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31721

결제이력 필요 없는 린투엠 마일리지 아크스톤III 이벤트

 2019년 11월 27일 런칭 후부터 2022년 11월 8일 기간 동안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결제 이력이 아니라 pvp 승리 횟수와 몬스터 처치 횟수에 기반...

NEW COOL IMAGE
gfreeman98
00:29
209

31720

SS급 영롱하게 떴다

 루아하다가 오늘 먼가 삘이와서 뽑기 바로 돌렸는데 ss급 2개 개꿀 ㅋㅋ 그와중에 없던 로빈 후드 떠서 바로 키우는중성능은 어느정도 먹...

NEW COOL HOT IMAGE
뿌잉뿡
22.12.09
318

31719

이번 파푸리온 신섭 재밌어요

 린투엠에 신규 서버 파푸리온이 등장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파푸리온에서 육성 중인데요. 처음 린투엠을 했을때 느낌이 나서 꽤 재밌습니다.&n...

COOL HOT IMAGE
구름나래
22.12.08
570

31718

빌딩앤파이터 CBT 간단후기!!

 던파 원작자가 최초의 모바일게임이라 그래서액션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선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였는데요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ㅎㅎ조작은...

COOL HOT IMAGE
천연사이다
22.12.08
710

31717

공부의신m 사전등록 시작했어요~~ 1

 공부의신m이라고 신작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중인데 학원 시뮬레이션 게임이라 함요. 학원 경영하고 연구 하면서 일류 학교로 만드는 거라...

COOL HOT IMAGE
말랑카우
22.12.08
699

31716

이번 L2M 신규 클래스는 두 번째 오리지널 클래스라 그런지

 공개된 스킬 영상만 봐도 다재다능하게 만들어졌다는 느낌이 드네요슬립으로 디버프를 걸어 2:1 상황에서 1:1 상황으로 만드는 것도 인상적이고원거...

COOL HOT IMAGE
gfreeman98
22.12.08
778

31715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카일 나왔어요 1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업뎃 됐어요달마다 신규 영웅 업데이트 한다고 했는데 이번 영웅은 카일입니다 ㅋ꾸준히 약속 지켜주고 유저들이랑 ...

COOL HOT IMAGE
천연사이다
22.12.07
1,397

31714

슈퍼피플 대격변 업데이트 기대됩니다 1

 이번에 슈퍼피플 12월 12일에 대격변 업데이트가 되는데영상만 봐도 속도감이 훨씬 빨라졌습니다그리고 파쿠르 동작들도 딜레이가 사라진게 좋았...

COOL HOT
간다다이아
22.12.07
956

31713

원펀맨 영웅의길 킹까지 나왔네 ㅋㅋ

 원펀맨 영웅의길 수집형rpg 게임이면서방치형 시스템까지 있어서 캐릭터 모으거나육성하기 편하게 되어 있음 그래서 그런지 히어로들도 ...

COOL HOT IMAGE
만나뇽
22.12.07
749

31712

천상비m 파밍하는 재미가 있네

 지금 공력합계 1391 달성따로 메인퀘는 안밀고 있는 중이고 낮은 사냥터가서 숙련도랑 민첩 올리면서 파밍하고 있는 중임애들 말 들어보니깐 최대한...

COOL HOT IMAGE
뿌잉뿡
22.12.07
682

31711

삼국지 전략판 PK시즌 북정중원 2

인게임에서 떠서 보니까 감사제 신규버전도 나오고신규 특성 시나리오랑 장수, 전법도 새로나왔대요이전과는 다른 다양한 특성 배치로 신규콘텐츠들...

COOL HOT IMAGE
카카오초코
22.12.07
676

31710

문명 레인오브파워 드디어 르네상스 입성 ㅅㅅ 1

 드디어 르네상스까지 왔습니다 ㅎ이게 시대를 넘어가면서 점점 건물도 진화하는데마지막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계속 하게 되는거 같아요시대 ...

COOL HOT IMAGE
간다다이아
22.12.07
655

31709

린투엠 3주년의 특급 성장 상자!

 리니지2M이 3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드렸었는데요, 어떤 이벤트들이 더 준비되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3주년 특...

COOL HOT IMAGE
sksals
22.12.06
781

31708

문명 레인오브파워 은근 재밌긴해요 1

 문명 레인오브파워 콘텐츠들 재밌는거 있어서계속 하고 있는데 특히 박물관 같은경우는채워넣는 재미도 있고 도감 완성하면 효과도 받거든요 ㅋㅋ이...

COOL HOT IMAGE
카카오초코
22.12.06
839

31707

린투엠 매직캐논 좋네요

 린투엠이 이번 3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클래스 매직 캐논을 공개했습니다. 말 그대로 대포를 사용하는 클래스인데요. 긴 사거리, 다양한 버프 및 디...

COOL HOT IMAGE
구름나래
22.12.05
913

31706

메가커피에 리틀 손흥민

  만나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가커피 월드컵 기념 이벤트하던데 손흥민이 모델로 참여했거든요AR 이벤트도 있어서 해봤...

COOL HOT IMAGE
츄르
22.12.05
992

31705

슈퍼피플 대격변 업뎃 기대합니다 1

 슈퍼피플 12월 12일 대격변 업데이트 소식 알렸더라고요대격변이라길래 무슨 업데이트인가 했는데전체적인 개선이나 개편이 이루어진다고 해...

COOL HOT IMAGE
천연사이다
22.12.05
904

31704

이거 생각보다 잘해야하는.. 1

 분명히 두 명이 같은 곡 췄는데 점수차이가..ㅋㅋ저댄 2023 에디션 나와서 동생이랑 했는데동생이 예전에 댄스동아리 활동해서 그런가 점수가 ㄷㄷ...

COOL HOT IMAGE
껀트
22.12.05
992

31703

원펀맨 영웅의 길 가로우 다음 픽업은 누구일까... 2

 13:37:18... 다음 픽업이 등장할 시간이 왔습니다 ㅋㅋㅋㅋ과연 누구일까요 아직 사이타마가 없는데 사이타마 나올려나...?자꾸 빌...

COOL HOT IMAGE
홍창기
22.12.05
893

31702

오늘 천상비M하면서 경맥 열었다

천상비M 하는데 있어서 수련이랑 사냥은 꾸준히 해야 하지만그러면서 경맥 개방하는 것도 중요해요던전에서 흡혈공 재료 제작해서 50개 모으고그걸로 능력치 ...

COOL HOT IMAGE
불릿레퀴엠
22.12.05
96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