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지스타 2023 B2C 부스 이벤트 성료

2023년 11월 21일 12시 57분 07초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는 자사의 전략RPG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지스타 2023 B2C 부스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은 지난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 게임쇼 지스타 2023에서 B2C 부스를 운영했다. 세계관이 완벽하게 반영된 부스 디자인의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브랜드 존에서는 OST ‘SILENCE’와 OST 메이킹 필름 영상, 그리고 각 대륙의 특성이 담긴 영상을 선보였다.

 

또한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x ‘던전앤드래곤’과 1:1 PVP 콘텐츠 체험존을 마련했다. ‘던전앤드래곤’ 캐릭터 드리즈트를 포함해 무수히 많은 캐릭터를 선택하고 조합, 적절한 위치에 배치하는 방식으로 PVP를 즐기도록 했으며, 게임 체험이 끝난 후에는 게임의 상징과 같은 20각 주사위를 굴릴 기회를 제공했다.

 

관람객이 선택한 번호와 일치한 주사위 숫자가 나오면 지스타 한정 굿즈가 지급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정교하게 제작된 주사위 모형부터 티셔츠, 모자까지 모두 포함된 지스타 한정 굿즈 세트가 제공됐고, 그 외에도 뽑기나 재화 쿠폰이 지급됐다.

 

부스 관람객은 각자 대기하는 동안 OST나 대륙 영상을 진지한 모습으로 감상하거나 PVP 체험 시 신중하게 조합을 짜는 모습을 보였으며, 특히 부스 정면에 마련된 20각 주사위 이벤트에는 많은 이목이 쏠렸다. 덕분에 부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당첨자가 나올 때마다 전 관람객이 함께 축하해 주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는 “전략RPG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지스타 2023 B2C 부스 이벤트가 관람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끝났다”며, “지스타 기간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관람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발전하는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이 될 테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은 지난 17일 ‘던전앤드래곤’과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던전앤드래곤’ 대표 캐릭터 드리즈트 두어덴과 동료 구엔휘바, 그리고 숙적 발로르 에르투가 합류했으며, 이용자는 대혼란을 일으키는 에르투에 대항하는 기간 한정 스토리를 즐기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은 현재 스팀에서 게임 다운로드 후 독점 선물 코드를 입력해 한정 보상을 받고 시작할 수 있고, 이 외에도 Mac, Windows, Epic, iOS, 안드로이드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