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1152

카운터사이드 2.5주년 200뽑기가능 1

카운터 사이드 지금 2.5주년 이벤트들 진행하고 있는데매일 무료10뽑기씩해서 200뽑기 주고 있어요 ㅋㅋ상점에서 2.5주년 렐릭장비 지원 패키지도매일 살 수 ...

COOL HOT IMAGE
카카오초코
22.08.11
898

31151

dk모바일 더 오리진 하실?? 2

 dk모바일 더 오리진 하는데 과금 걱정 없어서 개좋다모바일 게임들 중에서 무과금 게임 찾기 힘든데 이 게임이 유일한 듯 실제로 인게임에...

COOL HOT IMAGE
국프
22.08.11
925

31150

히트2가 기대되는 EU 1

   영상만 봐도 알 수 있는데 투표 시스템이라고서버마다 유저들의 투표로 부활 / 필드 채널 / PK 패널티 규칙을 정할 수 있습니...

COOL HOT IMAGE
간다다이아
22.08.11
976

31149

세나 레볼 광고때메 유튜브 고장난 줄;;

  아니 이거 세나 광고랑 똑같아서세나 광고 다시 나오는 줄... 유튜브가 드디어 맛이 갓구나 했는데 세나 레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OL HOT IMAGE
아라곤왕국
22.08.10
1,037

31148

승리의여신 니케 CBT 끝.ㅠ.ㅠ 2

  승리의여신 니케 cbt 당첨되서 재미있게 달리고 있었는데아쉽게 오늘끝...ㅠ.ㅠ건슈팅게임 처음해보는데 모바일로 하니 조준포인...

COOL HOT IMAGE
하아로
22.08.10
1,099

31147

판타지 삼국 할만한데요?

 판타지 삼국이 론칭을 했습니다 .지금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중인데요. 멋진 일러스트와 성우, 귀여운 sd 캐릭터에 멋진 스킬 연출까지 몰입도 있...

COOL HOT IMAGE
구름나래
22.08.10
875

31146

그랑사가 이번에 다시 하는데 1

  들어가보니까 11챕터도 생기고 이것저것 많이 나왔네요업뎃 뭐 크게 했다길래 간건데..제가 마지막으로 할때가 7챕이었는데 벌써 11챕인 ...

COOL HOT IMAGE
껀트
22.08.10
1,008

31145

라테일 게이트키퍼 키우는중임여

 얘가 막 포탈도설치하는 직업인데 은근 컨셉좋더라구요그래서 새로나온 직업이다보니 좋아보이기도해서나오자마자 키워보고있는중​&n...

COOL HOT IMAGE
비커스
22.08.10
938

31144

DK모바일 더오리진 진짜 대단하네 1

   기본적으로 뽑기부터 상점에 있는 모든 게 다 플로린으로 구매 가능합니다심지어 아인도 박아놨는데 이것도 1000만 플로린......

COOL HOT IMAGE
메모라이즈
22.08.10
1,013

31143

빌딩앤파이터 특전사 재밌네 ㄷㄷ 1

 제가 빌딩앤파이터 알파테스트에 참여하면서 올가로 시작했었거든요올가가 전직이 쉴드, 특전사, 벽력소조 이렇게 3개있는데전 그중에 특전사로 전...

COOL HOT IMAGE
그리드다
22.08.10
870

31142

PC한게임포커 포커리그 강등 각인데 2

 스읍...K탑으로 도저히 못비비겠다 싶어서 다이 사실 이런 건 무조건 다이가 맞긴 한데점점 패가 쌓이고 시드가 떨어지다보니 강등 걱정이 ...

COOL HOT IMAGE
아라곤왕국
22.08.10
816

31141

모바일버전은 어떻게 다를지

 다크에덴 블러드워, 우선 원작 그대로 가져오려던노력이 정말 잘 보였다. Ui나 스테이지만 봐도 그때 그 게임이란 걸 확실히 알 거 같음게다가 모...

COOL HOT IMAGE
토끼시타
22.08.10
777

31140

리니지W 기란업데이트 1

 리니지W 신규지역 기란 업데이트 했습니다.에피소드3으로 새로운 스토리+ 맵들 가득 등장하고출석으로 희귀한 전설 변신 카드 뿌리고 있으니 출석 ...

COOL HOT IMAGE
페트
22.08.10
894

31139

러쉬 로얄 소식 많습니다.

 최근에 러쉬 로얄이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소식이 있는데요. 신규 유닛부터 토너먼트까지 간단하게 소개할까 합니다. 더불어 게임에 대...

COOL HOT IMAGE
구름나래
22.08.10
777

31138

진짜 통신사 KT로 바꿀까...

   아이폰 KT결제 할인폭 괜찮네...  1만원 초과 > 2천원 할인10만원 초과 > 2천원 + 3%100만원 초...

COOL HOT IMAGE
아라곤왕국
22.08.10
856

31137

영전 궤적 시리즈의 반란?

드디어 영웅전설:새벽의궤적m 출시 했네요 ㅎㅎ영전 매니아들이 너무나 기다리던 게임이였는대요탄탄한 스토리는 물론이고 작화까지 좋아져서 클레...

COOL HOT IMAGE
쁘링이
22.08.09
940

31136

빌딩앤파이터 알파테스트 내일 마지막.... 1

 이런식으로 빌딩을 하나씩 먹어서 건물주(?)가 되는 것이 최종 목표기본적으론 액션 게임인데 GPS 기반인 게 특이했구요실제 GPS에 맞춰서 주변 건...

COOL HOT IMAGE
메모라이즈
22.08.09
1,125

31135

카운터사이드 이 맛에 하죠 1

 카운터사이드 2.5주년 쿨페스타 업데이트 됐어요진짜 오랜만에 복귀하는 건데 쿨페스타 때 복귀해서 다행이다 싶었잖아요 ㅋㅋ사전 예약 보상도 우...

COOL HOT IMAGE
프롬비
22.08.09
958

31134

언디셈버 다시 하는중.. 1

 이번에 신규에피소드3 나왔다길래 다시 하는중..확실히 근데 언디셈버가 시간만 잘 갈아넣으면하긴 좋은 게임인거같아요던전 밀고 파밍하고 렙올리...

COOL HOT IMAGE
껀트
22.08.09
872

31133

러쉬로얄 후기, 상당히 재밌네요

 디펜스게임 중에서도 제일 재밌게 하고 있는 러쉬로얄 후기입니다.5개의 유닛으로 덱을 맞추고, 전투를 해야하는 그런 게임인데요.PVP, 협동모드로 ...

COOL HOT IMAGE
고집스러운냥이
22.08.09
86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