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0696

지금 뮤이그니션 레이지파이터 변환했습니다 1

  이번에 뮤이그니션 레이지파이터 새로나와서 바로 변환해봤습니다 ㅎㅎ뭔가 진짜 역대급 캐릭터라고 생각되는거같은데요 ㅋㅋ기본적으로 ...

COOL IMAGE
안맨맨
17.10.17
179

20695

테라M 사전예약 진행중입니다~ 출시도 얼마안남았네요!

2011년에 출시되어서 6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테라온라인이 현재 게임시장에 맞춰서 모바일MMORPG 테라M으로 재탄생 한다고 합니다.9월초 부터 지금 현재 ...

COOL IMAGE
Attention
17.10.17
181

20694

패왕 사전등록 중입니다 ㅎㅎ

  이번에 패왕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는데 상당히 괜찮네요 ㅎㅎ기본적으로 패왕은 한국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웰메이드 모바일게임으로 이...

COOL IMAGE
후루뚜루뚜
17.10.17
159

20693

어??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리니지M 스페셜무비 광고 보는데 김택진 대표가 직접...ㅋㅋㅋㅋㅋㅋㅋ요즘 여자 연예인들나와서 이쁜척하고,남자 연옌들 나와...

COOL IMAGE
원할머니똥쌈
17.10.16
147

20692

하이퍼히어로즈 팀 배치 팁!

 북미에서 인기게임이라 소개받은 하이퍼히어로즈국내에 런칭해서 요즘 저도 자주 하고 있는데요.신선한 전투방식이 색다른 느낌이라 공식카페에서 ...

COOL IMAGE
만나뇽
17.10.16
230

20691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CBT 중

 저번주 금요일부터 시작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의 CBT에 참여중입니다이번 CBT 기간이 내일까지라는 얘기를 듣고어제부터 열심히 게임을 ...

COOL IMAGE
두둠칫
17.10.16
216

20690

출퇴근길에 하기 진짜 편한 게임 류

  이번에 1주년 맞이했다고 하는 프렌즈팝콘! 타임제한이 없어서 긴 생각을 하기도 충분하고 잠깐 접어 둘 수 있어서 꿀... ...

COOL IMAGE
Kada
17.10.16
197

20689

문상으로 구글기프트코드 사기

  예전에는 문상만 받으면 PC게임에 쏟아넣기 바빴는데 이제는 폰게임이 대세고 그렇게 되면서 문상을 구글기프트코드 사는데 사용...

COOL IMAGE
간절하게곶
17.10.16
241

20688

탱크커맨더즈 공식 카페에 도움될만한 공지사항이 많군요

  http://cafe.naver.com/nexontc  요즘 탱크커맨더즈에 대해 새로운 소식이 없나해서 공식 카페를 ...

COOL IMAGE
미니배너
17.10.16
207

20687

내일이 주선 오픈일자랍니다. 1

 CBT를 해보기 전에는 딱히 하나보다 마나보다 했는데 CBT(4일밖에 안되지만..)를 해보고 나니 생각보다 게임도 잘 만들어져있고 무협이면서...

COOL IMAGE
노들노들
17.10.16
238

20686

패왕 사전등록 진행중이죠

  지금 패왕이 사전등록을 진행하는데 확실히 괜찮아보이더군요 기본적으로 패왕은 한국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웰메이드 게임으로...

COOL IMAGE
랫서팬더
17.10.16
203

20685

폭스 괜찮더군요 ㅎㅎ

   CBT 플레이 했던 폭스인데 확실히 기대가 많이되는게임이더군요 ㅎㅎ성인전용 모바일게임이고 다양한 컨텐츠도 괜찮고특히 피튀...

COOL IMAGE
잼구팔
17.10.16
161

20684

소환권으로 뽑은 지크하트 !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cbt 출첵으로 받은 소환권으로 지크하트를 뽑아봣습니다 역시 옛날에 사람들...

COOL IMAGE
심블
17.10.15
208

20683

세인트세이야 모바일이 진짜 나옵니다~

 세인트세이야 모바일 공식모델로 이수근이 선정됐는데요새 이수근이면 무엇을 하든 어디를 가든 먹고 들어가는 연예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근데 이 ...

COOL IMAGE
노들노들
17.10.13
293

20682

짐의강산 공격과 수비 팁 알려드려요~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짐의강산 공격과 수비 팁 알려드려요~ 평소에 짐의 강산을 플레이하셨던 분이거나 이번에 새로 시작하시...

COOL IMAGE
스곤
17.10.13
190

20681

웹게임인데 그래픽 진짜 실사 같아요.. ㅋㅋ

  암흑전설이라고 국내에 출시 준비하고 있는 웹 게임인데 간간히 웹게임 하는 편이어서 한번 즐겨보았습니다! 물론 중국에...

COOL IMAGE
Kada
17.10.13
213

20680

모두의마블 복귀함

   오랜만에 복귀해서 플레이하고있는데 이벤트 상당히 많아서 좋네요 ㅎㅎ기본적으로 지급해주는 상품들이 상당함 ㅎㄷㄷ..지금 복...

COOL IMAGE
잼구팔
17.10.13
220

20679

군타라온라인 OBT는 19일부터랍니다

이번에 사전예약은 이미 해놓고 군타라온라인 오픈 기다리고 있었는데 19일부터 OBT 시작하네요 ㅋㅋ 마침 홈페이지도 열려서 여러가지 정보...

COOL IMAGE
껀트
17.10.13
221

20678

뮤이그니션 드디어 ㅜㅜ 레이지파이터 나왔네요

 요즘 복귀해서 열심히 플레이중인데 ;ㅁ; 이제 400렙 다되가니깐3차 환생퀘스트좀 하고 ㅎㅎ 언능 마스터레벨 찍어봐야겠음..그래야 레이지파이터도...

COOL IMAGE
잼구팔
17.10.13
199

20677

테라M 사전등록페이지에서 이벤트 진행하는데

  아 ㅜㅜ 문제를 틀려버림 ㅋㅋㅋ 포인트 하나가 아쉬운데 지금 ㅎㅎㅎ처음들어봤네 콘킬리에는...푸실리는 얼핏 들어봐서 찍었는데 ㅋㅋ ...

COOL IMAGE
랫서팬더
17.10.13
175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