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한글판 정식 발매 예정

2023년 09월 15일 13시 45분 20초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일본 게임 제작사인 ‘네오스’와 협력해 Nintendo Switch(이하 닌텐도 스위치)용 어드벤처 게임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를 내년 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작인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는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되는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전작(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이 글로벌 누적 50만장 이상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작 역시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대원미디어가 국내 유통하는 한글판에서는 짱구와 가족들이 강원도 양양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현실과 신기한 마을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세계를 오가면서 다양한 체험을 하는 짱구와 흰둥이의 일상을 담고 있으며, 짱구 팬들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한 캐럭터들을 비롯해서 흥미로운 게임 전개에 일조하는 유니크한 등장인물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밀하게 묘사된 그래픽과 디테일한 세계관 등 ‘짱구는 못말려’를 사랑하는 대중이라면 남녀노소 전연령 모두 몰입도 있게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