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2820

올해는 모바일게임 풍년이구나 ㄷ 1

​ 넷마블에서 사전예약 진행중인 팬텀게이트라는 모바일게임인데평소 유명 bj나 스트리머들이 많이 플레이하던 콘솔/스팀의 인디게임 감성을...

COOL HOT IMAGE
오필리아
18.08.22
381

22819

로드오브다이스 마력쟁탈전 시작!

 로드오브다이스 드디어 마력쟁탈전이 시작 되었는데요.일주일동안 진행이 되더라고요.저는 그라마톤 세력에 신청을 했는데영역들을 보니까 우리 세...

COOL HOT IMAGE
하아로
18.08.22
1,061

22818

드디어 노바워즈 마린 4강 완료!! 1

 저번에 대전하다가 마린 10강짜리 만나고 충격 먹은 이후로마린 강화 좀 하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4강 완료 했네요!!얼른 모아서 저도 10강 넘는 날...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08.22
416

22817

뮤오리진2 코스튬 어떻게 맞춰야될지 고민 중입니다ㅋㅋ 1

 뭘해도 화룡의 날개가 제일 화려해보이는 거 같기도 하고ㅋㅋ고대용의 날개랑 화룡의 날개 중에서 고민 중인데 어떤 걸 입혀야될지 고민 중입니다.....

COOL HOT IMAGE
코모도도마뱀
18.08.22
365

22816

역시 오락은 PC방 가서 해야죠 ㅎ 1

 최근에 천애명월도 대규모 업데이트가 되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컴퓨터만 켜도 더워서 오락을 안했는데 이제 시원한 피시방 가서...

COOL HOT IMAGE
아호루
18.08.22
330

22815

포커야 미안해 이제 널 떠날꺼야....ㅎ 2

 이번에 업데이트 하면서 새롭게 바뀐 넷마블 모바일 포커 출퇴근하면서 하고 있는데 아주 상콤하게 바뀌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바카라...

COOL HOT IMAGE
오미세고
18.08.22
334

22814

진삼국영웅전 킬링 타임용으로 제격

 이번에 나온 진삼국영웅전 시간 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하고 있음...킬링타임용으로 이만한 모바일게임이 있나 싶은데,,삼국지 좋아하는 사람들은 홀...

COOL HOT IMAGE
무둡꾸더용
18.08.21
578

22813

아실로테 편지 줄 때

​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인 데포로쥬의 편지 아실로테에게 전해주기 퀘스트몹 1500마리를 잡으면 해당 지역으로 워프할 수 있는데흑기사들이 방...

COOL HOT IMAGE
벨벳비엔나
18.08.21
435

22812

던파 할렘픽 열심히 파밍하고 있습니다!!ㅋㅋ

 확실히 확정에픽이 생기니까 파밍하는 재미가..ㅋㅋㅋㅋ미명의 틈 돌면서 열심히 이형의 파편 좀 모아보고 있습니다.얼른 파편 모아서 이형 결정체...

COOL HOT IMAGE
곶감먹으러곧감
18.08.21
390

22811

검은사막때문에 kt에서 갤노트9으로 갈아탈까 고민중!! 1

 이번에 kt에서 갤노트9 구매 이벤트로 신기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ㅋㅋ 피파온라인4M, 겅은사막 모바일, 배그 모바일 그리고 오...

COOL HOT IMAGE
루룰룰루
18.08.21
346

22810

지금 사전예약 하고 있는 북유럽신화풍 어드벤쳐게임 팬텀게이트

 지금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 북유럽신화풍 어드벤쳐게임 팬텀게이트 인데요.북유럽신화는 게임에서 보지 못한것 같은데 신선하더라고요.그리고 최근...

COOL HOT IMAGE
하아로
18.08.21
323

22809

미션으로 올인시키기

  친구와 피망뉴맞고 플레이중 미션이 단 4개 모으면 30만원 뺏기인데게임 진행중에 청단2 홍단1 초단2를 모아서 먼저 미션을 성공...

COOL IMAGE
벨벳비엔나
18.08.21
298

22808

플레이포커의 홀덤 장점!

 새롭게 나온 카드게임 플레이포커입니다홀덤 외에도 7포커, 바카라, 하이로우, 바둑이 등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홀덤은 포커를 약간 변형한건데 7...

COOL HOT IMAGE
spree
18.08.21
307

22807

나이츠크로니클 이안을 얻기 위한 길.. 2

 나이츠크로니클 길드전이 열린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고,공식 카페에는 길드 관련 활동이 훨씬 늘어났습니다.저도 ...

COOL HOT IMAGE
원코인
18.08.21
323

22806

갤럭시노트9 이벤트 정보 투처억! 1

 이게 무슨 영상인가 했눈데..KT에서 갤럭시노트9로 교환할 경우 위에 해당하는 모바일게임 (배그모, 검사모 등등)한정판 아이템 + 데이터 무제한으...

COOL HOT IMAGE
메이비텔
18.08.20
358

22805

플레이포커 괜찮네요

​카드게임 플레이포커가 새로 나와서 그냥 한번 해볼까 하고 했다가꽤 괜찮길래 오래 붙잡고있었네여 ㅋㅋ이번판은 원페어로 시작 ㅎㅎ​​...

COOL HOT IMAGE
삐리링
18.08.20
380

22804

천애 소녀 예쁘네영 ㅋㅋ

   천애명월도 소녀 나와서 신섭 풍류에 만들어서 키워봤어요ㅎㅎ원래 재밌긴 하지만 확실히 소녀로 하니까 더 재미있는 느낌..넘 ...

COOL HOT IMAGE
메리메리
18.08.20
352

22803

메카닉컨셉 좋아하시는분들은 재밌게할듯 1

 노바워즈라고 최근에 런칭한 폰게임인데 그래픽 퀄이 진짜 미친수준임ㄷㄷ메인화면에서 유닛 하나하나 클릭해서 디테일 볼 수 있는데이펙트, 그래픽...

COOL HOT IMAGE
오필리아
18.08.20
312

22802

곡괭이로 뚝배기 까기

    최근 나온 스나이퍼 총격전 듀오 모드로 간만에 1등 했는데시작하자마자 아군 죽어서 혼자서 존버 하다가마지막에 나머...

COOL HOT IMAGE
gfreeman98
18.08.20
314

22801

테스터훈.. 실물 보니까 볼매 맞는거 같네요 ㅋㅋ

 ㅋㅋ 어제 다이아페스티벌 구경갔었는데여러 크리에이터 실물 궁금하기도 하고 하이터치 가능하다면... 해볼라고 갔는데하이터치 사람들 왜이리 빨...

COOL IMAGE
핵펀치킬
18.08.20
29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