 침묵의 동굴입장비는 5만 아데나, 입장레벨은 70입니다  이곳에서 또 포탈을 타고 차원의 ...

COOL IMAGE
벨벳비엔나
18.09.05
242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