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신규 카오스 던전 '고대 용기의 전장' 업데이트

2024년 02월 29일 13시 53분 37초

웹젠이 모바일 MMORPG ‘R2M’에서 던전 콘텐츠 확장과 초월 등급의 변신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신규 카오스 던전 '고대 용기의 전장'이 추가된다. R2M의 카오스 던전은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매칭되어 입장하는 콘텐츠다. 캐릭터 85레벨 이상의 회원은 게임 내 재화를 소모해 매주 화요일 오전 5시부터 이틀간 해당 신규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일주일에 한번 정해진 시간에 신규 보스가 출현해 처치 시 보상을 증정한다.

 

이어서 기존에 6층까지 있었던 '메테오스의 탑'을 7층까지 확장한다. 메테오스의 탑 7층은 캐릭터 85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메테오스의 거신병’ 보스가 출현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신규 초월 등급의 변신 유피테르 5종을 추가하고 관련 신규 도감에 적용한다. 또한 매터리얼 연속 합성 기능과 룬 시스템을 개선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한편,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두 가지 인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테오스의 탑 정복 기원 출석 이벤트'를 통해 누적 10일차까지 각기 다른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누적 10일차에 증정하는 '메테오스의 탑 정복 지원 상자'는 ‘희귀 매터리얼 확정 상자’, ‘가디언의 실드 매터리얼 상자’와 2시간 분량의 ‘빛나는 유피테르의 계약서’를 포함해 큰 혜택을 더한다.

 

게다가 6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각 항목당 상급의 변신 또는 서번트 뽑기권을 제공하는 '고대의 귀환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상급 매터리얼 상자와 경험치 증폭제 등이 깃든 '고대의 선물 상자'를 추가 보상으로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