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 공개

2024년 02월 16일 14시 49분 18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6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육성 우마무스메 ‘[날뛰는 나루카미] 타마모 크로스’와 ‘[꿈의 카나하라] 이나리 원’을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마음을 얽고, 마음을 쫓고’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가을을 맞아 개최된 우마무스메 전통 축제인 ‘준대제’ 기념 의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스토리 이벤트 ‘마음을 얽고, 마음을 쫓고’에서는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보상이 기다린다. 또, 이용자들은 우마무스메를 육성하며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하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인 ‘SSR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오구리 캡’과 ‘SSR [하늘까지 태우는 기도의 불] 야에노 무테키’를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애니메이션 시리즈 ‘우마유루’의 한국어 자막 추가를 기념해 ‘SSR 서포트 카드 「[Welcome to Umayuru] 타니노 김렛’을 이용자들에게 선물하고, 오는 7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쥬얼’ 3,300개를 1회 지급한다. 여기에, 입춘 기념 로그인 보너스로 오는 2월 23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쥬얼’ 500개를 선물한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으로 사랑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