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0616

이번에 신선 업데이트되서 플레이 해보고있는디

  확실히 군왕이 플레이할게 상당히 많아서 좋음 이번에 신선도 업데이트됐고 청홍전장도 나옴 ㅎㅎ 신선은 지금 키우고있...

COOL IMAGE
안맨맨
17.09.29
249

20615

지금 뮤이그니션 1주년이벤트가 진행됨 ㅎㅎ

  진짜 대박인게 -ㅁ- 이번에 1주년이벤트와 더불어서레이지 파이터도 나온다고하는데...진짜 레이지파이터 ㅜㅜ 꼭해보고싶다..근데 이벤트...

COOL IMAGE
잼구팔
17.09.29
174

20614

모마 이번에 이벤트 엄청나네..ㅎㄷㄷ

 이번에 모마 이벤트 가 진행될텐데  다이아+별사탕 4천개 지급해줌... 접속만해도 500다이아..ㅎㄷㄷ 진짜 어마어마하네 -ㅁ-&n...

COOL HOT IMAGE
잼구팔
17.09.28
471

20613

주선 CBT에서 특이했던 시스템 1

 MMORPG게임답게 넓은 맵을 돌아다니며 온라인게임처럼 파티를 맺거나사냥을 통해 육성이 가능했던 주선에서 타 게임에서 보지 못했던 특이한 시스템...

COOL IMAGE
쿸쿸
17.09.28
263

20612

기란성 나왔네요 ㅋㅋ

 글루디오랑 디온 이어서 성하나 추가.. 린2레 혈맹들이 성하나 늘려달라고 건의를 그동안 했던걸로 아는데 이번 업데이트에서 하나...

COOL IMAGE
껀트
17.09.28
239

20611

프렌즈팝콘 ,, 기록 엄청나네여 ㅋㅋㅋ

  프렌즈팝콘 1주년 맞이해서 1년동안 세운 기록들 보고 잇는데  와,,, 이건 뭐 정말 다른 게임들은 이런 기록을 세울수 있을지 ...

COOL IMAGE
클로저스좋아
17.09.28
263

20610

중동석 있는듯!!

 모바일스트라이크라는 게임을 최근에 다시 시작했음 뭔가 생각보다 전보다 재미있어진거 같음 그동안에 패치를 많이 했는지 밸...

COOL IMAGE
키야아아아
17.09.28
157

20609

파판 그냥저냥 생각보다 할만한듯?

 그냥저냥 생각보다 할만했음 음..뭐랄까 지금까지 나온 파판시리즈랑은 좀 다른 느김인데 전략시...

COOL IMAGE
Searan
17.09.28
164

20608

그랜드체이스 했던분들 계신가??

  초고수 유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틈틈히 오래 했던 게임 중 하나가 이 그랜드체이스였음. 근데 엄청 못해가지고 쩔쩔 맷다는것은 함정.. ...

COOL IMAGE
노들노들
17.09.28
300

20607

모모 구동력 진짜 좋네요

 요즘 게임할때마다 모모로 플레이하는데다른 앱플레이어들보다 구동력하나는 최고라고 느껴집니다.프레임이 끊기지도 않고, 앱플레이어 특유의 버벅...

COOL HOT IMAGE
두둠칫
17.09.28
304

20604

권력 업데이트로 나온 영혼의 성 던전!

  권력이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됬죠천체도나 성물시스템 영혼의성 등 새로운 컨텐츠도 추가 됬는데이번에 새롭게 등장...

COOL IMAGE
만나뇽
17.09.28
263

20603

이번에 컬쳐랜드 이벤트 괜찮네

  이번에 컬쳐랜드에서 이렇게음양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구글 기프티코드를 문상으로 사면 이벤트에 참여가됨 ㅎㅎ진짜 편한듯? 요즘 ...

COOL IMAGE
잼구팔
17.09.28
295

20602

캐릭터 강해지는 방법이 많군요

  요새 하고 잇는 게임중에 정식 오픈이 아니라 cbt 로 하고 잇는 주선 for kakao  처음에 긴가 민가 하고 공카에서 스토리...

COOL IMAGE
클로저스좋아
17.09.27
275

20601

리니지m 복귀요.. 여전히 모모는 최강이군요 최적화 ㅋㅋ

  하다하다 할거 없어서 리니지m 왔는데 꼴에 자동만 돌리는 게임이면서 적응시간이 좀 필요할 듯 합니다 ㅋㅋㅋ여전히 렙업하고 자동돌리...

COOL HOT IMAGE
간절하게곶
17.09.27
341

20600

FOX 하는사람 있나요 1

  이번에 FOX CBT 시작해서 해보는 중인.. 개인적으로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기도 했는데 특히 청불이라 그러기도 했죠 ㅋㅋ ...

COOL HOT IMAGE
껀트
17.09.27
334

20599

군왕 신선 키우는중

 갠적으로 군왕 조금씩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신선 업데이트되서 새로 키워보고 있습니다 ㅋㅋ 군왕 해보면 알겠지만 렙업도 빠르고...

COOL IMAGE
껀트
17.09.27
281

20598

모바일스트라이크 갓겜됬네

 모바일스트라이크라는 최근에 다시 하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진거 같음 뭔가 그동안의 패치 동안 밸런스도 많...

COOL IMAGE
키야아아아
17.09.27
188

20597

전략하면 이건가?

 그냥저냥 생각보다 할만했음 음..뭐랄까 지금까지 나온 파판시리즈랑은 좀 다른 느김인데 전략시...

COOL IMAGE
Searan
17.09.27
199

20596

책상 구입 ~_~

     크..이번에 책상 구입함 제닉스 원래 크리가 2종류있는데그래도 큰걸 사야할거같아서 큰거구입&nb...

COOL IMAGE
잼구팔
17.09.27
290

20595

지금 권력 대규모업데이트 진행됨

  지금 권력에서 대규모업데이트가 진행됐는데 -ㅁ- 상당한듯..기본적으로 업데이트와 더불어서 이벤트 그리고 새로운 던전들까지..특히 비...

COOL IMAGE
잼구팔
17.09.26
291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