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1097

미소녀게임 하나 추천해드립니당

 혼자 즐기기에는 아까워성... 윈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프리징 익스텐션이라는 게임인데시작부터 미소녀가 반겨주더라구여 임달영 작가의 프리징...

COOL IMAGE
게임의사
17.12.06
254

21096

마비노기 지금 G21 업데이트 예고 영상 공개!

 요즘 복귀해서 이벤트로 낚시 하고있는데이번에 업데이트 소식이 들려오더군요 ㅠㅠ 드디어 새로운 스트림 공개라니!!얼마나 기다렸는지..ㅎㅎ...

COOL IMAGE
후루뚜루뚜
17.12.06
193

21095

뮤 온라인 4차 날개 인게임 이미지 여러장이요 1

    뮤 온라인 새로운 시즌의 4차 날개 인게임 이미지입니다.그 시즌을 상징하는게 바로 날개인데 그만큼 중요한 아이템이...

COOL IMAGE
속보
17.12.05
234

21094

프렌즈마블 출시 진짜인가요? 와.

 이번에 프렌즈마블 for kakao라고 새로 마블 게임 하나 사전예약 하던데이번 프렌즈캐릭터들이 세계각국 컨셉에 맞는 의상으로 캐릭터 출시한...

COOL IMAGE
선가드
17.12.05
259

21093

페이코와 페이트, 운명의 타이밍인 듯 ㅎㅎㅎ

  현재 페이코로 구글 게임결제하면 기본 3프로 할인이 됩니다.이것만 하더라도 충분히 정기적으로 결제하는 저에게는 큰 혜택이 아닐 수 ...

COOL IMAGE
노들노들
17.12.05
237

21092

CSL 팀 브라운더스트 엘린 코스프레 대박.

 브라운더스트 서포터 가이드로 불리는 엘린요즘 핫한 코스프레팀 CSL 슈마님께서 직접 코스프레 하셨네요ㅎㅎ 완전 이쁜듯? 그리고 게임에...

COOL IMAGE
Attention
17.12.05
229

21091

천녀유혼 사전예약 시작! 1

 근데 무려 천녀유혼 모델이 선미라는 것 아니겠습니까!@천녀유혼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고 봐도 될 정도의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죠게다가 시...

COOL IMAGE
간절하게곶
17.12.05
252

21090

간만에 레이븐 재미있게 하는중

  2년전에 레이븐 출시 당시에 했다가 갑작스레 군대가야되서 전역하고 옛생각에다시 레이븐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

COOL HOT IMAGE
Attention
17.12.05
699

21089

마비노기 오랜만에 하는 중입니다 ㅋㅋ

  진짜 간만에 마비노기 접속....예전에 마비노기 하면서 던바튼이랑 티르코네일 엄청 돌아다녔는데지금 보니까 그생각 다시 나네요 ㅋㅋ...

COOL IMAGE
껀트
17.12.05
208

21088

소울오브히어로즈 사전예약 진행중

  이번에 사전예약 진행중인 소울오브히어로즈 기본적으로 수집형 RPG 게임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한 게임이죠 확실히 연맹전 이...

COOL IMAGE
후루뚜루뚜
17.12.05
236

21087

리니지2 레볼루션 마지막으로 등장한 3차 클래스 1

  이번에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공개된 성장 콘텐츠인 탈리스만부적류의 아이템으로 능력치를 올릴수있으며 전투력이 향상되는 아이템이죠일...

COOL IMAGE
랫서팬더
17.12.05
298

21086

오늘 12시에 라그 제로 파이널 테썹 종료!

    정식런칭은 12월 6일로 이전에 공개 됐고 자세한 시간까지도 이젠 나왔습니다.12월 6일 오후 2시 30...

COOL IMAGE
노들노들
17.12.05
204

21085

드래곤스피어 일러스트가 딱 제 취향이네요

  드래곤스피어 일러스트입니다.애니와 게임 캐릭터 그사이 어딘가 ㅋㅋ 게임에 너무 잘어울리는 일러네요.별되가 이런 일러랑 비슷한데 디...

COOL IMAGE
속보
17.12.05
249

21084

진짜 지휘 잘하넹..

  저번 지스타때 머독이 방송하던 에어 용의협곡 전장인데 비행선으로 전투하는거 부터 시작해서 지상에서 마갑기를 이용해서 플...

COOL IMAGE
랫서팬더
17.12.05
194

21083

아크로드 어웨이크 지금 사전예약중

  CBT 때 플레이 해봤는데 진짜 마음에 들었음..기본적으로 컨텐츠가 상당히 괜찮은데 컨텐츠가 던전부터 시작해서 레이드 그리고 PVP 컨텐...

COOL IMAGE
후루뚜루뚜
17.12.05
174

21082

R2 콜라보이벤트 진행중

   이번에 R2에서 다양콜라보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확실히 괜찮은거같네요 기본적으로 간단한 퀘스트를 통해서 클레이모어 ...

COOL IMAGE
안맨맨
17.12.05
213

21080

부캐도 개미굴 들어갔습니다

 신섭에서 다엘 새로키우는 중인데다엘은 무기도 각상에서 나온다고 하길래 각상도 잘 나오고 경험치랑 돈도 쏠쏠하게 주는개미굴 입성 했습니다 ...

COOL IMAGE
gfreeman98
17.12.04
240

21079

펠로우는 진짜 이런게 매력인거같아요

 주말에 시간내서 펠로우 좀 했었는데..확실히 펠로우는 이런게 매력이네요 ㅋㅋㅋ 이게 처음에 나올때 육해공 전부 전투가 되고 이동이 된...

COOL IMAGE
껀트
17.12.04
198

21078

삼국지 라이브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번에 공개된삼국지 라이브 트레일러 영상입니다.기본적으로 트레일러 에서 나오는 다양한 플레이영상이 상당히 괜찮아보이네요확실히 기대되는 게...

COOL IMAGE
안맨맨
17.12.04
265

21077

아아..진짜 기대되네요

  블소 이번에 지스타에서 시연해봤습니다..진짜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게임이고 온라인게임을 그대로 옮겨놨더군요..확실히 기대가 많이...

COOL IMAGE
후루뚜루뚜
17.12.04
246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