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J의 정밀한 망치’ 아이템 지급

2024년 04월 03일 12시 48분 41초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만우절 이벤트 아이템 ‘J의 정밀한 망치’를 오늘(3일) 지급했다.

 

‘J의 정밀한 망치’는 전설의 대장장이 ‘도린 모르그림’이 인정한 특별한 아이템이다. 광(II) 등급 이상 강화된 액세서리 중 일부 장비의 강화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강화 실패 시 액세서리 파괴 및 강화 수치 하락을 방지하는 효과를 지녔다. 

 

‘J의 정밀한 망치’는 ▲가문 누적 플레이 200시간 이상 ▲메디아 메인 의뢰 ‘종말의 예언’ 완료 ▲61레벨 이상 캐릭터 조건을 완료한 모험가 모두에게 지급한다. ‘J의 정밀한 망치’는 통합거래소를 통해 판매 및 구매도 가능하다.

 

검은사막 연주 시스템을 확장 업데이트했다. 모험가는 ‘샤이’ 클래스 외에 보유 중인 다른 클래스로 악기 연주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악기 ▲호른 ▲클라리넷 ▲일렉기타 3종 등 5종을 추가했다. 모험가는 다양한 악기와 클래스로 연주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템 및 시스템 간소화 업데이트도 진행하고 있다. 무기와 방어구 블랙스톤을 ‘블랙스톤’으로 명칭을 통합했다. 검은사막 월드 내 등장하는 모든 말이 태생 기술로 ‘전력질주’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전력질주’ 기술은 숙련도 100% 상태로 배우게 된다. 모험가는 안장 아이템 사용 시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5월 8일까지 복귀 모험가를 대상으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귀 모험가는 접속일에 따라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 7일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