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설 명절 및 발렌타인 기념 업데이트 프로모션 진행

2024년 02월 08일 17시 47분 52초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설 명절과 발렌타인 데이 기념일을 맞이하여 콘텐츠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보다 강력해진 전투 재미를 맛볼 수 있게 된다. 라스 그랑웨폰 2종 문장각인과 라스 추천 아티펙트 및 발렌타인 시즈널 아티팩트, 설맞이 기념 필드 이벤트가 추가되고, 격멸전 보스 5단계, SR/SSR 별의 울림 신규 단계 또한 새롭게 등장한다.

 

문장각인은 극초월이 완료된 그랑웨폰에 새로운 옵션과 스킬을 추가하여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문장각인 대상에는 SSR 그랑웨폰 잉그리드, 아그니가 추가된다. 또한, 라스 추천 아티팩트 ‘까마귀의 왕’과 발렌타인 시즈널 아티팩트 ‘달콤 쌉싸름한 하루’를 새롭게 선뵌다.

 

이와 함께 격멸전 보스 5단계도 공개된다. 격멸전 보스 츠바사, 실바노, 테오도라에 5단계가 추가되며, 클리어 시 확률에 따라 6티어 SSR 장비부터 7티어 SSR+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별의 울림’ 격멸전 또한 4단계 SR 6종, 5단계 SSR 3종이 추가되고, 클리어 시 난이도에 따라 파티 개설자는 방어구 또는 SR~SSR 도안 선택 상자 조각 등을, 참여자는 대량의 골드를 받아볼 수 있다.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며 기념 필드 이벤트인 ‘위기의 달의 바다’도 진행된다. ‘엘리사의 특별 의뢰’ 및 이벤트 업적 진행 시 이용자는 엘리사의 특별상점에서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필드 이벤트 쿠폰’과 팀 전체에 각종 보너스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신비의 물약병’, 별의 울림 던전에 입장 할 수 있는 입장권 ‘별의 울림 : 결투/난투 달의 바다’를 획득할 수 있다.

 

설 명절과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혜택도 풍성하다. 2월 8일부터 29일까지 이용자는 쿠폰코드 ‘LunarNY2024’를 입력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매일 1일 2회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설 연휴인 2월 9일부터 12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당일인 2월 14일에는 보다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2월 14일부터 28일까지는 발렌타인 데이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7일간 출석 체크를 통해 매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1일 차에는 SSR 발렌타인 시즈널 아티팩트인 ‘사랑의 쇼콜라티에’ 1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2월 8일부터 22일까지는 세리아드 SSR 그랑웨폰 극초월 재료 선택 상자, SSR 아티팩트 극초월 재료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세리아드 두근두근 퍼즐 이벤트’와 격멸전 클리어 보상 상자에서 상위 방어구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격멸전 방어구 획득 핫타임 이벤트’, 라스 문장각인 그랑웨폰 2종과 라스 추천 신규 아티팩트 및 발렌타인 아티팩트, 총력전 추천 아티팩트 2종의 등장 확률이 높아지는 ‘소환 확률UP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깜짝 선봬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설날에 받고 싶은 보상에 투표하여 가장 많은 투표수를 획득한 보상을 설날 당일 쿠폰 형태로 받아볼 수 있는 '설 특별 쿠폰 선물', 그랑사가 최고의 커플을 선정하는 '발렌타인 이벤트'도 준비한다.

 

이용자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설날에 받고 싶은 보상에 투표하여 가장 많은 투표수를 획득한 보상을 설날 당일 쿠폰 형태로 받아볼 수 있는 ‘설 특별 쿠폰 선물’, 그랑사가 최고의 커플을 선정하는 ‘발렌타인 이벤트’,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깜짝 선봬는 ‘게릴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