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0031

삼국지워 CBT신천 받는중임요 2

삼국지워 지금 CBT신청받으면서 공식유튜브에 올려놓은트레일러 영상봤는데 삼국지팬분들이라면진짜 뽕차오르는 삼국지에나오는 유명한 전술중하나이죠바로 ...

COOL HOT IMAGE
비커스
21.12.28
343

30030

라테일 지금 육성하기 편해요! 1

 라테일 신규 클래스 나왔는 이야기 듣고 복귀해윈디아 육성하고 있ㅅ브니다 ㅋㅋ모션도 깔끔하고 공속도 빨라서간만에 손맛 느끼면서 사냥즐기고 있...

COOL IMAGE
페트
21.12.28
294

30029

언디셈버 출시기다리면서 1

 시사회 영상 다시보고 있는데요개발 스토리부터 UBT개선점들.컨텐츠 클로징까지단계별로 정보 정리해서 알려줘 재미있게 봤습니다.무엇보다 UBT 진...

COOL HOT
터넷
21.12.28
319

30028

22년 얼마 안남았네여 ㅠㅠ

21년 아무것도 한것도, 이룬것도 없는데 벌써 끝나다니게임이나 하다가 22년 될꺼같아요 ㅋㅋㅋㅋ 연말에도 일해야하는데 ㅠㅠ 쉬기라도 하면 덜 억울할탠데 ...

COOL
수다쟁이고릴라
21.12.28
148

30027

여신위기는 취향 저격인게임

 여신위기는 진짜 취향 저격인 게임입니다.일단 일러스트도 맘에 들지만전투 방식도 괜찮고 시스템도 괜찮더라구요.  특히 이 시스...

COOL IMAGE
Attention
21.12.27
251

30026

kt 애플 앱스토어 결제할인

 KT에서 하고 있는 할인 이벤트 중에애플 앱스토어 할인이 있는데 진짜 좋습니다.1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로100프로 할인에 해...

COOL IMAGE
만나뇽
21.12.27
263

30025

에픽세븐 커플 많네요.... 3

    에픽세븐에서 유퀴즈 패러디 한 영상 콘텐츠 에퀴즈 꽤 잘 보고 있어요 ㅋㅋ아무래도 에픽세븐 찐유저들이 나와서 공감...

COOL IMAGE
치후유
21.12.27
235

30024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이번 이벤트 대박.. 1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이번 무스펠하임 업데이트에이벤트까지 역대급 입니다.특히 연말이랑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같이해서출석 보상으로 오딘 장비 복...

COOL IMAGE
만나뇽
21.12.27
281

30022

언디셈버 PC그래픽업글하네 1

저번인가 UBT할때 은근히 신경쓰이던건데시사회때 디렉터나와서 개선사항들공개해주던데다른건 모르겠고 그래픽쪽만 조금만 손봐도딱히 건드릴데없는 겜이될...

COOL IMAGE
비커스
21.12.27
248

30021

아레나 멀티데스크 나쁘지 않네요

 혼자서 크리스마스를 보낸 절 위해서 선물을 했어요제닉스 아레나 멀티데스크인데 집 앞에 택배온 거 보고기쁜 마음으로 조립까지 마친 상태에요1인...

COOL HOT IMAGE
불릿레퀴엠
21.12.27
437

30020

창공아레나 캐릭터가 예쁘네요

 창공아레나 사전 예약 뜨던데 rpg 게임이라길래요캐릭터 예쁘고 rpg 장르면 일단은 해보는 게 진정한 게이머 아닌가요 ㅋㅋㅋ사전 예약 기간...

COOL HOT IMAGE
아이브
21.12.27
466

30019

이번에 리니지W 보니까

 TJ쿠폰 나오면서 베르세르크 콜라보...근데 진짜 리니지W랑 베르세르크랑 콜라보할줄은 몰랐어요진짜 상상도 못한...  TJ쿠폰 얻는...

COOL HOT IMAGE
껀트
21.12.27
316

30018

트오세 다시 시작했어요. 1

    트오세 6주년으로 이벤트 가득 진행하고 있는데요접속하자 마자 오징어 게임 연상되는초록색 츄리닝 코스튬 지급해 주...

COOL HOT IMAGE
터넷
21.12.27
323

30017

언디셈버 출시 후에 어떨지.. 1

  언디셈버 ubt 때 플레이 하면서도 그래픽 좋다고 느끼긴 했는데플랫폼에 따라서 그래픽 최적화 되게 그래픽도 개선하는 것 같더라고요시...

COOL IMAGE
렌고쿠
21.12.27
248

30016

아침에 시간 남는 김에 윈조이 슬롯을... 2

  1,000 벳 갔는데875, 250...... 뭔가 큰 걸 노려봤는데 ㅋㅋㅋㅋㅋ 숫자만 한가득입니다프리 스핀에 들어가야 본격적으로 받기 시...

COOL IMAGE
한소래담
21.12.27
270

30015

태고M 기대중입니다 1

 태고M은 보니까 창세신화적인 느낌이라서 흥미롭습니다.태초, 고대, 신화 이런 내용들이 나타나서 그런지취향 맞는 분들이면 재미있게 게임 즐길 수...

COOL HOT IMAGE
raind87
21.12.24
456

30014

트릭스터M 미라클 메가 페스타 챙기는중! 1

 트릭스터M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이벤트미라클 메가 페스타! 이번 이벤트는 진짜 푸짐 합니다.일단 이벤트 던전이 추가 되기도 했고이벤트 미션까지 ...

COOL IMAGE
게임샷의진리
21.12.24
273

30013

라테일에 윈디아 새로나옴 1

라테일에 신규 서브클래스하나 나온다고는했는데뭐일까 기대하고있었음 근데 나온거보니까저건 맛을 안볼 수 가 없음 ㄹㅇㅋㅋ워낙 컨셉자체가 너무 맘에들어...

COOL HOT IMAGE
비커스
21.12.24
318

30012

삼국지워 CBT 사전예약 진행 중 2

 전략 요소가 확실하게 살아있습니다직접 대열을 움직이면서 전투를 할 수 있다면 유저의 센스가 무엇보다 중요할 거 같구요 삼국지 게임답...

COOL HOT IMAGE
한소래담
21.12.24
421

30011

여신위기 게임 재미있습니다. 1

여신위기라는 게임인데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ㅋㅋㅋㅋ일러스트도 엄청 괜찮은데다가 스토리 게임이라서 더욱 메리트가 있는듯 ㅋㅋㅋㅋ스토리가 캐릭터마다 ...

COOL HOT IMAGE
닉네임뭐하지
21.12.24
38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