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캐릭터 '바네사'·'로트' 25일 출시

2024년 04월 25일 13시 39분 48초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캐릭터인 '바네사'와 '로트'를 2024년 4월25일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바네사'와 '로트'는 시나리오의 두 번째 지역인 코임브라 도착 후 스카우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스카우트에는 설득권 또는 비스가 필요하며, 페소를 사용해 즉시 고용할 수도 있다.

 

바네사는 빠른 속도의 평타(일반공격)와 함께 특정 범위의 다단히트 스킬 공격을 사용하는 근접 캐릭터다. 스킬들의 사거리가 길어 전투에서 빠른 기동성을 보여준다.

 

로트는 근접 캐릭터 최초로 범위 공격 평타를 구사한다. 또한 로트의 스킬은 모두 뇌전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유저들은 범위 평타를 바탕으로 다수의 몬스터를 섬멸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영입 캐릭터인 '마리'와 '칼리', 스카우트 캐릭터인 '제이나' 등 3명에 대한 밸런스 버프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한다. 특히 제이나는 출시 초반부터 인기가 많은 캐릭터로서, 이번 밸런스 버프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다음달 초 대규모 신규 시나리오 지역인 '자캥'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버인 '그랑마'를 오픈할 계획으로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새로운 영웅 조합이 다양하게 연구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신규 지역에서는 최대 레벨 제한이 풀리고 새로운 강력한 몬스터들도 등장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캐릭터의 조합으로 강력한 파티를 육성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